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신작] 오빠따위 전혀 좋아하지 않거든! 3화까지 감상

처음엔 나카하라 마이인줄 알았다리;

토요나가 토시유키의 휘둘리는 연기 꽤 괜찮네요. 듀라라지 느낌 그대롭니다. 오오 토시..

키타에리 오프닝이라 짱 기대했던 작품인데 생각보다 오프닝이 별로라 쵸큼 실망...
랄까 Guilty Future급을 기대한게 문제인가. 하지만 이 오프닝 가사가 정말-_-; 아오..

하여튼 2화에서 이로하가 등장하길래 어떤 막장이...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을 뛰어넘는 막장이라 오히려 재밌어진 느낌입니다.
그냥 멀쩡한 애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더 맛이 간 애였네요. 우와... 이건 정말 병신같은데 멋있는 수준이..

중간에 슈스케가 개관천선(...) 했을 때는 '아 드디어 얘가..ㅠㅠ' 하고 생각했는데 금방 돌아와버려서 슬펐습니다.
근데 난 갑자기 얘가 성욕을 죽이는 이유를 모르겠던데. 왜 그런거죠?(...)


..여튼 이렇게 좀비와 Rio를 포함해서 3대 1월 막장이 갖춰지는 듯하네요.
키타에리나 마도령이나 나오는데는 많은데 뭔가 그중에 대박칠만한 작품이 보이진 않는다.. 아..

아니 그나마 키타에리는 마도카가 있..나 싶지만 이건 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라서 말이죠. 아무렴 마도카니까(....)
아니, 여기서 마도카 이야기를 하는건 룰 위반이니 넘어가야지. 음..


앞으로 이로하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서 이 애니의 재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로하 힘 내!(...)

덧글

  • MEPI 2011/01/28 15:04 #

    자신의 과거때문에 업보에 충격을 받아서 성욕이 잠시 끊긴 것 같았습니다...
    마도카도 있죠... 마도령은 이번엔 흥하지 않을 듯 합니다... 리오 캐릭터 자첸 괜찮지만서도 말이죠;;;

  • Uglycat 2011/01/28 15:04 #

    갈수록 막장지수가 상승하고 있어요~~~_~~~
  • icoul 2011/01/28 16:10 #

    어째 요즘은 에로게는 막장지수가 계속 줄어들고 애니쪽은 계속 상승하는 기분이네요...
    (에우슈리가 순애 1위를 먹어서 심란한 이콜)
  • 루시펠 2011/01/30 04:18 #

    성욕해소를 위해 손으로 잡고 위아래 운동은 하던데요? (공감가는게 더 슬프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