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의 라디오

화요일은 즐겁구나


아니 화요일 뿐만이 아니지만

요즘 다시 라디오를 듣고 있습니다. 포스팅은 안 하고 있지만(....)
이전에 초라지들 들을 때가 생각날 정도로 듣고 있네요.

일단 우울한 월요병의 월요일은 10시에 이구치 유카의 무우웅~ 덕분에 힘들 월요일을 버텨내고

화요일은 안 그래도 학교 수업이 적은 즐거운 화요일인데 9시부터 야하기 사유리&사쿠라 아야네의 Radio Cross 라는 영상방송 이후 9시 30분에 하야미 사오리의 프리~스타일, 10시의 타카하시 미카코의 노 플랜으로 가자!, 11시에 하는 키타무라 에리&이세 마리야의 디지털 매지컬 매니지먼트! 까지 해서 9시부터 12시까지 라디오 타임이 장난아니예요(...)

이 화요일이 피크를 달리고, 수요일은 격주로 9시에 하나자와 카나의 혼자서 할 수 있을까를 듣고 목요일은 이전에는 토요사키 아키의 오카에리 라디오를 들었지만 요샌 안 듣고(....)

사실 A&G+ 는 이정도만 듣고(주말에 아니스파랑 컴챠트를 들을 때도 있지만)

이 다음부터는 거의 히비키 라디오 스테이션에서 라디오를 골라 듣습니다.
요즘 재밌게 듣고 있는건 단연 아이마스튜디오, 다음으로 나는 친구가 적다 온 에어 라디오, 도시락전쟁 라디오 정도로군요.

이렇게 수, 목, 금요일을 버티고 일요일을 메가미 메거진 라디오로 마무리 하면 라디오의 한 주가 끝납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 파워 라디오 타임인 화요일! 아까 야하기&아야네루의 라디오 크로스를 들었는데 이게 또 神回라(...)
아야네루는 정말 크게 성장 할 것 같아요. 이제 3회째이긴 한데, 1회보단 2회가, 2회보단 3회가 더 재밌어서 이거 괜히 주를 거듭 할수록 허들이 올라가고 있지 않나 싶은(...)

그런데 다음으로 들은 하야밍의 프리스타일은 한 60%는 듣고 40%는 흘러넘기는 형세가 되었고(과제하느라...)
그 다음인 노플랜은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 거의 듣지 못했네요(...) 뭐 좋은 장면은 봤지만!(?!)

해서 지금은 매니지먼트를 듣고 있는데 왠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게스트로 나와서(아이돌이라는 듯하지만..) 약간 텐션이 떨어져있는 상태입니다(...) 그나마 성우라면 모를까 전혀 관심없는 아이돌이라는 사람들이 나오니..(....)

해서 뭐 사이를 틈타 포스팅이나 하나 해버리자 해서 쓰는 중. 아 그런데 정말 라디오 크로스는 쩔었어요. 다음 주 방송이 정말 기대되네요ㅡ
흠 그러고보니 내일 아침 9시에 재방송을 할텐데, 10시 수업인지라 9시에 학교에 가니 학교 가는 길에 재방송이나 한 번 더 들어야겠네요ㅋ 프리스타일도 제대로 듣지 못했으니 재방송으로 재탕이나...


요즘 이렇게 요일을 보내서 그런지 생활이 바빠서 그런지 1주일이 잘~갑니다. 특히 월요일의 이구치 유카의 무우웅~은 우울한 월요일을 정말 즐겁게 만들어주는 월요일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생각해보기도 하고(...)

과제에 따라선 들으면서 할 수 있는 과제도 있기 때문에 역시 이래저래 라디오는 효율 좋게(?) 덕질을 할 수 있는 귀중한 자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뭐니뭐니 해도 생방송 라디오가 정말 갑인듯... 이번 주에는 오랜만에 오카에리 라디오나 들어볼까 싶기도 하고(...)

덧글

  • 츤키 2011/11/02 00:40 #

    그러고보니 라디오 안들은지 좀 됬네요...
    하나 들어볼까;;
  • 발사마 2011/11/02 01:55 #

    저도 요즘은 하나씩 챙겨 듣기 시작해서 아이마스타지오랑 바카테스, 하가나이 요렇게?
  • MEPI 2011/11/02 12:41 #

    이구치 유카의 무우웅~!!! 아야네짱 다시 라디오를 잡았군요~!!!

    안 나올 줄 알았습니다... ㅠㅠㅠㅠ

    하지만 전에 쓰던 컴 살리지 않는이상 라디오 듣는건... ㅠㅠㅠㅠ
  • makibi 2011/11/02 17:40 #

    거의 분카방송 위주군요. ^^;
    전 요샌 점점 듣는 라디오가 적어지네요.. 화요일은 가끔 밀키홈즈라디오를 듣는정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