소녀전선 4&5성 인형 체크리스트

퐈ㅏ...


사실 4성중에선 나왔지만 갈아버린 애도 있는데 그냥 도감에 있는 애는 있다고 체크.

은지는 출석 보상이니 HG는 웰로드, SMG는 G36C, RF는 이유식&카구팔이 없고
MG랑 SG는 많이 없네요. 특히 샷건은.. 뭐 당연한가

AR이 컴플리트 상태인데 곧 K2가 나올 듯하여-_- 다시 AR 식을 돌리게 생겼습니다 왜냐면 K2는

안미 센세니까..


또 얼마나 고통을 받을지 상상도 안 가는군...
RFB도 겨우 나왔는데...K2가 확률이 더 낮으면 낮았지 높을 것 같지는 않네여..

군생활 하면서 K2 한 번도 만져본 적 없는데.... 안미센세만 아니었어도 K2따위 전혀 갖고싶지 않을텐데....


S.A.T.8도 예뻐서 한국섭에 풀리면 중제조 돌려야지이이 하고 있었는데, 이것 참....

일단 우선순위는 SAT8 쪽을 높게 보고 있기 때문에 1일 4공용식 + 1중제조 정도로 해봐야겠네요
자원이 남아나질 않겠구나(...) 못난 시키캉이라 미아나다!!!

[FGO] 과보호팟

과보호


파르바티 체험 퀘스트의 라이더 누님이 너무 착해서 눈물
역시 사쿠라한테는 라이더밖에 없다니까


새로 나온 마술예장도 무지 좋네요

이거 완전 고르곤용 아니냐????


열사 없어서 이번 이벤트 5성 예장(스집 400% + 버스트 뻥10%) 먹으려고 40연쯤 더 돌렸는데 안 나와서
에이 시팔 어떡하나 고민하다가 뒤늦게 예장퀘 깼는데 알고보니 스집예장이라 난 도대체 왜 그런 쓸데없는 낭비를....OTL 했습니다

스집 예장 관련해서는 자꾸 이렇게 실수를 하네요-_- 열사 때도 멍청하게 '어차피 남캐 예장따위 쓸데가 있겠냐~' 하고 대충 그나마 맘에 드는 일러로 교환해야징~ 했다가 대실패 했는데 이번에도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갔다가 폭망...

아니 애초에 정말 스집을 노릴 거면 바제트 끼는 게 더 낫잖아... 어차피 크리뻥은 고르곤한테도 있는 거고....


멍청하면 손발이 고생이라는 말을 요즘들어 자꾸 깨닫는 중입니다...이러니 니가 돈을 못 모으지


근데 파르바티는 나온 건 좋은데 정말 써먹을 데가 없네요

현재 제 칼데아의 금테 랜서가 카르나, 랜마마, 랜요히메, 흑랜밥, 바토리 등이라 도저히 들어올 데가 없음;;

그냥 메두사 덕후로서 할 일을 했다... 정도로 생각해야겠습니다ㅇ<-<

아~~~~~~~~~~~~~~~~~





[FGO] 피날레 프로토타입 클리어!!!! 네로제 마무리!!

희───햫호!!!!!!!!!!


딱 피날레 프로토타입 뜬 날에 보고 두통을 앓았는데

그래도 일단 가보자, 싶어서 너프된 피날레를 깼던 파티원을 데리고 갔다가

령주 3획을 다 쓰고도 못 잡는 대참사가 벌어져서 우울했는데

이후에 마마에 공뻥예장을 달고 가서 '어? 이건 령주 있으면 각 나오겠는데?' 싶어서

남은 이틀동안 차는 령주 2획을 기다렸다가 가서 퇴각도 서너번 하고 무수한 세계선을 넘나들며 결국,

이어지는 내용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