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Arterial 6화, 해파리공주 4화,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6화 감상


Fortune Arterial ~붉은 약속~ 6화
어린 애는 코가 없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5화에 비하면 작화가 쵸큼 부실한 6화.
그리고 히로인중 제일 관심없는(...) 유우키 자매의 이야기였습니다.

덕분에 방정리를 어느정도 할 수 있었네요...는 진실이지만 훼이크고(어느쪽이야)

카나데가 정말 쓸데없는 오지랖이네요. 이러면 당하는(?)쪽은 부담되기 그지없습니다.
설령 정말 좋아한다 하더라도 그런 식으로 맺어지는건 좀 아니잖아.. 그치?

근데 처음엔 기숙사장이라고 하길래 졸업생이라거나 그런건줄 알았는데 체육대회도 같이 하고 말이죠.
보통 기숙사장이나 이런건 교사나 OB들이 하는거 아니었나요? 아니 실제로 기숙사 생활을 해본적이 없어서..(....) 보통 게임들은 그렇던데.

여튼 하루나의 비밀이 나오긴 했습니다만 워낙 관심이 없다보니 느낀 점은 '헤에- 그렇구나.' 정도.(...)
평범한 인간에겐 관심 없습니다. 흡혈귀, 뱀파이어, 드라큘라(?)가 있다면 어서 나오세요.(같은 소리잖아)

랄까 뭐 하루나는 정말 좋은 친구로 남아있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방에 단 둘이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친구 말예요.

다음화는 시로의 턴인 듯한데.. 사실 센도우쪽만큼 궁금한게 토우기라 은근 재밌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근데 묘하게 이 작품은 학교 생활을 보여주는게 히로인 공략 이벤트(?)보다 더 재밌는 것 같아...
키리하를 파준다면 또 모를까.(....) 아 이번에 키리하 등장이 한 번도 없었네요. 아쉽드아....


해파리공주 4화
아아...정말 밑도끝도 없이 망가지는구나..

그래도 주인공인데....ㅠ.ㅠ

이제 날마다 츠키미의 다른 메이크가 나오는게 아닌가 기대되는 해파리공주입니다.
처음에 기대했던 츠키미의 메이크 모습이 일찍 나와버려서 이제 뭘 기대하면서 보지? 라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모처럼 쿠라노스케가 츠키미와 형님의 포옹씬을 보고 질투심을 느끼게 됐는데 그걸 '처녀와 동정의 러브신'이 어쩌고 하면서 뭔가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 같아서 좀 아쉽..(....)
본격적으로 쿠라노스케가 츠키미 좋다고 쫓아다니고 츠키미는 '이 사람이 왜 이러나요!?' 라면서 도망다니는 관계가 돼야 '므흐흐흐' 하면서 볼만하게 될 것 같습니다.(응?)

근데 형님 씨는 츠키미가 안경 쓴 모습을 보고 '예전에 안경 돌려주러 갔을 때 본 제일 재수없는 여자'가 츠키미였다는걸 눈치챘을텐데..
왜 마지막에 코피를 쏟고 그런담(....) 제일 재수없는 여자인건 알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츠키미가 좋다는건가..

아무래도 츠키미는 형님이 맘에든 듯하니 그렇게 되면 옆에서 보는 쿠라노스케가 더더욱 질투 하게 되겠군요.
좋은 전개다..(어?)

그리고 아마미즈칸 사람들이 BL작가님의 원고를 도와주는 장면이 나왔는데

역시나 방해가 될 뿐이었긔..-_- 뭔가 어떻게 끝나긴 하는 것 같았지만 정말 도움이 되긴 하는건가..?
역시 신비로운 사람들입니다 그려(...)

여담이지만 전 역시 삼국지 덕후인 후죠시가 가장 맘에 안드네영. 시끄러운데다 못알아처먹는 말만 하는게 전형적인 키모오타인듯..
나도 덕후지만 그런 덕후는 아니라고! 이 덕후의 수치!

형님이 나가자마자 붓펜 사러 간다고 내달리길래 설마 형님이랑 어떻게 충돌이 생기는건가 하고 깜놀했었는데
다행히도 그런 장면은 안 나오네요. 뭐랄까.. 다행인거 맞나..(....)

다음화엔 왠 예쁜 언니가 나오던데 쿠라노스케가 변장(...)한건 아닌 것 같고.. 형님이랑 일하는 비서언니 같은 느낌인데
어떻게 될지..랄까 목소리가 누구일지!(...) 기대되네용ㅎ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6화
사회적으로 이미 사망

그러게 왜 에로책같은걸 그런데다 숨겨....
청소 전에 그런것 먼저 숨겼어야지..(어?)

요즘들어 상당히 재밌어진 그래마을입니다.
랄까 역시 등장인물들이 모이고 나니까 재밌어지네요. 콘 선배 긔엽긔 콘 선배...

긔여운 콘 선배


그건 그렇고 판도라의 상자라길래 뭔가 싶었는데 별거 없었습니다. 오히려 다른 파트가 더 재밌었잖아...
이 작품은 예고를 믿으면 안 될 것 같아요.랄까 예고에서 뭐라고 한 건 아니지만(....)

근데 막상 이 작품은 이렇게 감상을 쓰려고 하면 별로 할 말이 없네여...
뭐 일상물이니까...

아 그러고보니 콘 선배가 저러고 있었던 것도 감기 때문인데
올해엔 감기 안 걸리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저입니다만 그 덕분인지 걸릴듯 말듯 하면서도 아직까지 안 걸리고 있습니다.(...)

이대로 안 걸리고 넘어가야긔! 결코 내가 바보라서 감기에 안 걸리는게 아니라고!

그리고 호토리는 전 세계의 베이시스트한테 한 대씩만 맞습니다. 맞으세요.(....)

덧글

  • Uglycat 2010/11/14 08:55 #

    이번 주의 그래도 마을은 돌아간다,
    엄청 뒤집어지게 하더군요(사나다 군 지못미)...
  • MEPI 2010/11/17 08:40 #

    해파리 공주는 이번에 정말 대박 웃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늦사춘기에 접어든 쿠라노스케인듯해서 기대됩니다 /ㅅ/

    정말 이번 화에서 콘선배 긔엽긔 입니다 /ㅅ/
    사나다군의 사회적인 매장을 당한 에피소드인데 후에 아무렇지도 않게 같이 하교를 하는 호토리를 보고 깜놀했습니다...
    저... 저도 바보는 아니지만 감기는 걸리지 않으려 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