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개같애

와 씨발 개반전이다


29일이 잼프로젝트 내한 공연일이라는건 다들 알고계시리라 생각됩니다만

오늘 아침에 목욕탕 갔다가 집에 오니까 반전 하나가 뙇 하고 나와있네요





29일 사촌 형 결혼식



아놔 씨ㅃ빨...


이미 서울 올라갈 KTX도 예약이 다 되어있고
가서 만날 친구들도 다 예약이 되어있는 상태인데

이제와서 다 취소해야 하게 생겼네요.

사촌형 일생에 한 번 뿐일 결혼식인데 일본인 가수 공연 때문에 결혼식에 안 간다고 하는건 존나 말이 안 되잖아.......


KTX는 친구들이랑 동반석 잡은건데 이건 이야기 해서 마무리를 해야겠고...
만나기로 했던 친구한테는 전화해서 약속 터트려야겠네요. 아니 씨발..아 거지같아..


참고로 표 파는건 나중에 정리가 되면 따로 포스팅을 할 생각이지만, 대충 간단하게 적어보면 1층 R석(스탠딩) 표입니다.
순번이 110번대가 될 수도 있고 190번대가 될 수도 있는데, 이 부분은 나중에 확실해지면 말씀해 드릴거예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 88,000원이며 선입금입니다. 제가 떼어먹는 일은 죽어도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겠네요.


아..

진짜 이번 내한 오고 나면 다음에 내한이 있을까 없을까도 확실치 않다는 것 같은데 정말

어떻게 겹쳐도 이딴식으로 겹치는지... 아 정말 거지같다...

덧글

  • 발사마 2011/10/22 12:34 #

    정말 안타깝네요...
  • Uglycat 2011/10/22 13:10 #

    오호 통재라...
  • 얼큰이 2011/10/22 13:46 #

    아이고오, 이런....ㅜㅜ
  • 캐백수포도 2011/10/22 13:58 #

    아이고 저런 ㅜㅜ
  • MEPI 2011/10/22 14:14 #

    저희 이종사촌 형 결혼식이 10월 7일 이였는데...

    10월달은 정말 결혼 성수기인가 보네요... 이번에 다시 크레님이나 만날까 해볼 생각이였는데 맙소사... ㅠㅠㅠㅠ
  • 우주토끼 2011/10/23 10:05 #

    아... 정말 준비 다 해놓으셨는데... 아깝겠어요.. 그래도 결혼은 축하할일이죠...
    친구놈이 같이 가자고 졸라대던 공연인데.... 자금사정이 여의치않아서요...ㅠㅠ
  • 지조자 2011/10/23 11:38 #

    아아... 안타깝군요...ㅠ,ㅠ
  • 세오린 2011/10/23 21:23 #

    아오.. 겹쳐도 어떻게 이렇게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