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8화 감상

왠지 라면 먹고싶어졌음


이건 슬슬 이제 그만 보고싶은 생각도 드는데 말이죠...
쿄코가 어째 점점 착해져(?)가고 처음 나왔을 때에 느꼈던 거에 비해서 비중도 많고..

솔직히 그런 것보단 이젠 안 보자니 존나 찜찜하고 어차피 안 봐도 무수한 네타바레ㅡㅡ 들 덕분에 내용을 모르고 싶어도 알게 될 것 같으니 봐야겠네요.

근데 도대체 제목에다가 네타바레는 왜 그렇게 많이들 적으시는지.... 그렇게 시선을 끌고 싶은가요...
트위터도 트위터지만 마이 밸리 좀 돌다가 애니는 보지도 않았는데 내용 다 알았네요.

마마마 포스팅을 본 것도 아니고 제목만으로.
진짜 그러지들 맙시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8화 감상
이 떄 죽었어야 했는데


보기도 전에 사야카가 마녀化 된다는걸 제목으로 알았더니 계속 그 장면만 기다리게 되더군요.
이래서 네타바레를 싫어합니다. 뭔가 중요 네타를 하나 들으면 그게 머리속에서 안 빠지고 다른 장면이 눈에 안 들어온단 말예요.

한참 사야카가 마녀화 되는걸 기다리고 있다보니 어째 큐베도 한 번 죽고 호무라의 비밀도 약간이나마 밝혀지고큐베가 이제 대놓고 인큐베이터라고 하니 뭐.. 그거네요. '마녀를 배양하는거' 라는건가보네요.
그러니까 결국 큐베 이새끼가 진짜 개새끼.

근데 생각해보면.. 마녀를 만들기 위해 마법소녀를 만들지만 마법소녀에서 마녀가 되기까지 잡히는 마녀 숫자와 그렇게 마법소녀에서 마녀가 되는 마녀 숫자를 따져보면 어디가 더 많을까요?

마법소녀가 존재하는 한 언젠가 마녀가 되니 마녀의 숫자는 결국엔 1이라도 남겠지만 한 동안 0이 되는 시기는 있을 것 같은데.
마법소녀라는건 아무것도 안 하고 있어도 소울 잼이 더러워지고 결국 마녀가 되는걸까..
하긴, 소울 잼 뿐만이 아니라 마법소녀 자신의 마음도 마녀가 되는 데에 공헌..을 하는 듯하니 마녀가 절멸하면 나머지 마법소녀들이 아무것도 안 하다가 마녀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뭐 그런건 넘어가고.

하여튼 볼 때마다 기분이 가라앉는 작품이지 말입니다. 진짜 이걸 내가 왜 봐서.(...)
앞서 말했듯이 안 보자니 그렇고.. 참 큰 일이네요.

그리고 진짜 맘에 안드는게마도카의 성격입니다.

이 거지같은 년은 호무라가 그렇게 마법소녀를 하지 말라고 그러는데도 마법소녀 하겠다고 그러네요.
딱 보면 큐베가 나쁜놈같아 보이질 않나? 애가 왤케 멍청하죠?
솔직히 8화에서 큐베가 꼬득이길 '너라면 사야카의 영혼을 다시 돌려주는 것도 가능하겠지' 라던가 '너라면 신이 될 수 있어' 등에는 넘어갈 수도 있겠습니다만..... 아 진짜 답답하네요. 아무말도 안 하고 마냥 하지말라고 하는 호무라도 호무라지만...


이렇게 사야카가 사실상 퇴장에 가깝게 됐으니 이제 곁에 있던 쿄코가 어떻게 나올지...
쿄코가 마녀가 된 사야카를 이길 수 있으려나요. 어디서 보니 1화에 나왔던 마녀가 사야카였다는데 그렇다는건 쿄코가 지는건가 뭐냐.

후..하여튼 참 더러운 작품입니다. 결말이 어떻게 날지, 그거 하나만 보고 보는 것 같네요.
이래놓고 흐지부지하게 끝나거나 하면 전 평생 우로부치가 관련된 작품은 안 볼 생각이예요. 저랑 정말 안 맞는 잉간인 듯..

덧글

  • 네리아리 2011/02/25 16:40 #

    제목에 최대한 안하려고 했는데 속보였나 ㄱ-;;;;(고민중)
  • Merkyzedek 2011/02/25 16:50 #

    왠지 큐베는 모노쿠마마냥 단말기 같은 느낌이란 말이죠.
  • icoul 2011/02/25 16:51 #

    제 주위에선 '마도카 재밌어 봐봐'하면 '몰라 그런거 안 봐' 하다가
    '우로부치가 작가임'하니 'ㄱㄱㄱㄱ'를 연발하던 사람이 좀 보이네요..
    랄까 8화는 대충 예상대로 굴러갔다고 보이는데
    이후에 사야카가 인간으로 돌아온다거나 하지만 않으면 좋을듯도 'ㅅ'
  • 아이 2011/02/25 17:02 #

    마레기라서 그래요
  • 지조자 2011/02/25 17:08 #

    그래서 저는 가능한 제목을 돌려서 적고 있죠 (...)
    진짜 볼때마다 암울해지는 작품입니다...ㅠ,ㅠ
  • 크로이 2011/02/25 17:19 #

    그래서 보기 전에는 밸리고 뭐고 안 돕니다. 'ㅅ'a 네타바레를 막기 위해서는 자기 방어가 최선이죠.
  • schneeig 2011/02/25 18:10 #

    그래서 저는 금요일엔 마마마 보기전에 이글루에 안들어온다죠;;
  • 절망향 2011/02/25 22:07 #

    수호신or 파괴신.

    마마마는
    자극적이라 전 좋아해요[..]
  • 음~ 2011/02/25 22:25 # 삭제

    다시는 안보신다면서 이것은 끝까지 다 보실 작정이신듯 .....
  • 알트세인 2011/02/25 22:29 #

    이래저래 마도카가 좀....그렇죠.....이런 주인공은 또 오랜만에 보는기분입니다(...)
  • 콜드 2011/02/25 22:49 #

    아옼 우로보치
  • Uglycat 2011/02/25 23:17 #

    역시 큐베는 죽일 넘입니다...
  • 각시수련 2011/02/26 00:34 #

    밸리는 네타가 너무 많아서 애니 보고 돌아야됨
  • 부드러운 불곰 2011/02/26 05:51 #

    마마마 하는날은 인터넷 안보는 모드를 가지셔야 됩니다
  • MEPI 2011/02/27 19:57 #

    전 그래서 마도카 나오는 날에는 밸리 안 돕니다... 신작들이 이날 집중적으로 쏟아져 나오는 날이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트위터도 안 봐야되죠... 무조건 애니는 다 본 다음에 밸리를 돌던 트윗을 보던 이게 맘이 편한 것 같습니다....

    저도 마레기는 좀 싫어질려 그럽니다...
    큐베는 대놓고 개새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