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까지 끝내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좋아... 이제 성불 할 수 있ㅇ.......(어?)

알바 끝내고 집에 왔습니다. 음음. 바빴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는 알바. 내일부턴 좀 한가하겠지..(...)


MT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금요일에 같이 합류하지 못한게 좀 아쉬웠네요.
그리고 마작을 목숨걸고 하시는 분이 쵸큼 보이던데 마작 그렇게 하시면 피곤합니다..

저처럼 쏘이는 기계가 되는 것에 익숙해지세요. 근데 난 왜 예전에 비해서 이렇게 쏘이는 확률이 높아졌지?
정말 신기해.(...) 국사무쌍 올렸던게 언젠데 아직도!(...)


해서.. MT의 자세한 후기─까지는 좀 무리일 것 같고, 일단 오늘은 씻고 자려구요.

금요일부터 지금까지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잔 것 말고는 수면시간이 거의 전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저번 금, 토요일에 끝난 애니가 좀 많던데... 내일 일어나서 그거 봐야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만 일찍 일어나는건 아무리 생각해도 무리(...)

그래도 MT기간동안 아이폰에 프리큐어 스플래시 스타 들고가서 본건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나님 천재.(<-....)


처음엔 좀 따로 노는 분위기가 강해서 '뭐지 이겅...' 하고 생각했는데 대회에서 이어지는 사키 관람이라던가 하는 부분 등이 참 마작MT스러워서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 있으면 참가하고 싶어용ㅎㅎ(....)

이번엔 알바때문에 전체 일정 3일중 이틀밖에 못 놀았지만 다음엔 좀 풀로 참가하는 방향으로 좀..ㅠ(...)


여튼 씻고 자야겠습니다.ㅠㅠ 내일은 정말 몸이 그만 쉬어 개끼새야 라고 할 때까지 자야겠어요..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시길 ㅇ>-<

덧글

  • MEPI 2010/12/20 00:53 #

    저도 금요일에 합류하지 못한게 너무 아쉽더군요... 엉엉엉... 담에는 제대로 참여해서 놀았으면 합니다~!!
    너무 좋았어요 /ㅅ/ 고생하셨어요 :)
  • 치요 2010/12/20 08:10 #

    엠티 끝나고 문명까지 하다가 제대로 기절해서 겨우 일어남...

    하지만 난 또다시 신림으로 가야 하겠지...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