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잡담

그냥 정말 이런저런 이야기



1. 저번에 국사무쌍 이후 계속해서 3위, 4위만 한 덕분에 마작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한동안 전혀 마작을 치지 않았습니다...만
왠일로(?) 지인이 천봉이나 같이 하자고 불러주셔서 오랜만에 마작 쳤습니다. 오랜만이라 그런지 좀 되네요?(....)
결과만 따지면 1위 두 번, 2위, 3위 한 번씩 이라는 나름 좋은 성적으로 끝나긴 했는데... 난 왜 오히려

내일 무슨 불행이 날 기다리고 있으려고 이러는거야

라는 느낌이라 더 무섭네요. 오늘 한 번 제대로 데이고 나니 정말 만사가 다 무섭습니다. 일단 내가 정신을 제대로 차려야지...


2. 생각해보니, 오늘 집에 도착한건 6시 반인데 열쇠꾸러미 분실 때문에 이토 카나에의 초라지 걸스를 들을 생각조차 못 했습니다.
아니, 솔직히 말하면 집에 오면서 아 초라지 걸스 하는 날이구나 하는 생각은 했는데.. 오자마자 너무나도 기분이 나빠서 그냥 음악을 틀어버렸네요..
엔젤비츠OST를 들으면 좀 기분이 가라앉겠지, 하면서 OST 켜놓고 있었습니다. 뒤늦게 눈치챘네요;;;

뒤늦게나마 니코동에서 봐야겠습니다.


3. 밤만 되면 이글루가 불안정해 지는 것 같습니다. 딱히 제 이글루가 무거운 이미지로 만들어진 것도 아닌데(이미지를 다 합쳐봐야 400KB가 될까말까) 깨지고 막 그러네요....
밤에는 잠이나 자라는 소린가-_- 확실히 자기 이글루가 안 되니까 영 심심하긴 합니다. 게임도 하기싫고..


4. 그냥 오늘은 아무런 기력이 없습니다. 마영전도 나름 신선한 스토리라 재밌었어야 했는데....그냥 토큰만 쓴 느낌도 들고..
의욕도 없고, 뭐랄까 정말 소중한걸 잃어버린 듯한 무기력감이 막 드네요.


5. 그러고보니 크레 해부 포스팅(?) 답변 쪽 추가했습니다. 확인 해보세요ㅎㅎ
막상 이벤트(?) 시작 할 때는 첫 답변만 좀 몰아서 하고 나머지는 질문 하는대로 올라오는걸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게 잘 안 되네요. 이미지 올리기도 잘 안되거니와 시간이 없달까... 오늘은 시간이 있음에도 무기력감과 의욕상실에 안 하는 케이스이긴 합니다만(이래서 안 되는건가;)


6. 이제부터 제 마물포는 라디오 감상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매번 하루가 끝나는 시점에 라디오를 듣다보니.. 다 듣고 포스팅 하고 나면 자야 할 시간이네요.

그나저나 좀 늦게 잔 관계로 오늘 하루종일 잠이 와대서 힘들었습니다. 그런고로 라디오 감상 포스팅이나 쓰러...

덧글

  • 아즈마 2010/08/25 00:37 #

    3. 요새 특히 심한 느낌이...
  • MEPI 2010/08/25 00:37 #

    아... 엔젤비츠 음악 어제부터 듣고 있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ㅠㅠ
    콜드님 바스트모핑 포스트는 자꾸 깨지더군요... 넘어가고 나서부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싫네요... ~ㅅ~ㄱ
  • syjsmk 2010/08/25 15:40 # 삭제

    아 진짜 너무 운이 좋으면

    나중에 쓸 운을 미리 갖다 써서

    나중에 털리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긴 합니다.



    뭐 근데 잘 치신건 사실이니까 -_-;;

    으으 난 2등만 세 번...
  • BC-304 2010/08/25 22:54 #

    답변 보았습니다.
    10월에 부산에 있을 때는 한번 돼지국밥을 먹어보겠습니다.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