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프리큐어5 GOGO! 극장판 - 과자 나라의 해피 버스데이 감상

ㅋ코콬ㅋㅋ코코ㅗㅋ코콬코콬코코코 네 이놈!!!!!!!!


지금까지 봐온 그 어떤 프리큐어 극장판들보다 乙女力...이랄까 소녀빠와가 충만한 극장판이었습니다;;
무대부터가 스위츠.... 과자였는데 거기에 한 층 더 해서 코코랑 노조미의 러브러브 빠와가 그냥...아오;;; 돋네;;;;;

코코 네 이놈 용서 할 수 없다... 여러 의미로 용서 할 수 없다(...)


아, 물론 위의 이미지는 낚시지만요?(어?)


이제부터 네바타레 구간↓



게다가 로리가...
이건 마치 노조미와 코코의 딸...(야)

다른 극장판들은 TVA 보기 전에
한 번씩 다 봤었는데 5 GOGO!는 구하는게 늦어서 그러질 못했더랬죠.
덕분에 이번이 첫 감상이 되겠습니다. 과자나라 이야기... 먹어도 살 찌지 않는 과자!! 먹으면 행복한 기분만 남는다고 하니 아마 충치 걱정도 없겠죠? 으와...짱이다..ㅠㅠ

개인적으로 과자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맛난걸 먹는건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최근엔 맛 있는게 없어서 그렇지..(쩝쩝)

뭐 과자 이야기는 그렇다 치고, 전체적으로 내용 자체는 프리큐어 극장판 스토리 그대로 따라갑니다.

다른 세계에 사건이 생김->그 세계에서 프리큐어에게 도움을 요청->프리큐어가 해결

그런데 이 과자나라의 해피 버스데이 이야기는 뭐랄까... 보스인 무시반이라는 분이 말이죠.. 과자나라에서 깽판치는 이유가..


맛 있는 과자를 먹기 위해서...









아니 소녀들도 아니고

이렇게 생긴 아저씨가


과자 달라고 떼 쓰는것도 아니고..
나이값좀 하시지........(....)


근데 생각해보면 무시반이 그런 반역을 하는게, 솔직히 비쥬얼이랑 나이값은 못 하는 아저씨이긴 합니다만
외로워서 깽판친거..라는 결론이 나오더군요.

용기와 희망이 뭐가 대수라고! 하물며 사랑 따위가! 와 비슷한 대사가 있는데, 그 사랑이라는 대목에서 한 번 차이고 삐친 남자좌절을 겪으신 분이라는걸 예상은 할 수 있었습니다만..

끝날 때까지 자세한 사항은 안 나와서;; 일단 과자나라의 여왕님을 짝사랑 하고 있었다거나 하는 복선 비슷한건 있긴 했는데..

여튼 그런 솔로남의 투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비쥬얼과 목소리에 맞지 않는 찌질한캐릭터였어요.. 응?(...)

능력적인 느낌으론 다른 사람의 몸을 지배하는 정도의 능력. 코코의 몸을 빼앗아서 드림과 싸우게 하네요.
랄까 코코도 할 땐 하는 모양인데.. 아무래도 무시반의 능력 덕분에 좀 강화되거나 했겠지만(바비디냐?)

코간지

좀 웃기다면 웃기다는게(...풉)

처음엔 저렇게 선글라스(...)를 쓰고 나왔기 때문에 드림이 못 알아봤습니다만 아니 솔직히 목소리도 그렇고 못 알아보면 이상하지....
하긴 분위기가 많이 달랐기 때문에 '내가 아는 코코는 그런게 아냐!'라는 느낌으로 외면 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만(처음 봤을때 좀 움찔 하기도 했고)

그나저나 생각해보면 이 극장판에서 드림 외의 루쥬, 레모네이드, 민트, 아쿠아는 거의 병풍.(...)
초반에 자코 2명에게 2명씩 붙어서 밀리다가 역전하는 모습을 보이긴 했습니다만 비중적인 면에서는 정말....

극장판의 해피 버스데이라는 타이틀 자체가 드림, 노조미의 생일이었기 때문인지 조명이 거의 노조미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밀키로즈 조차(...) 병풍이었다가 무시반이랑 싸우다 메탈 블리자드 쓰는걸로 등장 종료;;;; 심각한 노조미 편애 극장판;;;;

뭐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왠지 다른 캐릭터들이 너무 묻히는 느낌이라 마음이 편치는 않았달까;;

게다가 프레시 극장판에서 큐어 엔젤이 되는것도 시작은 GOGO!였지 말입니다.
샤이닝 드림

역시 화이트와 핑크는 잘만 조합하면 정말 예쁜 색깔이 된다니까...

