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이제 집에 갑니다아아아 따라서 마물포.(....)

(랜짤이 없는 마물포라니!(...))
여튼 마물포입니다. 넹. 이제 집에 갑니다. 아직 차 시간은 멀었지만 슬슬 가서 기다려야죠.
서코도, 이글루스 번개도 이번이 두 번쨰였는데 정말 즐거웠습니다.
생각해보니 저번에 모인건 이글루스 인원이라기보단 강철형제 내한공연 때문이었지..(...)

집에 돌아가면 오늘 만났던 분들 중에서 아직 링크 추가하지 않은 분들 이글루 찾아가서 링크하고..
이벤트 퀴즈 만들면서 간만에 하루 종일 밸리나 돌아볼까 싶네요.

내일도 서코니까 그닥 밸리에 글이 쌓일 것 같진 않지만..

그나저나 전 왜 미리 표를 예매해서 내일 갈 수 있었던 런닝투혼 님 모임에 참가를 못하고
우우우우...ㅠㅠㅠㅠㅠ

라지만 받았던 돈도 오늘 거의 다 써버린 참이라 힘들었을지도..ㅇ<-<
근데 회지에 10만가량 나가고 노래방+밥값에 2만원 해서 12만원쯤 나간 것 같은데 남은 돈을 보면 3만원이 비는 이유는 뭘까(...설마 서코에서 3만원을 더 쓴건가(...))

여하튼 자세한 후기는 내일 꼭 써보도록 하고
일단 지금은 집으로~ 집으로~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덧글

  • 발사마 2008/02/09 22:03 #

    좋은 밤 되세요~
  • 카이스 2008/02/09 22:04 #

    오덕의 낙인이 지워지지 않음ㅠ
  • 크르 2008/02/09 22:04 #

    좋은 밤 되시길!! 집에 잘 돌아가세요~!!
  • 다로기 2008/02/09 22:06 #

    아.. 집이 아니셨군요<-
    좋은 밤 되세요><
  • 스이 2008/02/09 22:07 #

    회지에서 10만 ... 덜덜...
  • 半分の月 2008/02/09 22:09 #

    좋은 밤 되세요~
  • 카리스 2008/02/09 22:10 #

    좋은 밤 되시길.
  • 지크 2008/02/09 22:18 #

    어서 오기실~
  • 츠바사 2008/02/09 22:21 #

    좋은 밤 되시길!
  • 마스티 2008/02/09 22:22 #

    저는 떨렁 1만원 소비(...어이)
  • 골디 2008/02/09 22:23 #

    솔찍히강철형제 내한이라도 그사람들 다 이글루엿찡..ㅋㅋㅋㅋㅋ
  • 골디 2008/02/09 22:23 #

    잘내려가라~~~
  • 니와군 2008/02/09 22:34 #

    좋은 밤 되세요
  • 까망파랑 2008/02/09 22:36 #

    멘테야 노래방 밥값 만원이었다.
  • 와감자탕 2008/02/09 22:37 #

    좋은밤 되세요~
  • 얼큰이 2008/02/09 23:08 #

    조심해 내려가세요~.
  • 아키라 2008/02/09 23:09 #

    내일 엠쎈에서봐용~
  • SCV君 2008/02/10 00:01 #

    좋은 밤 되시길~!
  • 프리뱅 2008/02/11 00:30 #

    3만원 더 썼다에 올인. -3-;;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