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반쯤 눈이 감긴 상태


의 크레임미다..
오늘 야근도 쌩까고 휴식을 취할까 생각 중이여요ㅠㅠㅠ

어제 연말 회식 겸 군무원 분 생일파티 한 뒤에 자는데 막 덥길래 이불을 걷어 차고(...) 자서 그런지 미묘하게 감기기운이 있는 듯하네요.
거기에 매일 점심시간에 하는 운동(...)에, 어제 먹은 고기(..)의 기름까지 겹치니 목이...좀 병신이 된 듯.......

영 나른하고 피곤해서 야근 안 한다고 하고 쉬는 중입니다. 참고로 전자파가 제 회복 아이템이니까 '근무 안 하고 싸지방 온거냐!' 하는 태클은 사전에 거절합니다.(뭣..)

여튼 그렇게 회복을 위해 밸리를 돌아볼까 하는 중.

여담이지만 현재 장기 전적은 7승 2패인가 8승 2패..
1패는 또다시 삽질에 의한 패배(...) 이제 반쯤 해탈했습니다. 본선 올라가서 보자..(으득)


덤으로 아래는 그냥 푸념. 안보셔도 무방한 글.









아래 글의 덧글을 보니.... 제가 없던 사이에 클라나드 동인지들이 상당히 늘어났나보군요. 여름 코미케야 제가 없었으니(....) 몰랐던 사실인데 새롭게 알게되니 기분이 갱장히 상콤달콤 하네요씨발?(....) 아니 뭐 그렇다고 알려주신 분한테 악감정이 있는건 아니구여... 정말이라능...

암튼 애니화 되기 전에는 제가 알기론 거의 없었던걸로 알고있는데(<-쉐어에서 검색돌린 결과임) 애니화 됐다고 막 찍어내는 것 보면 정말 동인지 작가님들 대단하십니다. 흥핏쳇.
이제 쉐어에서 클라나드 검색도 못하겠네요. 검색하면 [同人][19禁][CLANNAD] ㅁㄴㅇㄹㄹㅇㄴㅁ.zip 뭐 이런게 잔뜩 나올거 아냐. 어휴.. 토나와.(사실 검색 할 건덕지도 없긴 하다...)


하여튼 토니는 제 적이라능.. 그 외에도 제가 아는 작가가 만들었으면 걔도 제 적이라능..┓-
샤이닝 티어즈 노래도 안 부를거야! 흥흥!(ㅉㅈㅉㅈ)



어쨌든 이만 슬 밸리나 돌아봐야겠습니다. 내일 어차피 주말이라 또 올테니 느긋하게 돌다 가야지 랄라♪

덧글

  • 반쪽달 2008/12/12 18:45 #

    복수의 칼을 갈고 계시는구나..!
    그런데 장기리그라면 상품이 있나요?
  • 크레멘테 2008/12/12 18:53 #

    상품이 있긴 있다는데,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 아키라 2008/12/12 18:46 #

    장기고수[..]
  • 크레멘테 2008/12/12 18:53 #

    아님(..)
  • 르-미르 2008/12/12 18:55 #

    클라나드 동인지를 그려보고 싶다! (..)
  • 크레멘테 2008/12/12 19:06 #

    나랑 싸우자는거져 헤헤
  • 르-미르 2008/12/12 19:36 #

    제가 그린다고 에로라 생각하시다니! 음흉하신 분!!
  • 크레멘테 2008/12/13 16:56 #

    헐 당했다ㅠㅠ
  • EW  2008/12/12 19:20 #

    장기리그..
  • BC-304 2008/12/12 21:38 #

    하루빨리 감기 나으시길 바랍니다...
  • MEPI 2008/12/13 09:28 #

    그 정도면 고수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