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인형 2화 감상

우.....와.............

그치만 저게 무슨 훈련이 된단 말인가..(...)

아키가 도주한 이후로 이렇다 할 이벤트는 나오지 않았지만.. 착실히 뭔가 진행은 되고 있는 느낌.
그냥 쉬어가는 편이었으면 지루했겠지만(아무래도 초반이니) 전개와 함께 쉬어갔기 때문에 꽤 재밌었다는 느낌입니다.

카카시나 세키에 대한 부분이 많이 설명되었지만 그리 지루하지도 않았고..

뭣보다 우타오가 귀엽네요. 그래도 솔직히 말하면 1화보단 좀 덜 귀여웠지 않았나 싶지만..
혹자는 2화에서 우타오를 밀어줬다곤 하지만 제가 볼 땐 히비노도 상당히 밀어주지 않았나 싶은데 말입니다.

그리고 히비노 친구이자 형사님 딸내미인 미유키치 역시 꽤...흠.... 예뻤는데 말이지요.

...그치만 1화에 나왔던 스오가 더 좋았어.. 왜 스오는 안 나오는거야.. 설마 1화에 나오고 안 나올 애였던건가..ㅠ_ㅠ


여하튼 이제 3화에선 다시 아키의 부활이 될 것 같습니다. 아 좋네요.

개인적으로 오카모토 노부히코도 엑셀쨔응 이후로 엄청 좋아하는 남자성우 중 한명이고, 키무라는 말 할 것도 없는 양요인데(<-이걸 알아들으면 나랑 동류) 두 사람이 같이 나오고 서로 싸우고 있으니 씡나지 말입니다.

그치만 쿠가가 엑셀쨔응 같은 목소리를 낼리는 없겠지..... 아 엑셀쨔응 연기로 메일왔어~ 하는 착신음 있으면 좋겠다..(...)

덧글

  • 갈가마귀 2011/07/18 11:35 #

    싫은 케릭이 거의 없죠. 전 마히루가 제일 좋습니다만...
  • 무뢰한 2011/07/18 22:37 #

    로리와 거유가 공존하는작품...
  • MEPI 2011/07/20 22:30 #

    양요는 히나타~☆ 카야노 아이 목소리가 점점 잡혀가는 듯 하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론....

    우타오 긔여워요 우타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