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DRIVER 빛의 타쿠토 20화 감상

메론..빵?


밀리고 밀려서 알고보니 4주나 밀렸던(!) 스타 드라이버....
17~20화를 몰아서 봤습니다만 이건 무슨 포풍전개;;;;

기라성십자단이 제3페이즈로 넘어갔나 했더니 타쿠토의 파워업이 마구마구...

정말이지 타우번이 슈로대에 나오면 무기 골라쓰는 재미가 쏠쏠하겠군요.
그리고 마징가마냥 파일 제트(.........)를 장착하면 갑자기 성능이 대폭 상승하겠지...

Aㅏ...정말 슈로대에 나오기 좋은 작품같다.


여튼 벽일사의 무녀 페이즈로 넘어갔습니다. 케이트의 등장이 많아져서 좋네요. 유일한 포니테일인데 그간 등장이 영 뜸해서..

그건 그렇고 노래방 장면은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케..케케ㅔ케케켘켘ㅋ케ㅔ케이트 씨!?" 하고 외쳐버렸어요..아.....
이건 좀 다른 의미로 츤데레네요. 정말이지...


뭔가 20화까지 몰아봤는데 머리에 남은게 별로 없네.

아 그러고보니 중요한 사실이 빠졌네요. 헤드...의 과거.(....) 갑자기 난데없이 타쿠토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이건 뭐..
그리고 헤드, 마음이 제로 시간에 갇혔다느니 하는 묘사가 나왔지만 정말 그런 듯.. 늙지도 않고. 대체 헤드의 목적은 뭐지;;

뭐랄까 정말 확실하게 풀어주네요. 애매하게 말 하는게 아니라 그냥 타쿠토의 아버지는 헤드라고 말 하는 전개였습니다.
애초에 성도 같았고... 생각해보니 머리스타일도 비슷한 것 같고.

근데 헤드는 그렇다면 타쿠토가 자기 아들이라는걸 알고 있는거 아닌가요? 알지만 그런거 신경 쓸 인물이 아닌가;;;


다른 이야기지만 와코 문제도 좀 있네요. 계속해서 와코가 누굴 선택했나 하는 질문이 나왔는데, 생일 때 선물 퀄리티로 따지면 타쿠토 쪽이 더욱 직접적인 고백이 되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자신의 어머니의 유품이라고 할 수 있는 시계를 줬다는건 그 의미가 상당히 큰데 말이죠.

이제부터의 와코가 들고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의 의미도 의미심장. 이건 거의 미래를 함께 할 사람이라고 정해버린 정도인 것 같은데..

그나저나 와코&스가타&타쿠토랑 예전 헤드&안대&소라.... 참 비슷하네요. 과거를 보는 느낌이겠군..아저씨..
왠지 모르게 아침드라마 느낌도 풍기고 있습니다만 그렇게 안 됐으면 좋겠네요(...)


다음화는 세실ㄹ...아니 유....아니 그냥 윈도 스타. 윈도 스타의 사이버디가 복원되고 도핑실린더맞은 뒤에 타쿠토를 위협하는 듯..
후.... 정말 무서운 여자로다. 목소리까지 더해서 그냥 포스 작렬이네요..

...그러고보니 포스 하니 윈도 스타가 타쿠토 몸 뺏았을 때의 와코도 장난 아니었지.. 음...

여튼 이래저래 재밌게 흘러가는 스타 드라이버입니다. 공식 앱 업글도 종종 해줬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정말 의외로 벽일사의 무녀 노래도 꽤 괜찮았음.
아미스케라 정말 기대 안 했었는데(...) 작곡과 MR의 승리인가 이거..(....)

덧글

  • 류기아 2011/02/25 09:04 #

    저놈의 메론빵은....
  • MEPI 2011/02/25 15:17 #

    앱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이번에 오레이모 앱 업데이트되었더군요... (쿠로네콜 사야되지만서도 말이죠...)

    전 이런 아침드라마같은 전개가 마구마구 기대됩니다~!!! 얏호~!!!
    그리고 와코는 공식 굿즈가 안나오는 페이크 히로인... ㅠㅠ
  • 지조자 2011/02/25 17:10 #

    결론은... 헤드는 개객기라는거죠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