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3화 감상

리논...판냐의 뒤를 잇는가...!

뭐 아무렴 마시포니 때처럼 '히로인보다 판냐가 더 좋아!' 까지는 안 가겠지만요ㅎㅎㅎㅎ
아 진짜

나츠마치 망상극장 폭발인 듯ㅋㅋㅋㅋㅋ


그 여름에서 기다릴게 3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토맛 포텐 대폭발

평소에 이치카 연기 할 때는 토맛이 없어지는데
이런 연기가 되니까 토맛이 바로 나오네요ㅋㅋㅋ 속일 수 없는 젊은 피(뭔소리여)

토마츠 지고에에 가까운 목소리가 나옵니다. 그리고 가끔 자뻒질 할 때가 생각나는 말투와 언어사용ㅋㅋㅋ 아 재밌어 미치겠네!

그리고 카이토는 카이토대로

포텐 폭발이고ㅋ

살려줘요!! 맨! 인! 블랙!!!!!!!!!(....)

1,2화에서도 가끔씩 망상이 나왔지만 이번엔 이치카의 망상까지 해서 멋진 망상 바카플을 보여주네요. 3화에서 이렇게까지 텐션 올려버리면 어떡하니ㅋㅋ 4화 어떻게 보라고........는 마지막에 그런 떡밥이 터졌으니 큰일이다.


제가 생각해도 2화에서 그렇게 끝날 땐 고백에 대한 말을 이치카가 막은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이치카는 다른 쪽으로 생각 하고 있었다는 점이 정말 재밌었습니다. 하긴, 이치카가 그렇게 인간들의 연애감정에 눈치가 빠를 리가 없지ㅋ

그치만 막는 방법이 너무ㅋㅋㅋ 아 진짜 이치카의 엉뚱매력은 진짜 장난 없네요.

청춘의 질주!


마지막에 만나서 도주&추격 신에서 정말 육성으로 웃었습니다.
바로 도망가는 카이토도 그렇지만 전력으로 쫓아가는 이치카가 진짜ㅠㅠ 아으 이 작품 너무 좋아요.

그래서 마지막에 서로 이야기 하면서 오해였다는 걸 알았을 때는 '아 그래도 마지막에 오해는 푸는구나ㅎㅎ' 했는데

엄마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야 오해를 푼 의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대로 이치카가 우주인 이라는 것까지 밝혀지려나...
다짜고짜 이런 식으로 전개 될 줄은 몰랐는데 말입니당ㅎㅎㅎ 다음 화부터 그 어색한 분위기를 어떻게 풀어갈지 너무 기대되네요.


덕분에 이번 화에 힘내줬던 칸나는...ㅠㅠ


칸나의 좋은 날은 다 간걸까요.. 2,3화에서 큰 활약을 보여줬으니 이만하면 됐다는 건가..
이만큼 칸나가 힘낸 덕분에 팬도 꽤 늘은 것 같았는데, 정말 이런 류의 작품은 결코 이루어지지 않는 소꿉친구를 좋아하게 만들면서 결코 이어주진 않는단 말입니다. 정말 잔인하기도 하지... 전 이치카 파지만.(...)

그치만 정말 칸나도 귀엽긴 해요.. 이시하라 카오리라는 캐스팅은 정말 적절했는 듯ㅠㅠ 유카링이랑 얽히는 장면도 되게 재밌었습니다.
93년생이랑 76년생...푸흡.(이새끼가)

아 아무래도 나츠마치 라디오는 좀 들어봐야겠어... 정말 재밌을 것 같아..

라디오 퍼스널리티가 제 기억으론 분명 이치카랑 리논, 토마츠 하루카랑 히다카 리나였단 말입니다.
처음엔 왜 히다카리? 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늘어나는 리논의 비중을 생각하면(어?) 적절한 조합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리논입니다.

포풍
긔욤
리논


어떻게 이 작품은
동물 하나까지 버릴 캐릭터가 없단 말인가.......

분명 리논 버그 걸려있었는데 말이죠. 지금은 뭐 투시(...) 몸 상태 체크까지 가능하고.. 고쳐진 건가?
근데 그렇다고 하기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먹고 자느라고 주인 말 듣지도 않고(....) 이런 리논을 히다카리는 어떻게 생각 하고 있을지....
나츠마치 라디오, 역시 재밌을 것 같습니다.


여하튼ㅡ 마지막에 고백 아닌 고백이 되어버린 카이토(...) 이기 때문에 정말 다음 화도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이번 화에서 묘하게 미오와 테츠오가 얽히는 부분도 있었는데 그 점도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인원 수가 여자 셋에 남자 둘이라서 어떻게든 된다 해도 여자애 한 명이 남기 때문에..

뭐 이치카랑 카이토는 100%(...)일테고 하니 나머지 셋..은 아마 셋 다 솔로로 남지 않을까 싶긴 하네요.


이번 화에 망상극장이 정말 대폭발이었는데, 덕분에 다음 화부터는 망상극장의 비중이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쉽기도 하지만 망상 보다야 진심(...)을 보고 싶기도 하기 때문에 복잡한 기분이네요. ㅇ<-<

덧글

  • 벨제브브 2012/01/24 15:28 #

    레몬이랑 테츠로랑 되기를 바랍니다(...)
  • 크레멘테 2012/01/25 12:07 #

    다른 세계선으로 가셔야 겠군요(...>)
  • 루시펠 2012/01/24 16:33 #

    레몬제외하고 어떻게 된게 호감도가 전부 일방통행...;;;
    중간에 커플맺어지면 수라장 시작되는 구도로군요. 신난다~~

    PS. 컵라면 국물을 남기다니...게다가 흘렸어!!! 저런 천벌받을!!!
  • 크레멘테 2012/01/25 12:08 #

    그래도 분위기상 그렇게 진흙탕까진 안 갈 것 같지만요. 애들 눈에서 눈물은 나올 듯..
  • Uglycat 2012/01/24 22:46 #

    모든 배후에는 레몬이 있다(어이어이!)...!
  • 크레멘테 2012/01/25 12:08 #

    레몬선배....♡
  • MEPI 2012/01/25 22:15 #

    타무라짜응 절 가져요~!!!!![퍽퍽퍽] 칸나는 왠지 마도카가 연얘감정 앃고 연기한다고 생각하니 마냥 좋더군요~!!!

    중간에 메기솔 패러디랑 망상극장 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