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캐치 프리큐어 45화 감상

가자! 클라이맥스로!!

이제 정말 클라이맥스네요.
저번화에 큐어 플라워가 나오면서 이벤트성 에피소드가 나오나 싶더니 갑자기 듄이 등장해서 파토내고(...)

듄은 듄대로 힘을 되찾아서 어린애에서 성년이 되고..


...근데 듄 이건 스타일이 생각나는게 아사킴밖에 없네요. 최근 미도링이 연기한 캐릭터중 악역이 그거밖에 생각이 안 나서 그런가..


여튼 프리큐어네들이 기절한 사이에 데저트 데빌 대량 투하로 인해 지구는 거의 멸망 직전.
한 번 데저트리언이 됐다가 정화된 사람들만 남았습니다....라고 한다면 이츠키, 유리, 에리카를 빼고 42명인가?(...)

아니 그 '커플은 죽어라' 를 외치던 아저씨도 안 보였던 것 같으니..뭐 전원이 다 프리큐어네랑 친한건 아니니까 꼭 오리란 법은 없지.

여튼 그리하여 세계에는 프리큐어와 요정을 제외하고 42명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42명의 강한 마음으로 변신도 가능하고 마음의 나무는 완전히 시들지 않을 수 있었던건가!

그렇게 변신 후 데저트데빌을 발라버린(아..나름 데저트데빌 포스 쩔었었는데 이제 그냥 밥이야..) 프리큐어들은 사막의 사도 본거지로..
콥페님도 활약하시네요. 이제 정말 오프닝에 나왔던 장면같은 느낌이 됐습니다. 오오 하트캐치 마지막이야...

여기서 진짜로 움찔 했다는건 비밀


요즘 스플래시☆스타를 보면서 이것도 클라이맥스라(48화까지 봤습니다(...)) 사실 하트캐치가 영 눈에 안 들어왔는데(44화도 밀렸었고 45화도 이제서야 봤지..) 내일로 S☆S 다 보고 나면 5를 보기야 하겠지만 하트캐치 끝날 때까지는 하트캐치에 집중해야겠네요.
스플래시 스타 같은 경우는 최종결전에 이전에는 없던 퀄리티를 뽑아주던데 하트캐치는 평균적으로 퀄리티가 좋았던 만큼 과연 최종결전 때엔 어떤 퀄리티가 나와줄지 기대됩니다.
...설마 프레시 때처럼 마지막인데 불구하고 작붕난무.. 이런건 없겠지(...)

다음화는 드디어 코브라쟈와 쿠모쟈키가..ㅠㅠㅠㅠ 빠이빠이 할 것 같은 느낌이라 다른 의미로 또 기대.
그 다음엔 어쩐지 사바쿠의 정체가 밝혀지고 48~49 해서 VS듄, 마지막 에필로그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뭐 50화까지 가줘도 좋긴 한데 보통 49로 끝인 듯한 느낌도 들고.. 한 편 더 끌어주면 나야 좋지.(...)


현재 하트캐치 최대의 떡밥인 사바쿠와 다크 프리큐어가 풀리고 나면 나머지는 그냥 듄 때려잡는 것밖에 없어지기 때문에(...) 후다닥 진행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이거 프리큐어 전통대로라면 하트캐치 오케스트라, 슈퍼 실루엣도 깨지고 뭔가 새로운 모드가 마지막에 나와야 하는데(큐어 엔젤스러운거..) 하트캐치는 여기서 또 파워업을 한단 말인가...

시련은 몇 번을 이겨내고 파워업은 몇 번을 하는거야(...) 하트캐치, 무서운 아이들!!(....)

덧글

  • 류기아 2010/12/28 16:31 #

    가랏! 클라이맥스!
  • 아즈마 2010/12/28 16:53 #

    그리고 콧페본좌님의 포스...
  • 알트세인 2010/12/28 17:51 #

    작붕난무는 없을거예요....네....ㅠㅠ... 그리고 유리는 데자토리안 된적 없답니다! 의외라면 의외지만요(...)
  • 크레멘테 2010/12/29 00:50 #

    오마나 긴가민가 했는데 아니었군요! 후딱 쓰고 출근한다고 그냥 올렸는데ㅎ
    그래도 귀찮으니 그냥 둬야지..(....)
  • 겨리 2010/12/28 22:25 #

    이제 파워업한 하트캐치 오케스트라만 보면 됩니다..
  • nighthammer 2010/12/29 14:58 #

    ...아니, 그 언제였더라. 꼬맹이들 방학숙제때문에 왕창 데자트리안 된 적이 있었죠.
    다 합치면 수십은 될거 같던데.
  • 크레멘테 2010/12/29 15:05 #

    아 그러고보니 그런 일도 있었죠!(...) 그럼 그 애들은 부모님들은 없고 애들만 남아있...헉!!(....)
    게다가 생각해보니 한 편에 두 명이 데저트리언이 된 적도 있어서(오프닝 엔딩의 그 분들..) 더 많겠네요. 애초에 유리가 데저트리언이 된 적이 없어서 위에 써둔 숫자는 틀렸었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