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인즈게이트 8화 감상

이 부분에서 대폭소


요즘들어 은근히 굉장히 재미있는 슈타게입니다. 도대체 이 작품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아주 그냥 D메일을 보내는거에 재미들린 연구소 직원(?)들이네요.
근데 막상 과거가 바뀌고 나면 그 뒤처리 같은걸 되게 소홀히 하니까 전 그저 궁금해! 제기랄! 전개가 맘에 안들어! 하고 울부짖는 수밖에 없습니다. 왜 좀 더 상세하게 설명하지 않는거냐...!

덕분에 진행은 조금씩이나마 되고 있지만 아직도 머리속의 구름이 걷히지 않은 상태. 언제까지 이 상태가 지속되는거지...!
커피우유신화의 답답함을 느끼는 듯하다..


막상 루카의 성별은.. 바뀐거겠죠. 겉으로 봤을 때 납작한건 그대로였지만 그 상태 그대로 바뀐거겠죠.
근데 말도 안 돼! 야채를 많이 먹는다고 남자애가 여자애가 되는거야!? 그런거야? 아아.........OTL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아..

그리고 모에카는 아마 마지막에 폰에 관련된 메일이 아니라 다른 메일을 보내버린 것 같은데..

게다가 알바생 유카링은 타이타 본인이거나 타이타와 굉장히 가까운 사람이거나 하는 것 같고..

비밀덩어리네요. 게임이라도 해버릴까 싶지만 난 소프트도 없고 시간도 없잖아? 안 될거야. 그래도 언젠간..(ry


그리고 이번화 마지막에 "변태가 아냐! 변태 신사라고!" 라는 데부(...)의 말에 "상관없어. 진ㅡ짜 아무래도 상관없어!!!" 라고 하는 크리스...아니 밍고스의 연기에서 정말 진심 OF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정말 아무래도 좋은 크리스가 아닌 밍고스의 진심이..(....)


덧글

  • Merkyzedek 2011/05/29 14:23 #

    앞으로 더 재미있게 진행될겁니다. 기대하세요.
  • 지조자 2011/05/29 14:45 #

    왠지 점점 꼬여가는 느낌이 들더군요;;;
  • 헬커스텀 2011/05/29 14:52 #

    엔하위키에서 게임 스토리를 다 봐버려서...

    루카를 지지 합니다. 루카 짱. 루카 사랑해!
  • 봉군 2011/05/29 15:00 #

    한마디로....D메일을 보낼땐 자유지만 받을때는 아니란다.
  • MEPI 2011/05/30 04:5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대폭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설명하지 않느냐하면 1쿨짜리 애니니까 라고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퍽)

    그런데 다음화에서 바뀌지 않았다 반전~!!! 요래도 재밌을 듯 한데 말이죠...

    제가 생각해도 유카링은 타이타일 것 같던데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