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봤는데 말입니다.


좀 줄여야겠구나- 하고.


싸지방 이용 빈도를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말입니다.

적어도 평일은.. 목요일을 제외하고는 시간이 나도 안들어오는 방향을 검토중입니다.
토라도라 끝나면 그것마저 없앨까 싶구요.


솔직히 신경 안 쓰는 것 같아도 은근히 방문자수 떨어지는게 슬프기도 하고
어디까지 떨어지나 보자! 라는 생각이라지만 야후 랭킹 서비스 왜 붙였는지 모르겠고(근데 반쯤은 진심으로 전역날까지 얼마나 떨어지는지 보자는 마음이 있긴 있었음;)


시간만 나면 싸지방 오는 듯해서 영 뭔가 찜찜한 마음도 들고

뭣보다 요즘들어 싸지방 올 시간에 자기개발에 힘써볼까 하는 생각이 든단 말이죠

운동을 해도 좋고, 공부를 해도 좋고.
3D 동호회로 인해 업무는 줄어들어도 3D 작업은 계속 하게 될테니, 정말 평일에는 시간이 없을지도 모르고.


하지만 주말은 뭐, 하루종일 운동하고 공부하는건 미친 짓이나 다름없으니 싸지방 정도는 괜찮겠지 하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뭐 이래저래 복잡한 듯..(뭐가..)

해서, 줄여볼 생각입니다. 뭘 이런걸 다 써놓나 하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당연히 안 써놓으면 자신을 컨트롤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아아, 나약한 자신.
어떻게든 선언을 해 놔야 남 눈치를 봐서라도 실천에 옮기는 전 비겁자. 하지만 효과는 만점이니 전 항상 이 방법을 사용하곤 합니다.


그러니까 주말에 봐요(이틀밖에 안 남았잖아..)

랄까 맨날 이 말 하면서 야근 안 하고 들어오니까 참 기분도 묘하단 말이죠. 그러니까 안 들어올래염.

이제부터 주말에만 돌아가는 군인 블로그로 자리잡겠습니다.


...아참, 어느 순간부터 쓰다 잊었는데 토라도라 끝날 때 까지는 목요일에도 돌아갈 듯한 블로그로요(...)


아 요즘 애매하게 말하는게 습관이 돼버렸다
점점 어른이 되어가는걸 느낍니다(무슨 개소리야)


계속 이렇게 가면 끝나지 않을 듯하니 인사로 급마무리 하고 전 샤워하러 가봐야겠습니다.

다들 주말에 뵈요/ㅅ/

덧글

  • 반쪽달 2009/01/15 19:37 #

    근래에 사지방에서 뵙는 분들이 많다보니 뭔가 조금 애매하게 느껴지기도 한다죠(...)
    여튼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 아키라 2009/01/15 19:43 #

    에이 그냥 하고싶은거 하시면 되는거 아니게뜸[..]
  • 세오린 2009/01/15 19:50 #

    주말에 뵈요... ㅠㅠ
  • schnee 2009/01/15 19:58 #

    3D 동호회!! 그런것까지 있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ㄷㄷㄷ
  • 얼큰이 2009/01/15 20:30 #

    군대내에 3D 동호회까지!! 대단합니다!
  • 화려한불곰 2009/01/15 20:51 #

    생각보다 자유롭군요 ㄷㄷ?
  • 청정소년 2009/01/15 20:53 #

    포스팅으로 다짐을 하시는거군요...
    힘내세요!!!
  • Wolfwood 2009/01/16 19:06 #

    ...후후후, 후후후후후후 여기 그런것은 신경쓰지 않고 평일 휴일가리지 않는 군인 1人

    뭐, 블로그에 글쓰는건 밖에서도 그리 성실하지는((...) 않았기에 신경안쓰지만

    흐름을 읽는데 뒤쳐지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말이죠 'ㅁ'
  • MEPI 2009/01/17 19:49 #

    전 그래서 격일이나 맘 내킬때만 들어옵니다~!!!!
    그 대신 주말 하루는 아싸리 투자해서 싸방을 하루 종일하죠 ~ㅅ~a;;
    더군다나 90원에서 150원으로 오른 이후로 들어오기 무섭습니다;;;;
  • BC-304 2009/01/18 11:51 #

    좋은 계획이네요.
    싸지방 이용 시간을 줄여서 자기계발을 하고, 싸지방 이용비도 줄이고...
    일석이조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