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캐치 프리큐어 36화 - 문화제!!!

솔직히 이건 반칙;;;

너무 귀엽다구요;;;;;;;;;;;;(.....)

36화입니다. 문화제. 무난한 화라고 생각...했는데....
아 이거 참 마지막에 터트리는군요. 사실 보면서 작화 퀄리티가 좋은 편이라곤 생각했습니다만 이거 생각보다 기합이 더 들어가있었네요(...)

요즘 프레시도 같이 보고 있던 터라 이래저래 비교하게 되는데 역시 프레시는 프레시 나름의, 하트캐치는 하트캐치 나름의 좋은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랄까 프리큐어 다좋네ㅠㅠㅠ 읗헣엏엏(....)


하트캐치 프리큐어 36화 감상 열기

어쩐지 국어책 읽기다 했더니;;;;


이번 문화제 때 패션부의 패션쇼 바로 이전타임으로 나오게 됐던 경음부입니다만...
경음부의 보컬 두 사람이 어째 연기력이 너무 심한(...) 퀄리티라고 생각했었는데..

마지막에 삽입곡으로 두 번째 엔딩곡인 Tomorrow Song의 싱글인(...) Heart Goes On이 나와서 확실해졌네요.
엔딩 캐스팅도 보니 이케다 아야랑 쿠도 마유 두 사람이었습니다. 뭔가 적절한 듯하면서 연기력이 아쉬운 캐스팅(....)


뭐 여튼 하트캐치 36화, 문화제!

경음부의 맴버 두 명이 노래를 못부르겠다며 뛰쳐나가서(어디의 누구 씨들이랑은 다르게..) 문제가 됐었는데...
솔직히 지금와선 그건 데저트리언을 불러내기 위한 구실에 불과하고;;;

이번화는 마지막 5분에 모든게 담겨있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듯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그 데저트리언도 문라이트가 가세하면서 이제 잉여 그 이상의 존재는 될 수가 없어졌고(다크 브레이슬렛이고 나발이고..(....))


에리카&츠보미의 전통복장도 무진장 귀여웠지만 아...마지막에 경음부와 패션부의 콜라보네이션은 레알 쩌네요ㅠㅠ乃
관객석에서도 야광봉 색깔이 변하는게;;;; 저런게 가능할리가 없잖아! 라고 생각하면서도 무진장 돋았네요;; 와오;


그리고 뭐니뭐니 해도 하이라이트는


이건 중학생의 퀄리티가 아니다;;;


얼마전에 설정화 보고 '제발 다른 옷으로^^;;' 라고 했던게 무색할 정도네요(...)
살짝 어설픈 구석도 없잖게 느껴지긴 하지만 이정도면;; 아;;;; 입고 밖에서 돌아다녀도 되지 않을까..
유리는 머리 장식좀 빼고(...)

그나저나 모모카는 어째 모리시마 선배가 생각나기도 하고... 허허허.


참 좋았습니다. 퀄리티도 좋고 에리카는 귀엽고 유리는 예쁘고 이츠키가 여자같이 보이고(응?) 츠보미도 덩달아 예쁘고.(....)
문제는 앞서 말했듯이 데저트리언이 잉여가 됐다는건데, 어째 프리큐어 여러분들은 다음주에 또 시련을 받을 듯합니다.

프리큐어vs프리큐어라는데...파이브 극장판인 거울나라가 생각나네요. 것도 비슷한 느낌이지 않았나?
사막의 사도 쪽에서도 뭔가 비밀병기스러운게 나오는 듯도 합니다만... 이쪽이 강해지면 저쪽이 강해지고(...) 드래곤볼 생각나네요(...)

여튼 프리큐어vs프리큐어는 또 재미있는 소재이기 때문에 다음주가 상당히 기다려집니다. 어떤 프리큐어가 나올지, 어떤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에리카는 또 얼마나 귀여울지..(응?)

슬슬 이것도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는데, 본격적인 스토리 전개도 나와야 할 것 같구요.. 듄 빨리 나와라 듄-_-; 사바쿠 정체도 빨리 밝혀지고.
닫기

덧글

  • 알트세인 2010/10/17 14:40 #

    작년에도 프리큐어vs프리큐어 떡밥을 뿌린적이 있지요....물론 그때는 환각으로 인한 거였지만; 어라 이거 네탄가?(...)
    여틍 다음화 기대됩니다ㅠㅠ이번화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정말 작화도 그렇고 내용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이렇게 힘 쏟으면 극장판 괜찮은거야?!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 아즈마 2010/10/17 15:13 #

    진짜 극장판이 걱정될 정도의 퀄이었지요...
  • MEPI 2010/10/17 18:38 #

    하앍~!!!! 시리즈 많은데 점점 땡깁니다... ㅠㅠ
  • DZmonFront 2010/10/17 19:51 # 삭제

    본방 때 이름과 머리 스타일을 보고 쿠도 마유라고 바로 눈치챘습니다.
    이미 정보도 떴었지만요.
  • 발사마 2010/10/17 21:40 #

    이미 중학생을 뛰어넘은....이 아니라 이미 한명은 중학생이 아니잖소!! (퍽!!)
  • 파이어루비 2010/10/19 21:37 #

    고딩이 두명이나 있...
    (그중 한명은 마법소녀 흉내orz)
  • 잠본이 2010/10/24 11:09 #

    마지막 패션쇼(를 위장한 콘서트)가 본론이고 그 앞은 완전 바람잡기더군요.
    데저트리안 불러내는 구실이 너무 썰렁한거 빼면 분위기 좋았던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