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라디오 감상 (10_08_26)

머엉.......................

하네요(....) 뭐랄까...

퇴근 포스팅 쓰고 바로 마물포(=라디오 감상 포스팅)라니;;;
마지막에 들은 라디오가 앗쿄의 어서와요 라디오이긴 합니다만..

오늘 퇴근 후 일과가

6시 30분 도착->8시쯤까지 마영전->밥먹으면서 놀러갈게 1화 시청->다먹고 라디오 드림클럽 들으면서 마영전->마영전 하면서 아니게라 디둔 들음->마영전 하면서 어서와요 라디오 들음->...지금

흠..뭔가 마영전을 계속 했지만 라디오도 들어서 별로 신경을 안 쓰고 있긴 한데...

뭐 라디오 편성 시간이 몰려있었기 때문에 그랬던거겠죠. 네. 그런걸거예요.
내일은 일단 유카치의 초라지 걸스밖에 볼게 없긴 한데, 6시에 집에 들어올 수 있으려나....
내일도 사장님이 일찍 퇴근하셔야 할텐데(...)



라디오 Dream C Club 34회
- 32회로 일단 1기(?)가 끝난 라디오 드림클럽입니다만
6월부터 다시 재개했지요. 지금까지 오고 있습니다. 근데 이거 격주로 변했던가.. 매주 하던가..

군 복무 시절 엄청 긁어다가 영상으로 플레이 한 기분을 냈던(찌질행...)드림클럽.
라디오도 재밌게 듣고 있었는데(하라다 히토미의 변화가 너무 커서 웃겼긔) 끝난다 그래서 굉장히 안타까웠죠.

근데 막상 부활하고 나니 손이 안 가더라능.. 전역해서 그런가(...)


여하튼 퍼스널리티가 미즈하시 카오리 혼자 하던거에서 고토 유코까지 껴서, 이제 두 명입니다.
거기에 게스트가 참가..하는 형식이겠죠. 아니 뭐 좋지 아니한가.

고투더사마의 퍼스널리티력은 말 할것도 없고(....) 미즈하시 카오리도 요즘 바카테스 라디오 등에서 듣기엔 왠지 힘이 빠진 느낌이긴 해도 경력이 경력이니까요.. 네.
1기 때도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니 좋습니다.

다만 33, 34회는 게스트가 등장하질 않아서 좀 아쉬웠음.(...) 하긴, 2쿨 스타트 방송이라는 느낌이었으니 코너 소개나 그런 류의 이야기가 많았죠. 잡담도 그닥 많이 하진 않고 코너에 충실했었고...

앞으로 시간 날 때마다 들을까 생각중입니다. 드림클럽 새 정보도 얻을 수 있고 여튼 좋은 라디오인듯(...)


스기타 토모카즈의 아니게라 디둔
- 몇 회인지 모릅니다(...)
게스트로 누군가 나왔는데 누군지 모르겠네요. 목소리가........... 턴에이? 거기에나오는 분인가?
턴에이 오프닝곡이 자꾸 흘러나와서 그렇게 유추하고 있습니다만;;;; 암튼 연세가 좀 있으신 분일 듯.

중간에 나카무라 유이치가 난입-_- 해서 깜놀했습니다. 이 두 사람 진짜 사이 좋네.

여튼 스기타 자체가 키모오타라 그쪽 계열 음악도 많이 나오고, 네타도 많이 나와서 재밌는 듯.
이전 회 게스트 빠방한 것 부터 좀 들어볼까 싶네요. 당장 저번주게 리나리나가 나온 회인데.. 들어야겠다ㅋ


토요사키 아키의 어서와요 라디오 22회
- ㅠㅠㅠ 이번회는 꽤 집중하고 들었습니다. 근데....
A&G플러스가 너무 불안정했어!

아니 불안정한건 저희집 인터넷이었을까요?(...) 여하튼 잦은 버퍼링에 꽤 짜증났지만 어쨌든 그래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주요 주제는 '혼자서는 뻘쭘해서 잘 하지 않을 일을 한 것' 이랑 '앗쿄의 3번째 싱글' 이었네요.
앗쿄ㅠㅠㅠ 솔직히 노래 너무 좋은 듯ㅠㅠㅠ 퍼스트 싱글인 Love your life도 좋았고, 두 번째 싱글인 나를 찾아서도 좋았습니다.
케이온 노래는 말 할것도 없고;;(근데 케이온 노래보다 개인 싱글쪽 목소리가 더 좋아요.)

그리고 앗쿄... 이번회에서 나이 이야기를 좀 꺼냈는데(...) 당신 아직 젊잖아! 벌써부터 그러지 말라구!

왠지 앗쿄는 17교 이런데는 안 들어 갈 것 같은 느낌이니까요... 뭐 아직 파릇파릇한 중반입니다 중반.
혹자는 앗쿄의 시대가 가고 하나카나&아야냥의 시대가 왔다고 하지만 앗쿄는 아직 한참 남았어요 한참.

애초에 노토 마미코의 등장이 적어진건 하나카나가 마미마미의 목소리를 커버 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지만
앗쿄 목소리는 대체 누가 커버한단 말입니까(...) 앗쿄의 목소리와 분위기는 레알 앗쿄말고는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음;;

근데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목소리라 좀 수요가 그리 많지 않을지도 모를 뿐이지...(난 무지 좋지만.)

여하튼 홋~코리~ 윳~쿠리~ 음악도 이런 종류의 음악이 나와서 참 기분좋게 들을 수 있는 라디오였습니다.
매주 이거 기다리는 것도 좋구나(...)



그나저나 어제 늦게 자서 그런지(마물포 쓰고 들어가서 만화책 보다 자서..) 오늘은 눈이 마구마구 감기네요. 멍하다 못해 쓰러질 것 같습니다.(좋은 의미로(?))
내일 아침에 뵈요...으아.........잠온다(....)

덧글

  • MEPI 2010/08/27 00:35 #

    아키땅 라디오... 하악~!? 듣고 싶군요... 안녕히 주무시길 ;ㅁ;/
  • BC-304 2010/08/27 01:55 #

    따뜻하고 느긋한 음악 좋지요~.
    편안한 아침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 키젤 2010/08/27 20:43 #

    절망방송에 게스트로 나올때는 매번 모르는 게임네타때문에 이해가 괴로운 스기타옹...

    아, 듀라라지 들어봤음? 재미있네요이거
  • 크레멘테 2010/08/27 21:00 #

    ㅇㅇ 한 6회까지 들었는데 아무래도 한 시간 짜리다 보니 좀 부담되서 그 이후론 못듣고있네영...
    DJ CD2도 나와서 그것도 들어봐야하는데. 암튼 재밌긴 엄청 재밌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