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ontrol) 7화 감상

묘하게... 정말 묘하게 모에한 마슈

토마츠 파워도 좀 있나...

7화는 미쿠니와 마슈 시점에서 A파트와 B파트가 나뉘었네요.

미쿠니는 그냥 과거 이야기였고, 마슈는 태어난 후 부터 지금까지의 마슈가 보고 느껴온 이야기.

그런대로 미쿠니의 이야기는 여동생이 엮여서 회장놈 용서 할 수 없다! 라는 느낌이었고..
애셋이 앙트레의 잃어버린 미래라면 미쿠니의 애셋은 여동생인가..? 하는 느낌이었는데

키미마로의 잃어버린 미래...는 뭐지. 설마 하나비인가(....) 아니면 하나비 뿐만이 아니라 미래에 있었을지도 모르는 애인..이라거나.
왠지 마슈가 그런 느낌이니까 말예요. 인간형인데다 자꾸 키미마로한테 흥미를 갖는 것도 그렇고..


하여튼 이래저래 우리의 키미마로는 우유부단한건지... 처음부터 지금까지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만
솔직히 제가 그 상황이 됐어도 이렇다 할 결단을 내리긴 힘들 것 같네요. 애초에 저라면 길드에 들어가는 것도 꽤 꺼렸을 것 같지만..

6화의 캇키의 제안은 저라면 받아들였을 겁니다. 솔직히 전 거기서 키미마로가 왜 고민만 하다가 결국 파산시켰는지 모르겠어요.
현실세계의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싶은 거라면 패스하는게 제일 좋은 것 아닌가... 결국 키미마로는 뭘 하고 있는건지.

그래도 늦게나마 애셋을 장난감처럼 다루는 놈한테 열받아서 때리러 간건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서 얻어맞고 나온게 키미마로 답다면 다운 점이겠지만...


이래저래 6화까지 좀 무거운 분위기로 숨가쁘게 배틀 해오다가 이렇게 7화에서 살짝 쉬어주는 템포조절은 꽤 괜찮다는 느낌입니다만
이렇게 한 화를 소비함으로서 앞으로의 전개는.........더 타이트 해진게 아닌가.(....)

마지막에 키미마로가 본 것을 계기로 라스트 스퍼트에 접어들 것 같네요.
이 작품에 해피엔딩이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해피엔딩으로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덧글

  • 지조자 2011/05/29 14:46 #

    마슈는 토마츠 보정이 절반 이상이죠...ㅠ,ㅠbbb
  • 아즈마 2011/05/29 16:24 #

    마슈라는 캐릭터도 귀엽고 토마츠보정도 좋고..(음?)
  • MEPI 2011/05/30 04:51 #

    토마츠 파워도 있는듯합니다...

    전력을 다하지 않고 분명 예전같이 생각하다 싸웠으면 키미마로는 확실히 패배를 했을지도 모르니깐요...

    일단 자신은 이겨야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가 안 가니까 전력으로 싸운 듯 싶습니다...

    아... 노이타미나니까 11화끝이니... 타이트해졌군요;;; 여튼 진짜 해피엔딩으로 가줬으면 합니다 저도;;

    하지만 왠지 좀 많이 불안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