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Arterial ~붉은 약속~ 11화 감상

오랜만에 나온 쿠제양..

까진 아닌가? 왠지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

이런저런 1쿨 작품이 끝나가는 가운데..
이제 다음화로 FA도 끝이군요. 비슷한 느낌이었던 요스가노소라에 비해선 엄청 재밌게 보고 있는 FA입니다.

초반에 오프닝 나오기 전에 '어떻게 방으로 돌아왔지? 그렇구나! 버틴거구나!' 하는 에리카를 보고 얼마나 안타까웠는지(...)
물어버리면 편해질텐데.. 에리카도 참 대단하네요. 갈증이 어떤 종류의 고통으로 나타나는지는 모르겠지만 버텨지는건가..

그리고 권속이 주인의 의지를 얼마나 충실히 실행하는지도 모르겠지만 에리카가 걱정하는 그런 수준인걸까요...

이래저래 역시 뱀파이어는 흥미로운 종족인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대로라면 코헤이는 아무것도 모르고 괜히 상황만 나빠지네요.
누군가 코헤이에게 에리카가 이러저러하다, 라고 좀 찔러주는 정도는 해줄 법한데.. 보통 그런 전개로 넘어가지 않나?

11화 마지막에 나온대로라면 에리카가 카야 밑으로 다시 들어갈 기세인데... 그건 안되잖아ㅋ

12화 타이틀, 붉은 약속이라는 말대로 코헤이가 권속이 되긴 될 것 같은데 어떤 과정을 거칠지가 참 궁금하네요.
그런데 12화 예고가 완전..... 코헤이랑 에리카 부부 스멜(...) 아 좀 괜찮을지도.(...)

아 참, 삽입곡으로 붉은 약속...이라는 곡이 나오던데, 게임에도 있는 노래인가요? 클라나드로 치면 Ana같은 곡인가(...)

여튼 이제 곧.... 크리스마스에 최종화 방송하겠군요. 아 빨리 보고싶다...

덧글

  • 클랴 2010/12/21 15:38 #

    원작 게임의 에리카 루트를 타면..
    어 네타가 되니까 말씀드리면 안되겠군요.
    궁금하시면 제 이글루에 리플 주세요.. ^^
  • 아즈마 2010/12/21 15:57 #

    개인적으로는 트루 엔딩을 가 줬었으면 좋았겠지만...역시 1쿨로 가기엔 길고 2쿨로 가기엔 짧아서 그런가...ㅠㅠ
  • scharnhorst 2010/12/26 05:39 #

    게임 OST 에 들어있는 곡입니다. 저도 어디선가 많이 들어봤는데 싶어서 찾아봤더니 있더라구요.

    노래를 원하시면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리플로 메일 남겨주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