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탄의 아리아 7화 감상

이 작품에서 가장 멀쩡한 캐릭터일지도

역시나 이런 종류의 작품에서는 선생따위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군요(...) 왜 선생인지 몰라.

7화 내내 킨지의 멍청함에 치를 떨었네요. 그런 주제에 마지막에는 다른 사람 도움으로 어떻게든 시라유키를 찾았지만 거기서 또 삽질.
예상대로 마지막에 아리아가 나타나긴 했는데, 아 이거 슬슬 지겨워져갑니다.

6화에서 시라유키랑 아리아가 엮이는게 꽤 재밌어서 '리코가 없어도 나름 볼만하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이 무슨....어휴.
그나마 다음화는 듀랜달이랑 아리아도 나왔겠다, 나름대로 시라유키편의 해결편이 될 것 같으니 어느정도 재밌긴 하겠지만..

이번화는 시라유키랑 아리아, 킨지 셋의 갈등이 엮이는 부분이 되게 이상했던 것 같네요. 듀랜달의 존재를 킨지가 그렇게까지 부정해야 했던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 뭐, 이유가 있다면 있긴 하네요. 킨지가 존내 병신새끼라서...


여튼 듀랜달은 얼음을 사용하는 초능력자인가? 초능력이라는게 그런 것까지 되는건가요(....) 대단한데. 음.....그러고보면 듀랜달은 여기저기서 얼음 관련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그쪽 신화에서도 얼음인건가... 하긴, 듀랜달 하면 크로노..(야)

하여튼 이번화는 레키가 참 귀여웠어... 그러고보면 소아온 5권에서도 스나이퍼 여자애가 이런 느낌이던데 머리색깔도 그렇고 겹치네? 하는 느낌이었네요. 적당히 기다리다가 적당히 8화나 봐야겠습니다.

덧글

  • 지조자 2011/05/29 14:44 #

    진짜 킨지가 답답해서 미칠 지경이겠습니다 (...)
  • 루시펠 2011/05/29 14:55 #

    그러고보니 나노하1,2기에서 크로노 성우가 타카하시 미카코(시라유키 성우) 였던...
    듀랜달의 결빙효과는 액체질소를 이용한 것일지도 모릅니다.ㅡㅡa
  • rov 2011/05/29 20:18 #

    보면서 얜 주인공이 맞는건가 하면서 답답했음
  • MEPI 2011/05/30 04:54 #

    선생이 주인공이면 재미가 없잖아요... GTO나 고쿠센말고...(읭?)

    소설을 보라는 J.C.의 츤데레 배려입니다....(퍽)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