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디오 감상(10_08_17)

올리는 날짜는 지나서 18일이지만 17일 감상입니다.


마영전 하면서 라디오 감상.
근데 얼마 안 해서 라디오도 얼마 못 들었네요.. 사실 월, 화요일엔 딱히 듣는 라디오도 없어요;; 밀린거나 듣지..


라지온!! 17회
- 앗쿄의 우타우요~ 라이브 버전은 대체 어디서 나온건가 했는데
TBS 페스에서 케이온!! 팀이 나왔나보네요. 거기서 앗쿄랑 피카샤가 노래 한 듯...

기계음이 들어갔다고 생각 할 정도로 빠르고 리듬타는 곡이라 라이브는 무리라고들 생각했는데 좀 힘겨워보이긴 했지만 잘만 부르던걸 보고 사람들이 경악했다고...

라는건 라디오에서 나온 이야기가 아니죠. 네. 2ch 스레였습니다.

여하튼 그런 TBS 페스 이후에 수록한거라 그런지 이번회는 반성회였습니다. 그래봤자 참가를 못 해서 그랬니.. 그랬구나... 그랬었구나ㅠㅠㅠㅠㅠ하면서 눈물을 삼킬 수밖에 없는 나지만.(...)

근데 앗쿄에 대한 안좋은 소문을 들어서 그런지 어째 이번회는 좀 순수하게 들을 수가 없었네요...

힘내 앗쿄!(...) 괜히 이래보기도 하고.


벗어나라! 메가미 메거진 라디오!! 65회
- 당장 내일 66회가 갱신됩니다만(...) 그래서인지 몰라도 일단 오늘 한 주 늦게 들었습니다.

뭐랄까 키타에리 생일 이야기가 나오긴 했는데 11일자 라디오에서 터트리진 않았네요.

랄까, 11일자 라디오는 생각해보면 7일에 한걸 뒤늦게 갱신한거니까...
66회 본방이 14일인걸 생각하면 당연하구나;;; 잠시 착각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건 생일 축하...를 빙자한 장난치기 파티일게 불보듯 뻔하므로 좀 기대되네요. 헤헤.

그나저나 에리유카.... 아직도 살아있었던거냐(...) 신곡은 안 나오겠지만 라이브는 하는 모양이네요.
......잠시 눈물 좀 닦고.

메가미 메거진은 뭔가 이런저런 종합 방송이다보니 자유롭게 이런저런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할 수 있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나오이(=오가타 메구미)목소리로 키타에리가 '미사토씨!!!!' 하는걸 들을 수 있으니 말 다했음.
솔까 똑같음여.... 모르는 사람한테 갖다놓고 '신지 목소립니다' 하면 '어 그렇군요' 라고 할 레벨.

뭐 좀 장난이 섞인 목소리라서 알 사람은 알겠지만...

근데 역시나 이 라디오는 다 듣고 나면 자잘한 이야긴 생각이 나도 자세한건 전혀 생각이 안 난다는게 참 신기해요.
그래도 뭐 괜찮아~ 라면서 넘어가지는게 또 신비롭긔..(....)

여튼 당장 내일 갱신될 66회가 기대되네요. 키타에리 생일 장난 스폐셜이다ㅋ

덧글

  • MEPI 2010/08/18 07:54 #

    으아니~!!! 미사토라니~!!! 듣고 싶군요... ;ㅁ; 엉엉엉... 그런데... 항상 보는 거지만
    게임하면서 라디오 내용에 집중이 되시는게 신기하군요... ;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