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을 바꿔야겠습니다.

사실 어제부터 바꿨지만


지금 영웅호걸을 처음부터 정주행 하기 시작한 것 때문에 애니 볼 시간이 전혀 없어진 것 같네요.
영웅호걸은 무려 한 회당 1시간 10분이다보니(...) 이 시간이면 오프닝 엔딩 넘긴다고 가정했을 때 애니를 세 편은 보는 시간인데...

여튼 그나마 지금까지는 하루에 한 편 정도만 봐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그러다보니 이건 뭐 시간이 점점 촉박해지네요.

나오는 4월 신작은 쏟아지게 많은데, 앞으로 남은 영웅호걸도 한 12회정도? 는 남았고(...)

그렇다고 영웅호걸을 안 보자니 영웅호걸이 너무 재밌습니다. 게다가 조만간 끝난단 말예요 이거ㅠㅠ 어뜨케ㅠㅠ
존재를 좀 빨리 알았더라면..아 어차피 생방은 못 보는구나 알바때문에.(...)

하여튼 그러다보니 영 시간도 안 나고 조만간 중간고사도 다가오는데 그 시기에 영웅호걸 보고 앉았다간 그야말로 대참사가 벌어질 것 같아서
한동안 식음을 전폐하고영웅호걸만 봐야겠네요. 다 따라잡을 때까지 프리큐어를 제외한 애니는 전부 잠시 접어두고 영웅호걸 나온 데까지 다 따라 잡아야겠습니다.(...)

슬슬 끝난? 끝나가는 작년 10월 신작이나 1월 신작들을 못 보는건 굉장히 안타깝지만 어쩌겠어요.. 이건 어쩔 수 없어. 응.

빨리 따라잡고 중간고사 끝나고 나면 po감상모드wer로 들어가서 밀린거 다 따라잡고 다 해버릴라구요. 지금의 저에겐 그런 의욕이 있습니다. 네.(언제 사라질진 모르지만)

사실 오늘도 전공 수업 들으면서 굉장히 자기 자신에 대한 한심함과 분노와 의욕상실 같은걸 느껴서 터덜터덜 집에 왔는데 하필이면 영웅호걸이 고등학교 편이라서요. 꽤나 자신의 미래나 그런 부분에 대해 힘 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달까.. 제가 좀 이런거에 약해요(...) 그래서 프리큐어도 좋아하는거공....

여튼 뭐 그래서 오늘도 갈까말까 했던 운동을 영웅호걸 보자마자 바로 갔다왔고.. 가면서 아이유에 대한 빠심을 다시 한 번 느끼면서(요샌 또 유인나도 좋아요 아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의욕을 불태웠네요.

역시 사랑의 힘은 대단ㅎ....(끌려간다)

뭐 그런고로.. 영웅호걸 보러 갑니다. 제가 왜 영웅호걸 영웅호걸 해대는지 안 보신 분은 정말 몰라요(...) 보신다 해도 아이돌이나 여자 연예인을 싫어하시면 재미를 못 느끼실 수도 있지만 진짜 안 본 분은 몰라요(...)
게다가 전에 프리큐어 포스팅에서 말 했듯이 전 제가 맘에 들어 하는걸 여기저기 밝히고 전파(?)하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뭐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서.. 지금까지도 그래왔지만(...) 또 잠시동안 애니 포스팅이 거의 없겠네요. 올린다 해도 프리큐어 관련이 될 듯. 후딱 보고 오덕 블로그로 돌아오겠습니다~(....)

덧글

  • icoul 2011/04/04 22:56 #

    빛의 세계로 돌아가셔도 금방 복구하는 것이 오덕의 순리
  • 트로와바톤 2011/04/05 09:19 #

    역시 보고싶은걸 먼저보는게 최고입니다 ㅎㅎ
  • MEPI 2011/04/05 13:42 #

    제가 그래서 더블오를 하루에 몇편씩 봤었죠... (음?) 언젠간 돌아오시리라 믿습니다... ;ㅁ;/(퍽)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