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전 잡담



오늘은 어째 아침에 영 잠이 쏟아져서 일어났다 다시 잤음.(...) 그래서 10시 넘어서 일어났네요.
그런데 마영전 2배 이벤트가 있어서 오늘 받은 토큰 50개를 전부 껍둔에 쏟아부었더니 12시 30분이 되었습니다.
밥을 먹었더니 1시 30분이네요? 그때부터 MM! 이나 하트캐치 43화를 보긴 했지만... 봤더니 어라, 지금이 되어버렸다.
오늘은 침 맞으러(...) 한의원에 들렀다 갈 생각이라 3시엔 나가야합니다. 덕분에 오늘의 애니감상은 여기서 끝.(...)
애초에 오늘은 애니를 보자! 라기보단 그냥 흐르는대로 흘러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별로 상관없지만요.

해서

그냥 잡담. 땜빵이라고도 하는 것 같긴 한데^.^ 뭐 아무래도 상관 없어!


- http://www.nicovideo.jp/watch/sm12966113 니코동 영상입니다. 이거 보고 하루 프리큐어 1화고 나발이고 그냥 몰아서 확 다 봐버릴까 하고 진지하게 고민했습니다.(....) 영상이 각 작품의 TVA, 극장판의 명장면 네타바레 작렬인 것도 있지만....그보다 제가 보고싶어서요ㅠㅠㅠ 이대로 가다간 내년 중순이 넘어야 맥스하트까지 다 볼 것 같은데(...) 하루 1화...그냥 깨버릴까..(...)

참고로 제가 프리큐어를 보는 순서는 프레시 프리큐어(다봤음) -> 스플래시 스타(보는 중) -> 예스 5 -> 예스 5 GOGO! -> 두 사람 -> 두 사람 MAX HEART 가 되겠습니다. 하트캐치도 지금 보는 중이니.. 스플래시 스타 보는 도중에 하트캐치가 끝나겠네요.

아.........프리큐어 왤케 좋지..(....) 여튼 하루 1화 법칙은 정말 진지하게 깨버릴까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나름 기다리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해서 하루 1화로 정해놓은건데...으음.(....)


- 와우는 가끔 들어가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만, 애초에 하려고 했던 놀간 섭이 계속 잠금상태라 의욕이 안 나네요(...)
다른 서버에서 해봤자 놀간 풀리면 놀간으로 이사갈텐데... 아무리 열심히 해도 지금 하는건 그냥 실험용일 뿐이지;;

대략 무료기간 끝나야 놀간 풀릴 것 같다는데... 이건 뭐(...) 그냥 맛만 보고 있어야겠네요.(...)


- 요즘 뭔가를 포기하는데에 익숙해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패배자 루트 일직선이네요-.-...
정말 이것저것 다 포기했는데 그나마 마작MT정도는 사수한 느낌. 근데 그것도 원래 금~일 예정인거 금요일엔 알바때문에 못 가고 토~일요일이 됐네요. 그나마 토요일이라도 가는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하나. 엄청 슬픈데 이거.

하긴, 걸즈데모 라스트 라이브를 포기하는 그 순간부터 저한테 '포기 할 수 없는 것'은 없어진 느낌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최대한 할 수 있는건 하려고 하지만.... MONEY가 들어가는 것들은 대부분 '포기'가 되는군요(...)
...으으. 다음달 월급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다니..... 이번달 월급은 폰 요금이랑 차비하면 쫑이고(...)

자꾸 돈 없엉 돈 없엉 하니까 사람이 진짜 없어보이는 것 같네요.
실은 요즘 차비 아낀다고 40분 걸어서 출퇴근 했는데, 오늘은 비도 오고 하니 버스 타야겠습니다-_-;

젠장, 내가 어쩌다 이렇게 된거야?!


- 여튼 요즘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다시금 세상은 돈이라는게 실감이 나네요^.^(...)
알바 열심히 해서 다음달엔 좀 풍요롭게 살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난 PS3를 사야하잖아? 안 될거야.

그럼 슬슬 출근 준비하고 갔다오겠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자꾸 잠오네... 알바 도착하면 잠 안오겠지.
그나마 요즘 알바가 재밌어서 다행이양... 알바마저 화딱지나고 그랬으면 더 힘들었을 듯..(...)

랜짤

그러고보니 고딩 때 팡야에 쏟아부은 돈도 좀 됐었는데.(...)
이 풀잎세트가 뭔지 아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난 저 풀잎세트를 소장중이라고!(....)

덧글

  • 류기아 2010/12/13 15:11 #

    팡야라..갑자기 하고 싶어지네...
  • 아키라 2010/12/13 15:14 #

    추억의 팡야.. 지금 다시 들어가면 다시 새 옷 장만하느라 돈을 쏟아붓겠죠!
  • MEPI 2010/12/13 15:15 #

    랄까 프리큐어 진짜 너무 후달리게 많아요;; ㄷㄷㄷ 레알(현실계)의 메루루라고나 할까...

    역시 사람은 돈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말 알바라도 하니 좀 여유가 생겨서 이것저것 하네요...

    쿠 오랫만에 보네요... 전 미쿠세트인데... 솔직히 팡야에 돈 들인건 이 미쿠세트 뿐이지만요...(그래서 레어 아템 받은건 안자랑)
    [퍽]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