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오페라 밀키 홈즈......................

얘내들 재수없어요.


실은 이 탐정오페라 밀키홈즈...
초 애니메이션 천국이라는 라디오 방송인지 뭔지 볼 때부터 좀 맘에 안들었었습니다.(...)

그건 뭐..... 작품 홍보하러 나온건지 모르겠는데, 이번에 밀키 홈즈 주역 네 명을 오디션으로 뽑으면서 거의 신인들이 맡게 됐거든요.
그렇게 뽑힌 네 명이, 밀키홈즈 같이 탐정 비슷한 일을 하면서 무슨 탐정학원 같은데서 이상한 짓을 하는(...) 그런 방송이었는데

애니메이션 소개 자체는 뭔가 재밌어보이기도 했습니다만 그 성우들 하는 짓이 썩 맘에 안들어서(...) 애초에 첫인상이 좋은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근데 애니 한 편 보니까 참.. 뭐랄까. 딱 그대로네요(...) 분명 이거 1화인데 1화가 아닌 것 같은(...) 전작이 있었던 것 같은 느낌마저 들고..
시작하자마자 주인공이란 녀석들이 능력을 잃어버리고 잉여가 되질 않나

덕분에

적들이 훨씬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주역 4인방은 캐릭터 하나하나가 맘에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는 반면에
적들은 저 남자녀석들이 오히려 괜찮아 보일 정도로(한 놈은 변태지만) 비교되는 녀석들이라..

특히 리더인 저 누님(인줄 알았는데!!!!!!!!!!!!!!!!!!!!!!)이 상당히 맘에 드네요.

적들이라도 맘에 안들면 바로 1화보고 때려쳤겠습니다만 적들이 그나마 맘에 들어서 2화는 볼까 싶습니다.(...)
하지만 백화요란, 야쿠모에 이어 언제 중도하차 할지 모르는 작품이 되겠네요. 랄까 이 밀키 홈즈 쪽이 백화요란이나 야쿠모 보다 떨어질 확률이 훨-_-씬 높긴 하겠습니다만(...)

그래도 뭐, 신인들 치곤 연기가 나름 괜찮긴 하던데 그건 좋았네요. 하는 짓에 비해 나름 실력은 괜찮구만..
괜히 오디션에서 1등먹고 뽑힌게 아니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오래 갈지, 여기서 반짝 하고(반짝이나 하려나..) 묻힐지는 지켜봐야 할 일이겠네요.

덧글

  • 에스테 2010/10/10 17:20 #

    제작사가 무색한 작품 ㅠ_ㅠ 현재로썬 지뢰.
  • Uglycat 2010/10/10 20:44 #

    첫인상만 봐서는 이번 분기 워스트 확정...
  • 아즈마 2010/10/10 23:03 #

    진짜 적캐가 더 개념인 건...(먼산)
  • 콜드 2010/10/11 09:01 #

    뭐야?! 저 배떼기 부른 발언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