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만 하다가 결국 마물포

폰때매 죽겠습니다


애니 보려고 했는데 막상 받아둔 애니가 프리큐어랑 코지카 말곤 없다는걸 깨닫고(<-바보)
어쩔 수 없지, 하며 프레시 5화를 봤는데

막상 프레시 5화를 봤더니 미키가 주역인 에피소드라 오오 키타에리 젠장ㅠㅠㅠ 하면서 너무 좋은 나머지

다른 애니를 보기가 꺼려져버렸다!

거기다 설상가상(?)으로 메신저로 지인들이 대화를 걸어오기 시작
그래서 뭐.. 오늘은 그냥 애니 쌓아놓기만 하자(...) 라면서 그냥 또 포기했습니다.

언제쯤 신작들을 볼 수 있을까요? 허허허허(...)

그래도 오늘 받아서 폴더 정리까지 하고 있으니 이제 보려고 맘만 먹으면 100% 볼 수 있는 상황이라
다음엔 볼 수 있을 것 같아! 힘내자!(<-바보)


...해서, 애니는 그렇다 치고

요즘 정말 폰으로 고민이 많이 됩니다.

아이폰은 써야겠는데(미성시계 때문에..)지금와서 3GS를 사자니 뭔가 돈낭비 같고
그렇다고 4를 사자니 수신불량, 액정불량, 카메라불량 등 멀쩡한게 대체 뭐냐 싶을 정도로 태클이 많은 것 같아서..

전자기기에 그리 민감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계속 이런 소리가 들려오면 4를 사는건 좀 꺼려지잖아요 ㅇ<-<

뭐 당장은 예약도 안 한 제가 4를 살 수 있을리도 없긴 합니다만..

그래서 3GS 쓰다가 중간에 해지하고 4로 넘어갈까 하는 생각도 해보긴 했습니다만... 미묘하네요.
3GS 8기가가 공짜라는 소리에 저런 생각도 했었는데 어차피 노예 계약을 해버리게 되면 거기서 거기 같고..

일단 이번주 토요일에 매장을 한 번 가볼 생각이긴 합니다만... 역시 마인드 컨트롤을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지금은 너무 스마트폰을 쓰고싶은 생각으로 가득해서(트윗이랑 편리한 유틸들이 너무 끌리다보니;) 마음이 조급해진 것 같거든요.

주의를 좀 다른쪽으로 환기시켜야 할 것 같네요...


여튼 이런 오늘이다 보니 오늘은 라디오도 하나도 못 듣고(...) 나름 정보수집(?)이라면 정보수집이었지만 좀 너무 아무것도 못 하고 보낸 느낌이라 아쉽네요. 아, 신작들 축적도 하긴 했구낭..

내일 알바는 듣기로는 오늘보다 더 잉여로울 것 같다고 하지만 어떤 일이 있을지ㅋ 가봐야 알겠죠.
그래도 책 한권 들고갈까 싶긴 하다(...)


뭐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시길. 전 이만 자러 가보겠습니다. ㅇ>-<

덧글

  • 미쿠지온 2010/09/15 00:02 #

    으아.. 매일 공짜폰만 쓰다보니.. 뭐랄까다른세계이야기 같아요..
  • 청정소년 2010/09/15 21:52 #

    넥원을 사세요.
  • MEPI 2010/09/16 08:47 #

    아마 주변 방해공작일지도요... 그래도 일단은 3지에스 사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ㅇㅅㅇㄱ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