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탄의 아리아 4화 감상

어째 리코가 좋더라니..


3화까진 그냥저냥 =ㅅ=)~ 라는 느낌으로 보고 있었는데 4화는 20분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빠져서 봤네요(...)
바쿠만에서 말하는 이른바 '해결편'으로 들어가는 느낌의 4화였습니다.

아무래도 이건 접어야 할 것 같으니 한 번 접고..


비탄의 아리아 4화 감상 열기

리코 퍼레이드


좀 수상쩍은 캐릭터라고 생각했더니 이건 뭐 대놓고 무정 킬러가 리코입니다 라닄ㅋㅋㅋㅋ아오ㅋㅋㅋㅋ
이정도일줄은 예상을 못 했네요. 게다가 일부러 히스테리아? 모드를 꺼내주시길래 아군인줄 알았음...

아마 제가 리코는 아군이길 바란 것도 있었겠지만 뭔가 시원섭섭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주인공 보정 받은 킨지가 주인공 페로몬을 팍팍 뿌려서 '넌 4세가. 아냐. 나한테 너는 리코일 뿐이야' 같은 존내 돋는 대사를 읊어주시면서 공략에 성공해서 리코를 아군으로 만들면 참 좋을 것 같은데.


그리고 이번화에서 정말정마절아머라ㅓ자저암어라저ㅏ어자머정말 좋았던건 이세 마리야의 연기.

리코가 본성을 드러내면서 '어머님이 붙여주신 귀~여운' 할 때 카와이이의 발음에서 한 번 큥☆(캇~와이이..Aㅏ...)
그리고 4세님, 4세님, 4세님─!!하면서 목 긁는 목소리 내는거 듣고 또 한 번 큥☆☆

게다가 강함! 쌍검쌍총을 정말 동시에 다룰 기세입니다. 그런 것치곤 머리카락을 한 쪽 밖에 사용하지 못 한게.. 아직 수련 도중? 이신 것 같지만.


아군으로 들어오던지, 죽던지 둘 중 하나의 루트를 갈 것 같은 캐릭터인지라 앞으로 어떻게 될지 굉장히 궁금한 상황이네요.
한참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엔딩 나와서 잠시 빢쳤습니다. '아 뭐야!!!' 같은 느낌으로.(...)

다음화는 어떻게든 히스테리아 모드 발동한 킨지가 해결을 볼텐데...
아 리코 죽이면 이 애니 이제 안봄여ㅇㅇ 빨리 해결편 5화...ㅇ<-< 5화까지 나오면 몰아서 볼걸 이거 괜히 일찍 봤어..(...)
펼친 글 닫기

덧글

  • systemRED 2011/05/06 16:02 #

    귀여우니 만세다!
  • Cruel 2011/05/06 18:49 #

    그저 요상한 총싸움 보다가 한화 끗.
  • 아즈마 2011/05/06 19:31 #

    어찌 1화때 부터 묘하게 신경쓰이더니...(음?)
    그나저나 원작을 안 봐서 진행이 어떻게 되고 있는 건지 감이 안 잡히는 군요...재미는 있는데
  • 네야 2011/05/08 13:07 # 삭제

    리코는 레귤러입니다!
  • MEPI 2011/05/10 13:42 #

    왠지... 지금 돌이켜보니 스타킹의 목소리가 겹치네요 그 대사에서;;;;

    저런 전개면 정말 대환영일텐데 말이죠~!!! /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