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4화까지 감상

하나비 귀여워요 근데..
품절녀.(....)

이웃분들이 추천해주셔서 보게 된 C입니다만.... 흠... 뭐 돈돈돈 거리는게 재밌긴 한데 이것 참 존내 복잡하네요.

4화까지 본 감상으로는, 돈이 많은 사람일 수록 파산 했을 때 사회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미쿠니가 만든 길드가 존재하는거고... 요가(Fire!)는 주위 사람을 말려들게 하고 싶지 않아서 일단은 파산은 안 해야지, 라고 생각하는 듯......했습니다만

뭐 이래저래 세계관이 복잡하기 그지 없어서 이해하기가 힘든데 애셋이란것도 그렇고...

마슈도 뉴비 애셋이라는 듯했는데 일반적으로 애셋이 어떻게 다뤄지는지는 알고 있는 듯했고..(본능인가?)
미쿠니는 아예 애셋이 셋이나 되네요. 뭔가 다른 법칙이 있는건가. 으으.. 머리아프다.

요즘 보는 애니들은 거의 의도적으로 밝고 활기차고 생각없이 볼 수 있는 것 위주로 보려고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C는 잘못 잡은걸지도 모르겠네요(...) 하기야 요즘 저 자체도 돈돈돈거리기 때문에 돈을 주제로 하는 작품은 상당히 흥미롭긴 합니다만은....

그리고 이 애니에서 가장 맘에 안드는건 남캐가 너무 비중이 크다는거예요.(진심) 애셋은 뭔가 이상하게 생겼고, 마슈나 Q는 그럭저럭 귀엽긴 하지만 마슈는 너무....... 귀염성이 없고(토마츠....) Q는 너무 조용하네요. 고토 사오리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믿을건 하나비 뿐인데(개인적으로 노래가 아니라 연기를 들은건 되게 오랫만...이랄까 AB때는 비중이 너무 적었고.. 그래서 목소리는 못 알아들었는데 암튼 꽤 좋네요.) 하나비는 품절녀.. 게다가 팔짱끼는 신에서는 내 마음이 다 아팠다고! 제길! 역시 세상은 돈이야!(응?)

요가가 하나비를 빼앗아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만 하나비가 돈에 넘어오는걸 보면 그건 또 그것대로 기분이 영 찝찝할 것 같넹..

하여튼 4화까지의 전개는 좀 루즈하다면 루즈한 전개였는데 이제 요가가 싸우기로 결심하기도 했으니 좀 볼만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아.... 그러고보니 이런 종류의 작품이 나오면 으레 하는 생각이 있죠.「만약 내가 저 상황이 된다면?」
저같은 경우, 가능한한 다른 사람이고 나발이고 이기려고 발버둥 치는, 작중에 나오는 데부A 정도가 될 것 같네요. 길드엔 들어가지 않을.. 아마 대부분의 딜러들 중 한 명이 될 것 같습니다.
미쿠니는 평범하게 평화롭게 살고싶다는걸 이기적이라고, 혼자만 좋은 거라고 말했지만 전 그 말에는 어느정도 동감이긴 하지만 그게 뭐가 나쁘냐는 느낌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건 저런 금융가에 빠지지 않는거겠지만요. 절대 빠지고싶지 않네요.(...) 주 1회라니 스트레스로 위가 녹아내릴거야 아마..


덧글

  • 에스테 2011/05/10 22:01 #

    간만에 네토리물이 나오게 되는건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 MEPI 2011/05/11 00:46 #

    전 그래서 생각없는 물건 좀 많~~~이 봅니다... 좋긴하더군요 이게;;;

    C에서 전 토마츠 좋던데 말이죠... 품절녀따위~!!! 돈이면 다되는 더러운 세상~!!! ㅠㅠ

    여튼 재밌으니 계속 보게될 것 같습니다 /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