프레시에서는 최종적으로 전부 엔젤폼..(이라고 해봤자 피치를 제외하면 등에 날개가 달리는 것 뿐이었지만)이 되었는데 GOGO!에서는 어떻게 될지..는 뭐 일주일쯤 뒤엔 알게 되겠고(GOGO!도 이제 7편정도밖에 남지 않았..ㅠㅠㅠㅠ)

이렇게 샤이닝 드림으로 변신해서 무시반을 무찌르는 드림이었습니다만... 마지막에 무시반과의 대화가 참;;;

과자는 혼자 먹어도 맛 있지만 같이 먹으면 몇 배나 맛있어져!라는 드림의 말에

그런가... 과자는 정말 다 함께 먹으면 맛있어 지는건가?라고 대답하면서 사라져가는 무시반 형님..

이 멋진 중년이 과자 때문에..






그리고 극장판에서 결국 이뤄진 충격적인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 난 정말 널 용서 할 수가 없을 것 같아. 솔까말 이케멘은 이케멘이지만 넌 결국 코콬ㅋㅋ콬코콬콬ㅋ코코거리는 요정이잖아..
노조미 어떡하니..ㅠㅠ 노조미의 미래는 어떡하냔말야ㅠㅠㅠ 노조미야 어헝허어헝허어허어헝헝헝헝ㅠㅠㅠㅠ


빨리 GOGO!를 끝까지 보고 DX2를 봐야겠어요.. 흑..(?)



왠지 보는 내내 과자가 땡기는 극장판이었네요. 그야 주제가 주제인만큼 과자가 땡길 수밖에 없었지만..
있다 알바하러 가는 길에 도넛이라도 사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음...

거의 조명 자체가 노조미 중심으로 전개됐었기 때문에 그야마로 병풍에 가까웠던 나머지 네 사람+요정 한 마리 이긴 했습니다만

중간에 전투신 자체는 코코vs드림보다 더 박력이 넘쳤달까, 작화 퀄리티가 정말 예술이었네요.
움직임도 부드럽고, 나중에 역전하면서 퍽퍽 때려대는 장면은 진짜 그야말로 보는 제가 더 아플정도로(...)

하트캐치 후반부를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 근데 하트캐치는 TVA였잖아.. 음 하트캐치보다 좀 더 부드럽고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런 하트캐치의 극장판은 대체 어떨까 좀 기대되는데 그건 내일의 재미로 미뤄두고(...)


뭔가... 지금도 계속 생각하는거지만 프리큐어 극장판은 보고 나면 참 재밌기도 하고 얻을 수 있는 교훈스러운 내용도 많은데
이 과자 나라의 해피 버스데이는 아무래도 너무나도 여자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제가 보는 관점에선 딱히 느낄만한 점은 없었습니다만(...) 뭐 프리큐어를 그럴려고 보는건 아니니까.

그래도 이번 극장판의 최종적인 주제였던 '응원해주는 모두가 있으니까 힘 낼 수 있어!' 라는 부분은 참... 씁쓸하네요. 현실은 역시 시궁창..(응?)

프레시, 스플래시☆스타, 하트캐치에 이어 5를 보고 있는 저입니다만 초대를 안 봐서 초대를 제외한 전 시리즈를 통틀어서 생각해봐도 5 GOGO!가 제일 예쁘고 희망적인 내용인 것 같습니다. 그건 극장판도 쭉 이어지네요. 과연 TVA의 완결은 어떤 방식으로 맞이할지 기대되네요.


왠지 쓰다보니 5에 대한 전반적인 감상이 되어버릴 것 같아서 여기서 끊고, 5에 대한 이야기는 GOGO!를 끝까지 다 본 다음에 통틀어서 정리 해봐야 겠습니다.

이래저래 잘 찾아보면 명장면이나 명전투장면이 많을 것 같은 극장판이었네요. 다음에 다시 한 번 감상 할 날이 오기를 기원하며...

덧글

  • 부드러운 불곰 2011/03/26 16:44 #

    프리큐어에서 남자랑키스라니
  • nighthammer 2011/03/26 19:00 #

    Yes! 큐어드림 GOGO 극장판을 보셨군요. 노조미 생일 기념 특집 극장판을.
  • 콜드 2011/03/26 21:01 #

    아저씨가 회춘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ueMoon 2011/03/26 23:50 #

    만화판이었던가... 둘이 결혼하는 엔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 MEPI 2011/03/27 15:12 #

    과자때문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