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DxD 3화 감상

으앙


이거 뭐가 이래?


프리큐어도 그렇던데
뭔가 할 것 처럼 나와놓고 아무것도 못 하는게 요즘 유행인가


하이스쿨 DxD 3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으앙 아시아쨔응

천사측이라는건 생각했지만
천사 측에서도 말단 중의 말단이었네요. 정식 수녀도 아니고 견습!

하긴 천사급이었으면 파워 밸런스에 문제가 생기나...

그나마 다행인 것이 마지막에 타천사가 다수 온다고 그랬었으니
그 상태로 남겨진다고 해도 그 변태놈한테 무슨 일을 당하거나 하진 않겠죠. 타천사가 상처입히지 말라던가 하는 말을 했었으니..
오히려 그 변태가 타천사한테 혼났으면 혼났지!


그래서 그 부분은 안심...

A파트는 아시아와 만나는 것과 악마의 싸움이 뭔지 보여줄게 라고 쓰고 가슴 레이저라고 읽는 파트였고
B파트가 중요했는데.. 쩝...

그레모리라곤 해도 뭔가-_- 하는게 업ㅂ음... 어디서 떨어져 나온 떠돌이 악마 따위나 존내 대단한 것처럼 사냥하고
뭔가 전체적으로 소극적.

타천사&천사에게 협공받고 있어서 그런지 악마 측은 굉장히 소극적이네요.

자기네 권속이 죽을 뻔했는데, 나이트랑 비슷한 것 같은 적의 퇴마사 나부랭이도 한 큐에 못 죽이고 타천사가 온다고 도망치고.
그나마 포탈 타는 것도 잇세이는 안 된다며? 그래서 자전거 찌릉찌릉 타면서 영업 도는거 아닌가

근데 이번엔 또 타짐... 애초에 안 타진다는 것 자체가 이상하긴 했음. 잇세이도 권속인데 왜 안 타져?
그냥 처음 나왔을 때는 개그로 받아들였지만. 이쯤 되면 따지고 넘어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제가 별로 아시아가 맘에 들었는데 나오자마자 아시아가 능욕 당할 뻔 했는데 그나마 구해줄 것처럼 등장해놓고 아무것도 안 하는 악마들에 빢쳐서 그러는 게 아닙니다. 흥. 애초에 얘낸 너무 무능해요. 떠돌이 악마라는 녀석도 사실 천사네가 퇴치해야 하는 거 아닌가.

뭔가 천사 측 캐릭터는 병신 변태 만들어서 악역을 만들려고 하고
악마 측을 선역으로 만들려고 하는 건 뭐 주인공이 악마 측이니까 어쩔 수 없고 천사=선역 이라는 상식을 깨는 점은 뭐 좋다고 친다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니잖아.. 이 세계관의 천사는 뭔가 이상해. 그런 설정인건가?
처음에는 그냥 천사는 악마를 잡는 존재라고나 했지...... 뭐 이 세계관에서 천사들은 쓰레긴가보죠.


에에잇, 뭐 암튼 다음 화 되면 아시아가 동료로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아시아도 뭔가 천사 측에 있어서 귀중한 인물인지도 모르겠는데(그 반지를 세이크리드 기어라고 생각하는건 좀 오바인가..) 아 좀 속 시원하게 구해봐라ㅠㅠ 잇세이 널 믿겠음....


글고보니 의외로 잇세이 맘에 드는 주인공인 듯.(...)

P.S. A파트에서 코네코가 괴력 휘두를 때 잇세이가 '코네코 말은 거스르지 말아야겠다' 하는거 보고 육성으로 웃었(...)
P.S2. 역시나 이 애니에서 전투신은 기대하면 안 될 듯(...)

덧글

  • 루시펠 2012/01/21 08:29 #

    포탈은 탈수있는데 포탈을 스스로의 힘으로 열수 없어서 자전거이용하는게 아니었나요?ㅡㅡa
    (1주일만에 기억이 가물가물~) 그래서 잇세이는 알터능력을 쉘 블릿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해야...(응?)

    PS. 신부가 쓰는 빛의 검을보고 라...라이트세이버!!!(라고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 크레멘테 2012/01/21 17:44 #

    포탈은 부부장님이 열어주셨었죠.. 근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전송이 안 됐었음(....)
  • 이즈 2012/01/22 18:27 #

    악마측이 타세력에 비해서 무지 열세라고 인식되고 있기때문입니다. 신(천사), 악마, 타천사의 3대세력간의 전쟁 중에 악마측의 지도자인 4대 마왕과 대다수의 상급 악마가 전멸했어요. 그래서 현 마왕의 명령에 의해서 최대한 분란을 자제하고 있어요.

    이미 천사, 악마, 타천사 3대 세력이 종족의 말살위기에 처해져있습니다. 애니에서는 설명이 나올지모르겠지만......

    원작은 이리 에로 뽕빨 작품이 아닙니다. 애니가 좀 도가 심한거에요. 그 레이저빔 악마도 원래는 그냥 괴물이다라고 소설에 나오지 저딴 변태괴수가 아니에요.
  • 크레멘테 2012/01/22 20:05 #

    여기도 애니화에서 쓸데없이 에로화가 진행 된 것에 빢치신 분이 한 분.. 왠지 반갑습니다. 전 다른 작품에서이긴 하지만(..)

    사실 저도 1화의 뽕빨에 비해서 2화부턴 꽤 재밌어지고 3화도 재밌게 봤기 때문에 계속해서 볼 생각입니다. 덕분에 더욱 선입견을 버리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MEPI 2012/01/23 00:53 #

    아무래도 잇세이가 완전하지 않아서 혼자서는 포탈을 못 타는걸로 알고있었는데 말이죠...

    위에 이즈님 말을 들으니... 팔아먹을려고 에로에로전개가 되버리나 보군요...

    설명을 피카사(?)가 했지만 얘네들도 수빨이 밀려서 되도록 안 싸운다고 들은...

    뭐 힘이 씹어먹을 정도면 괜찮겠지만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타천사라 다 맛이 갔나봅니다....
  • 크레멘테 2012/01/25 11:55 #

    다음 화가 기대되지 말입니다
  • 이즈 2012/01/25 19:42 #

    잇세이가 전송이 안된 이유는...
    말그대로 본인이 소유한 마력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악마가 됬다고 없던 마력이 생기는건 아니라서요.
    그냥 MP0 마법력0이라고 보시면됨....

    그리고 아시아...소속은 교회긴한데 현재 추방당한 상태라서 타천사 소속입니다.
    아마 4화에서 설명이 나올게요 네타라서..

    그리고 견습 수녀도 아님...이것도 다음화 네타니 자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