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쿠만 8권까지 보고 왔습니다.

살짝 도시락 전쟁 생각이 난다


왜 도시락 전쟁 생각이 나는지는 있다 감상에서 하고
일단 네타바레(랄것도 없을 것 같지만)방지용 잡담을 먼저 하면



아오키랑 이와세 예쁘잖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오키랑 이와세가 많이 나오는 후반부까지 애니가 진행됐으면 좋겠습니다. 네.

그럼 슬슬 만화감상


처음에 포풍전개! 우와아앙 흡입력 있다가 중반에 살~짝 쳐지고... 다시 우와아앙 재밌어지네요.

랄까 8권 들어 재밌어진게 후쿠다&아오키 페어랑 니시마&이와세 페어가 생겨난 것.
특히 이와세가 엄청 예뻐져서 돌아와서는 '흐 흥 네가 정 그렇다면 나도 만화 원작을 쓰겠어' 라고 하면서 츤츤대는거랑
초반의 재수없게 까칠대던게 이상했을 정도로 아오키의 성격이 바뀐 점...이 맘에 듭니다.

이와세는 그렇다치고 아오키의 변화가 너무 적응이 안되긴 하는데..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따지지 말죠. 네. 헤헤^^(....)

아오키 너무 귀엽습니다. 후쿠다에게 쓴소리 들어가면서 답지 않게 큰 소리 내면서 싸우고, 굽힐 땐 굽힐줄 알고... 좋네요. 하아.
이런 여자를 갖고 논 나카이는 죽어야합니다. 키모오타의 절정이네요. 착각 쩔긔.

아차, 일단 이 만화는 캐릭터 만화가 아닌데. 스토리 스토리.

앞서 말한 도시락 전쟁이 생각난다는 점은, TRAP의 연재가 떨어지고 난 뒤에 주인공 팀이 연재에 붙느냐 마느냐 하는게
도시락 전쟁에서 반값 도시락(혹은 월계관)을 손에 넣느냐 마느냐 하는거랑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그 완급 조절이 좋은게 좋은 것 같습니다. 연재에 붙겠지! 하고 담당 편집자가 붙어 붙어 100% 붙어 하길래 어 붙나보구나 했는데 떨어졐ㅋㅋ 뭐야 이겈ㅋㅋ

처음 핫토리 씨라는 좋은 편집자랑은 다르게 이번 미우라 씨는 허접하고 편중된 면도 보여주는게..요즘은 보면 아시로기 페어에게 위기감을 계속해서 주는 분위기네요. 하긴 초반에 너무 잘 나간 면도 있으니 이게 좀 현실적이려나?

미요시랑은 정말 결혼하는줄 알았는데 연재 떨어져서 좀 아쉽...(....)
개인적으론 아즈키의 성우 생활도 좀 나와줬으면 하는데 중간에 한 번 성우에 대해 나온 뒤로는 감감무소식이네요.

역시 만화 만화(?)니까 만화에 대해서 더 넣자는 느낌인가..
근데 성우에 대한 만화는 없잖아. 칫.

암튼 편집자측에서 음모가 판치는 바쿠만이라 9권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잊혀진줄 알았던 후쿠다 파의 결속력이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그 나카이 씨가 떠나는데도 배웅씩이나 해주다니..
착한 사람들이예요. 정말로.ㅠㅠ 근데 니시마는 안 왔네.. 하긴 걘 그런 놈이니까.


이 만화의 결말도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할 따름이예요. 연재 따고, 애니화 되고, 결혼에 골인 하면 끝인가? 결말 내기도 엄청 힘들 것 같네요.

그나저나 아오키 씨가 묘하게 판치라 만화로 노선을 잡아서 그런지.. 뜬금없이 트러블(...)이 보고싶어집니다.
애니 2기 나오기 때문인지.... 이거 초반에 몇 권 보다가 못 봤는데... 어떻게 구해볼까나....
닫기

덧글

  • 덴디 2010/10/06 21:52 #

    아오키 최고 아오키는 내 신부 ㅠㅠ
  • 치요 2010/10/06 21:56 #

    ......난 이와키는 좀 별로인듯여...

    아즈키도 괜찮지만 의외로 계속 보다보면 미요시가 괜찮지 않음?
  • 크레멘테 2010/10/06 22:05 #

    ㅇㅇ 미요시가 은근 괜찮은 맛이 있음... 말도 잘 통하고 일편단심이고...
    근데 8권들어서 아오키가 급괜찮아지네요. 특키 후쿠다랑 싸우는 장면에서 반함
  • MEPI 2010/10/06 22:48 #

    성우에 대한 만화 하나 생각나네요... REC(솔직히 맞는지 모르겠지만요;;;)

    핫토리씨는 아마 은혼을 맡았던 걸로 기억하고 있죠... 실제 인물이라고 들었습니다만 확실치가 않네요;;;
    너무 리얼감이 넘쳐서 흥미진진하죠~!! /ㅅ/
  • 아즈마 2010/10/06 22:53 #

    사실 아오키는 꿈꾸는 귀족영애 같은 느낌이라서 좀 그닥이지만...
    아오키는 뭐 타락했으니까(?!)......
  • MontoLion 2010/10/07 01:36 #

    성우 만화는... REC하고 목소리로 일하자 정도?
  • MontoLion 2010/10/07 01:37 #

    사실 REC은 성우만화를 빙자한 연애인과의 사랑을 그린 연애만화고
    목소리로 일하자는 그냥 미성년자에게 야겜 성우 시키는 만화...
  • 크레멘테 2010/10/07 01:38 #

    목소리로 일하자도, REC도 별로 성우 일에 대해 깊이 들어가진 않죠;;; 그밖에 생각나는건 성우백서가 있지만..이건 만화가 있던가? 애니뿐이던가?
    여튼 바쿠만 같은 만화가 없는게 참(...)
  • MontoLion 2010/10/07 01:56 #

    그게 바로 작가의 힘이겠지요. 스토리작가에 따라서 극명히 달라지는 수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