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기 드롭, RO-KYU-BU! 7화 감상

좋은 두 사람이다


아 이번 화는 완전 현실이었네요. 하루코..ㅠㅠ 역시 결혼은 인생의 무덤이었던 것입니..(...)
하루코가 정말 애만 보고 살아가는 전형적인 유형, 이었던 것 처럼 나왔는데 왜 막상 남편님 등장하니(...) 뭐지(...)

레이나가 초반엔 참 개념없는 애로 나왔었는데 애가 부부싸움을 겪어서 그런지 꽤 성장한게 느껴집니다.

코우키랑 도 만났고... 평범하게 진행이 된 느낌이네요.

결혼, 이혼같은 것에 대해 (다이키치가)생각 할 수 있었던 에피소드였던 것 같습니다.
.....

그치만 하루코는 역시 좋구나. 우에다 카나라서 더 좋은 것 같아.
카나쨔응은 연기 하면서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을까..(...)


부탁해, 하세가와를 없애줘!


믿을건 카나에쨔응밖에 없습니다. 근데 애들 보고 그냥 순순히 물러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는 뭐지..
사실 생각해보면 애들한테 질투 하는 것도 웃기다고 생각 할테고... 이 작품의 진 히로인은 모카쨔응이니까!

왠지 아이리 메인인 것 처럼 해서 나왔지만 결국 하세가와가 전체적으로 찝적거리는 7화였음다.

그치만 역시 다음화 재밌겠다.. 폭풍이 올 것 같아!!!


덧글

  • MEPI 2011/08/21 02:01 #

    이토카나에 만세~!!! 하앍~!!!! 두근두근하면서 다음화가 기대됩니다~!!! /ㅅ/
  • 지조자 2011/08/21 06:05 #

    저도 하루코를 보면서 안에 있는 사람이 생각났네요...
    로큐브는 제대로 폭풍이 불듯한 예감입니다... 제발 하세가와 좀 없애줘 (...)
  • Uglycat 2011/08/21 10:00 #

    로리콘의 최후가 어떤 건지 보여주기 바라는 바(어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