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바는 즐거웠습니다.

뭐 막 좋은 일만 있었던건 아니지만..


뭐랄까...
역시 알바를 할 때는 할 일이 있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_-;

아무래도 가게가 저녁시간에 오픈해서 새벽까지 하다보니, 막 오픈 했을 때엔 사람이 잘 안오는데...

그 때는 진짜 시간이 안 갑니다. 시간이 안 가기도 하지만 할게 없다보니 그냥 돌아다니긴 하는데 잡생각이 머리속을 가득 메워서..
얼마전에 있었던 일도 있었고, 어제 일진이 하도 줘까태서(...) 그런지 계속 기분이 좋진 않았었는데..
그나마 아이유 앨범 사서 기분이 풀린 상태이긴 했지만 들어온 손님이 반말을 지껄이자 다시 기분이 안좋아지더라구요(...)

그런데 그러다가 점점 사람들이 많이 오고, 대기 손님까지 잡히는 상황이 나오니

이제 잡생각은 머리속을 떠나고(...) 몸이 슬슬 시동이 걸리거든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전 슬로우 스타터(...)
그렇게 완전 발동걸리고 나니 손놈(...)이 ㅈㄹ을 해도 '아하하, 예' 하고 넘어가게 되고, 한번에 여러 주문을 해도 다 기억하고...

잡생각 안 하면서 일에 집중하니 시간도 빨리 가고. 역시 바쁜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일 했다는 느낌도 있고 말예요.


그리고 오늘은 뭔가 애들이 귀여운 짓을 많이 해서(....) 재밌기도 했네요.

애들 평균연령이 19살... 이제 수능 친 애들이 3명이고 그보다 한 살 많은 20살 애들이 두 명, 그 위에 저 있고 전에 이야기 했던 빠른 88.. 나이대가 보통 이런 상황입니다만

19살인 애랑 20살인 애들이 참 재밌게 놉니다. 그중 19살인 애 셋이 남자1 여자2인데... 얘내들 노는게 참 귀여워요(....)

보통 남자애가 여자애A를 놀려먹는 구도인데, 그러면 여자애A가 '아 오빠가 뭐라고 한마디 해주세요 자꾸 놀려요-_-+' 라고 그러는데 남자애는 '놀리긴 뭘 놀려' 하면서 더 놀려먹고(...) 참 훈훈한 장면..(어?)

이런 이야기를 20살인 애한테 했더니 '무슨 아버지예요?ㄱ-' 라고 하긴 하더랍니다만 정말 그런걸 어떡해ㅋㅋ


아 정말 이 맛에 알바 하네요. 어제랑 오늘 알바 초기까지는 은근히 짜증스러운 분위기를 제가 풍기고 있었던 것 같은데 오늘 일 하면서 점점 풀려서 지금은 굉장히 기분이 좋은 상태입니다. 좋은 날도 좋고요(어?)

그리고 그렇게 즐겁게 일을 해서 그런지 중간에 손님이 팁으로 만 원짜리 한 장을 주시더라...능....┓-;;
솔직히 받아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는데 손님이 막 억지로 쥐어주길래 받긴 받았습니다. 이런 날도 있네요;(...)

내일 출근 할 때 뭐 먹을거나 하나 사갈까 싶습니다. 랄까 아이스크림? 그게 좋으려나.(....) 좀 일찍 나가서 고민해봐야지.

여튼 오늘도 어째 이래저래 하다보니 시간이 늦어져버렸네요. 자야겠습니다.(...)
집에 오면 12시라 그런지 좀만 있으면 1시가 넘어버려서 큰 일...

그러고보니 오늘 애니를 프리큐어 말고는 한 편도 안 봤군요; 내일 달려야지...
(날짜는 변했지만 지금 말 하는 오늘과 내일은 어제와 오늘이라는걸 다들 아시리라 믿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시길 ㅇ>-<

덧글

  • 세오린 2010/12/16 01:24 #

    아.. 대인배 손님도 계시는군요;;;
  • 콜드 2010/12/16 06:20 #

    수고하셨습니다 =ㅂ=//
  • 지조자 2010/12/16 08:04 #

    알바는 진짜 즐거우면 할맛나죠...^^
  • MEPI 2010/12/16 10:56 #

    알바는 역시 그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ㅅ/ 괜히 잡생각나봤자 안 좋거든요... 후딱후딱가야 제맛 /ㅅ/
    아... 왠지 정말 아이들 보고 있는 느낌이네요... 3~4살차이밖에 안나는데 말이죠...
    하지만 학교에선 느끼기 힘든 감정이네요;;; ㅠㅠ

    (날짜는 변했지만 지금 말 하는 오늘과 내일은 어제와 오늘이라는걸 다들 아시리라 믿습니다(...))
    물론 알고 있습니다 :)
  • 알트세인 2010/12/16 12:48 #

    만원이나! 좋은 날이셨군요.........(응?)
  • 수습에스테 2010/12/16 14:13 #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 즐거움을 이어갑시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