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리 HP-701 날개 없는 선풍기....

이거 장난 아니당..


그게 대체 뭐냐 싶은 분들은
G마켓 상품 정보 페이지 ->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213311644&GoodsSale=Y&jaehuid=200001169&nv_pchs=2hLE5%2FpzWCdccUKqW8CKz%2BOwE%2FjxLjpiNlpZVHAmm%2Bk%3D


이번에 아부지가 네비를 새로 사셨는데 사은품으로 이게 딸려오더군요ㅡㅡ;

제가 산게 아니라서 '왜 네비를 샀는데 선풍기가 오지.. 둘 중 하나에 하자가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나름 웹쇼핑 많이 해본 누나가 질렀으니 그래도 그런건 아니겠거니 하고

일단 네비는 아웃오브 안중이요(내 것도 아니니!) 선풍기만 이건 내꺼 하고 들고와서 쓰고 있습니다만


소음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거슨 마치 ODD에 CD 집어놓고 게임 인스톨 할 때의 그 소음을 가볍게 능가하는 소음입니다.
컴퓨터 팬 돌아가는 소리? 안ㅋ들ㅋ령ㅋ

저야 나름대로 소음은 그닥 신경을 안 쓰는 편이고(조용하면 더 좋긴 하지만..)하니 그냥저냥 쓰고 있는데...
요즘 머리가 아픈게 설마 이 소음 탓인가(....)

하여튼 소음 짱크구요

제가 한 30cm? 거리에 놔두고 쓰는데, 바람이 원통 각 면에서 나온다고 해야하나 암튼 원모양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까이 있으니 바람이 잘 안 와요. 멀리 떨어트려놓고 써야 할 것 같음. 근데 너무 멀면 바람이 약해서 좀...

상품담당자 말로는 일반 선풍기의 중~강풍 정도라는데 개뿔; 그냥 중 정도인듯요.. 그것도 제일 세게 올려야 그정도라서..
바람 세기를 강하게 하면 강하게 할 수록 소음이 더 커지거든요(...) 문 닫아놓고 젤 세게 틀어놓으면 문 밖으로 저 부르는 소리도 안 들립니다(초인종 소리라던지 그런것도 싹 묻힘)

그냥저냥 공짜로 받았으니 쓰고 있지만... 이건 뭐랄까 돈 주고 샀으면 땅을 치고 후회했을 것 같네요(...)

그놈의 소음, 소음만 아니었으면 정말 좋은 제품일텐데.

그리고 펀샵에 D모 회사에서 만든 이거랑 똑같은 제품이 있죠. 랄까 아이프리 쪽이 그 회사걸 카피한 제품이긴 합니다만
암튼 그것도 소음 쩔더라구요.. 하긴 항공기 엔진이라느니 하는 광고를 하던데 항공기면 시끄럽기도 하겠지-_-;


뭐 이 선풍기 덕분에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던 오하나 헤드폰(파나소닉 RP-HTX7)을 그냥 질러버렸다는건 안 자랑...
TVA에 나온 헤드폰중에선 괜찮은 가성비를 자랑하길래 냉큼 질러버렸습니다. 이걸로 속세와의 인연을 끊기가 더 쉬워졌..(....)
(근데 RP-HTX9가 진짜 오하나쨔응거라는데 그건 단종됐다던가.. 게다가 비쌈(...) 짭이라지만 비슷하게 생긴 HTX7로 만족할랭)

덧글

  • 아즈마 2011/07/14 12:30 #

    소음만 없으면 우왕ㅋ할 텐데 말이지요....
  • 지조자 2011/07/14 13:58 #

    쿨럭... 소음 문제가 심한가 보군요;;;
  • DYUZ 2011/07/14 14:15 #

    광고에서 날개없다로만 광고했지 소음얘긴 안했던게 이유가 있군요.으으
  • 얼큰이 2011/07/14 16:47 #

    저 정도라면 문제가 심각하군요.--;
  • MEPI 2011/07/14 18:51 #

    써볼까 했는데 소음이 심하다니... 별로로군요... 잘땐 못 틀겠네요...

    오하나 헤드폰 단종됐군요~!!! 엉엉엉... ㅠㅠㅠㅠ
  • 겨울 2011/07/14 19:39 #

    마트에서 봤을때는 주위가 시끄러워서 잘 몰랐는데.... 소음이 그정도로 심할 줄은...
    한번 구입해보고 싶다는 충동은 있는데... 개선될때까지 기다려야겠군요...;;
  • 르-미르 2011/07/15 08:39 #

    정품은 소리 없다하고, 카피품들은 소음 쩐다 하더라고요.
  • 크레멘테 2011/07/15 11:28 #

    펀샵의 40만원짜리 정품도 동영상 보니까 소음 작렬이던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