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하루 종일 애니만 달린 하루....

보통 이렇게 하루를 날리면 허무한 느낌이 들곤 하지만


왠지 오늘은 뿌듯(...)하네요. 하느님의 메모장을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나온 7월 신작은 거의 다 봤습니다.
일부러 안 본 노래왕자인지 하는거랑 Blade, 바카테스 2기, 몬헌일기, 나츠메 우인장 3기, 누라리횬 후속작 빼면 일단 다 본 것 같네요.

여성향이랑, 마블 쪽, 이어지는 작품만 빼놓은 셈입니다.
마블은..아이언맨 보다가 접었더니 엑스맨도 안봐지고, 블레이드는 애초에 아는 것도 아니니 그냥 보기가 싫더군요(...)
근데 생각해보면 No.6도 여성향인 것 같아서 불안해지고(...)
바카테스는 1기 중간까지 봤었는데 마저 보고 2기를 볼까 싶기도 하고.....(라디오가 갑이었는데..)

뭐 이러쿵 저러쿵 하지만 일단 밀린 7월 신작들 쫑냈네요! 오늘 하루만 14편을 봤습니다.

하느님의 메모장, 도는 펭귄 드럼, 마요치키, BLOOD-C, No.6, 토끼 드롭, 냥파이어, 모리타 씨는 과묵, 신의 인형, 쾌도천사 트윈엔젤 큥큥 두근두근 파라다이스, THE IDOLM@STER, 유루유리, 이국미로의 크로와제, 세이크리드 세븐...

여기에 전에 봤던 로큐브까지 하면 총 15작품이 되겠네요. 앞으로 몇 작품 더 남았지만.. 일단 이 15작품은 2화는 볼 듯..
여기까지의 15작품중에서 가장 맘에든 작품은.. 아무래도 마요치키. 애정 보정이 좀 들어가있긴 합니다만..
그리고 BLOOD-C, 토끼 드롭, 애니마스.... 다음으로 신의 인형, 세이크리드 세븐 정도인 것 같습니다.

1위, 공동2위, 공동3위라는 느낌으로 묶어봤는데, 사실 아이마스나 BLOOD-C가 마요치키보다 못하다는게 아니라, 그냥 단지 보정받은 것 뿐이네요. 단순한 재미로 따지면 거의 우열을 가리기 힘들고 막 그런 느낌입니다. 장르가 다르다보니 확실하게 우열이 가려지긴 힘들고..

그나저나 역시 금요일에 몰리는 현상이 계속 되고 있는데, 참 힘드네요(...) 좀 골고루 나와주면 좋을텐데..목요일은 아예 텅텅비었더만;


오늘이 휴일이었기 때문에 이런 짓도 가능했던거지만, 사실 솔직히 한 6,7시 정도면 밀린거 다 보고 리라이트 할 여유가 생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그게 안 되더라구요(...) 역시 감상 쓰면서 딴 짓 하는 시간을 무시 할 수가 없습니다.

감상 안 쓰면 뭐 14편 정도야 정말 6,7시간이면 다 봤겠지만... 안 쓰면 허전하니까 말이죠. 전보단 못하다곤 해도 블로거는 블로거인지라..

이제 오늘 애니를 씡나게 달렸으니 내일부턴 리라이트 리라이트.

리라이트는 열심히 하고 있긴 한데, 속도가 영 부진합니다. 맨 처음 시작했을 때에 비하면 좀 빠르게 진행하고 있긴 하지만... 역시 읽는게 빡세네요. 한글이 그리울 정도로..

시즈루 이벤트 CG

그 와중에 이래저래 진행은 착실하게 되고 있는 것 같지만, 앞 날이 정말 멉니다. 용량 생각하면 이게 한 두번 클리어 한다고 될 일이 아니예요.(...) 올클을 목적으로 한다면 정말 한 달은 잡아야 할 느낌.

전부터 제가 이상하게 생각하고 있었던게 있는데... '게임 하나 올클 하는데 길어도 일주일이면 되지 않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다는거죠. 천만에 말씀

그것도 한글 게임이어야지.. 일어 원문 게임 하나 올클하려면 일주일론 택도 없네요. 이게 다 제 독해 실력이 딸리는 탓이긴 하겠습니다만ㅠ 리라이트는 설상가상으로 분량이 많아! 쩔어! 그래서 좋은거지만!

그래서 요샌 리라이트 엔딩 하나 보면 유키오니야랑 병행하면서 해볼까 싶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너무 리라이트에만 얽매여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근데 막상 이런 말 해도 리라이트 켜면 끄기가 아까울 정도고..(출근 해야 하거나 잘 시간이 되면 어김없이 끄긴 하지만.)


뭐 일단 엔딩부터 봐야하지만 말이죠(...) 느낌상 최소 2회차 이전에는 진짜 스토리가 나올 것 같진 않은데(오컬트 연구회 입부 전에 쓴 설문조사에서 세계를 바꾼다는 항목이 활성화 되지 않았으니..) 그렇다면 1회차는 무조건 배드엔딩이 되는건지(...)

이전에 나온 이벤트CG들 덕분에 평범한 내용이 아닌건 확실한데 말입니다. 일단 열심히 더 해보던가 해야지요ㅋ
노파심에 하는 말이지만 행여나 덧글로 리라이트 네타바레 하시는 분은 싸움 거는걸로 간주하겠..(읍읍)


여튼 휴일도 이렇게 끝났고... 내일부턴 다시 알바네요.
다음 주 휴일은 아직 정해놓질 않았는데 어떻게 되려나- 역시 월요일이 좋을 것 같기도 한데...(일요일이 회식이라..)

덧글

  • 발사마 2011/07/09 00:43 #

    왠지 하루에 몰려서 나와서..
    저도 지금 정리좀 하고 몰아볼려고...
  • 아즈마 2011/07/09 01:31 #

    전 빨레하고 오후엔 허겁지겁 대학원 서류 맞춰서 보내고, 저녁엔 적당히 마이랑 트윗 흘깃하면서 과제나 한 것 같은...
    아악 나친적 6권이 날 기다리고 있거늘!! orz
  • 콜드 2011/07/09 03:35 #

    버닝하셨군요 =ㅂ=
  • Uglycat 2011/07/09 09:30 #

    엄청 달리셨네요...
  • MEPI 2011/07/09 17:16 #

    전 도저히 감상하면서 포스팅 못 하겠더군요... ㅠㅠ 고생하셨습니다 ;ㅁ;/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