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아이돌마스터2 2일차 후기

왜 한국 PSN에는 카미사마가 없냐고!

저번에도 썼던가(...) 여튼 슬슬 DLC를 지를까 싶습니다만 카미사마가 없어서 안타깝네요.
일본 PSN에서 카미사마 사도 적용 되려나..?


여튼 2일차입니다. 새벽2시까지 하다 잤는데 자기 전에 포스팅 하고 잤어야 했지만 너무 졸린 나머지 자고 일어난 지금 뒤늦게나마 포스팅..

어차피 오늘은 결혼식 갔다와야 하니 오전에는 플레이를 못 할 것 같거든요.(중간에 끊기니까 안 하는거에 가깝지만)

현재까지 진행한건 42주째까지.. 결혼식 갔다와서 하면 1회차 엔딩은 볼 것 같습니다.


스토리 네타바레가 포함되어있으니 가릴게요.


실은 36주째에 랭킹 20위 안에 못 들어서(...) IA에 노미네이트 못 되는건가 하고 텐션이 낮았었는데
추가시험 같은게 있더군요. 그 추가 오디션을 위해

지옥의 특ㅋ훈ㅋ


이 지옥의 특훈이라는 것도 제대로 할 줄을 몰라서 그냥 페이스 맞추는것만 생각하고 천천히 뛰게 시켰더니 일단 퍼펙트 레슨은 됐지만 보너스는 못 받았습니다ㅠ.ㅠ 좀 더 빨리 달리게 해서 먹었으면 보너스도 가능했을텐데..

그리고 그 뒤에 있었던 IA 추가시험 오디션에서 1위!

1위! 1위!


히야...힘들었슴다.(...) 안 되면 어떡하지 하면서 완전 긴장빨고..

아참, 현재 5곡 다 정해둔 상태인데

요렇게


되어있습니다만, 저 오디션 볼 때는 아이돌마스터 세컨드 믹스를 프로듀스중이었지만 좀 더 자신있는 샤이니 스마일로 오디션을 봤는데 다행히도 통과했네요. 역시 좋아하는 노래로 해야하는 것입니다.(...)

여튼 저렇게 오디션도 통과 하고, 이제 55주에 있을 이벤트를 기다리면서 훈련하는 일만 남았습니다만..

50%드립..

이자식 좀 하긴 하더군요(....) 이벤트성인지 진짜 실력인지는 몰라도...
중간에 번개 치는 바람에 기기가 작동을 안 해서 살았(...)습니다만 그래도 이겨보려고 별 삽질을 다 하긴 했었는데. 쳇..

추억 폭탄의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커뮤니케이션 너무 어려워요ㅠㅠ 일단 지도 찍기는 구글에서 일본 지도 하나 구해서 그걸로 어떻게든 가능하게 되긴 했다지만

조금만 삐끗해도 노말 커뮤니케이션이네요.. 굿도 힘들고 퍼펙트는 언제 봤는지 기억도 안 납니다(...)
노멀이랑 굿만 해도 추억게이지가 차는게 확 다른데 퍼펙트는 얼마나 많이 찰까..

체험판 할 때는 퍼펙트 자주 봤었는데(....) 왜 본게임 들어오니 퍼펙트가 안 나오는거니!

미키야 날 그렇게 보지마(응?)


그렇다고 커뮤니케이션 공략! 같은걸 보자니 영 기분이 안 내키고...계속 이렇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일본어 읽기 실력이랑 아이돌들에 대한 파악이 덜 됐다는 이야기일지도...


현재 팬 상태는 이런 상태..


이제 마지막 IA 이벤트까지 13주 남았습니다. 남은 13주만이라도 좀 더 머리 굴려가면서 프로듀스 해봐야겠네요.
실은 네 번째 곡 릴리즈 할 때 판매량 유지 시키려고 라이브만 줄창 시켰는데 그게 퀀테트 라이브라 유지 효과가 안 나왔다는건 비밀ㅋ 멍청한 나.... 난 퀀테트 라이브도 유지가 되는줄 알았어..(..)

my song이 마지막 곡인 만큼 이건 릴리즈 전에 스코어도 뽑고 전국 오디션 나가면서 팬 주목도도 모아놓고 릴리즈 후에 꼭 일반 라이브 하면서 판매량 유지시켜서 최대 판매량을 뽑아보도록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 기회다!

덧글

  • 르-미르 2011/10/29 10:36 #

    (제가 게임 실력이 바닥이라는걸 감안하고)
    50% 드립은 사실로 생각되었습니다;
  • DYUZ 2011/10/29 11:56 #

    커뮤는 공략 안보고 해야 제맛이지요.
  • †Lucifer† 2011/10/29 14:20 #

    일본계정도 만드시는것을 추천...
  • MEPI 2011/11/01 01:34 #

    미키의 저눈... 무섭네요... ㅠ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