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9화,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2 9화 감상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9화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애니 오리지날...이라곤 하지만
원작 소설을 쓰신 분이 각본을 맡았다고 했으니, 이 설정은 공식 설정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겠죠.

키리노가 에로게를 하면 그렇게 된다는(...) 거라던가 사오리라던가 쿠로네코라던가..
마나미는 머리카락 한 올도 안 나왔지만(...)

이미 소설 6권을 본 상황이었으니 사오리의 그런 모습은 전혀 놀랍지 않았습니다만
쿠로네코家(어?)의 이야기는 뭔가 반갑더군요;ㅅ; 아아 동생이.. 동생이..(....)

소설 내용으로 쿠로네코가 유복한 가정이 아닌건 짐작했지만, 이렇게 적나라하게(?) 보니 우와..

이건 쿠로네코의 팬이 더 늘어날지도..(....)

근데 이번화는 생각해보면 사오리만 좋은 인상을 남긴 것 같습니다.

키리노는 여동생계열 에로게 하면서 하아하아 작렬이고(기분나빠..) 쿠로네코는 잘 나가다가 갑자기 중2병 전개 작렬이고(...)
사오리만 진정한 그녀(?)의 모습이 나오면서 화아아아.... 파아아앗.... 우와아아아앗... 버...버지나 여사님!!(....)

이라는 느낌이라..네, 표현력이 딸려요. 이해 바랍니다.

여튼 원작엔 없었던 좀 더 적나라하고 가까운(?) 느낌의 일상들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나름 좋은 9화였습니다.

9화에 나온 메이드복 떡밥이나 10화 타이틀을 보니, 이번에야말로 원작 이야기를 할 것 같네요.
이렇게 해서 2기가 나옵니다! 라고 끝나면 올레! 겠지만 1기로 끝낼 생각이면 어떻게 끝낼지 상당히 걱정되는 가운데..

10화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 기대....

근데 쿠로네코 너무 귀여운 듯.(....) 동생 안 깨게 전화받는거나 코스케 인거 알고 갑자기 캐릭터 만들어서 전화받는거라거나..
이런 사사로운 부분이 너무 좋네요. 헤헤.. 이래서 내가 사이드 스토리를 좋아한다니까(...)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2 9화
귀..귀여워..

초반의 오프닝드라마는 뭔가 알 수 없는게 많았는데, 이번화는 더더욱 그렇지만 뭔가 귀엽군요(...)
역시 니노가 예쁘긴 예쁜건가... 하, 하지만 하천 제일의 미소녀는 아마조네스라던데..(어?)

그런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9화 보는 내내 빵빵 터졌습니다.
시로 씨랑 시마자키 속에서 혼을 다해 태클 거는 리쿠...랄까 카미야 히로싴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의 연기를 들으면 혼을 다해 태클거는게 느껴져욬ㅋ특히 7분쯤의 '좀 들어!! 으헝허어허어허어아아악' 하는 부분이 레알이네욬ㅋㅋ아옼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태클의 파도속에서 이어지는 P코의 티타임
에서 넘어가는 나카무라사무라이의 다도회? 뭐라고 해야하나 그걸(....)

어쨌든 중간부터 눈치채긴 했지만 리쿠랑 별을 쪼아먹기 위한 짓이었던거군욬ㅋ아오 진짴ㅋㅋㅋㅋㅋ

라면서 웃고 있지만 실제로 당하면 그것만큼 무서운게 없지...
바보취급은 바보취급대로 당하고 기분은 기분대로 상하고......자존심은 자존심대로 꺾이고...

여튼 오랜만에 낄낄 소리내고 웃으면서 보게 됐네요. 역시 아라카와는 즐거운 작품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8화인가에서 카-파(...)로 장기자랑이 끝난 것 같은데... 9화는 금성에서의 호흡법이 나오는군요.
슬슬 금성 좀 가주지 않으려나..(....)랄까 도대체 이산화탄소를 어디로 뱉은거지...(....)

덧글

  • JOSH 2010/11/30 18:59 #

    우월한 9화 였습니다.
    어우 .. 에로게오덕은 다 저런...... 거 겠죠?
    (눈물이....)
  • WHY군 2010/11/30 18:59 #

    .. 쿠로네코의 여동생이 가장 귀여운것 같습니다만
    저는 로리콘은 아닙니다.. ㅠㅠ
  • 벨제브브 2010/11/30 19:10 #

    키리노가 에로게 캐릭터에게 츳코미를 넣을 때 가장 웃었지 말입니다. 네가 그런 말 할 처지냐!
  • 크레멘테 2010/11/30 19:38 #

    그러고보니 말 하는걸 잊었는데, 게임 속 캐릭터가 키리노 그 자쳌ㅋㅋㅋ 니가 그럴 입장이냐! 널 한 번 돌아보라고!
  • Uglycat 2010/11/30 19:55 #

    허세작렬 쿠로네코...
  • eigen 2010/11/30 21:15 #

    쿠로네코는 생계형 사기안 캐릭터죠. 인형살 돈이 없어서 직접 만들고... 자기 옷도 손수 만드는 거겠죠? 평상복도 빈곤의 상징인 츄리닝. (건담 더블오의 빈곤왕녀가 동인지에서 거의 츄리닝만 입던게 생각나는군요.)
  • 콜드 2010/12/01 02:22 #

    쿠로네코 =ㅅ=b
  • MEPI 2010/12/02 12:47 #

    전 키리노에게 감정이입이 되서 그런지 보는 내내 재밌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메인히로인은 쿠로네코입니다~!! 긔여버요~!!! 사오리 여사님~!!! 나바타메 히토미씨~!!!!!
    아... 키리노의 츳코미... 츳코미 걸대로 다 걸고 나서 나카무라ㅇ 오빠(어?)에게 고대로 따라하는 것도 긔여벘습니다~!!

    정말 이번 아라카와에서 카미야씨의 혼이 담긴 츳코미 대사를 들어서 너무 기분 좋게 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파~!!! 하면서 부셔서 이걸 하는거였군요;;;
    금성 좀 빨리 가줬으면 하긴 하네요... 젭알... ;ㅁ;
  • 코토네 2010/12/04 15:20 #

    9화에서 쿠로네코의 일상 생활이 처음으로 나왔다는게 좋았습니다. 물론 제일 대박은 사오리의 진짜 얼굴이 일부나마 나왔다는 것이었습니다만.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