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시자키 타케시, May'n이 진행하는 니코동 생방송입니다. 대충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송을 다루는 방송.
사실 이번에 본 게 처음이예요. 애초에 니코동 생방은 프리미엄 유저가 아니면 매번 튕기고(...) 하지만 난 프리미엄이다아아!!
해서 접속. 봤습니다.
안 보던 방송을 본 이유는 등장 게스트가 나츠마치의 Ray와 히다카 리나 였기 때문이죠!
그리고 막상 들어가면서 보니 1부 파트 게스트가 이시하라 카오리! 윤회의 라그랑제 관련으로 출연하더군요.
아 정말 카오리도 귀엽고 Ray도 귀엽고 히다카리도 귀엽고 정말 킹왕짱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아마 제가 본 이번 회가 좀 신적인 화였다고 생각해요.(...) 그 전에도 재밌는 회는 많았겠지만 제 생각엔 이번이 특히나 좋지 않았나 싶네요. 그도 그럴게 게스트들이 93년생, 90년생, 94년생인걸..(어?!)
무슨 뜻이냐면 뭔가 이런 장소에 아직 적응하지 못한 그런 새내기들의 풋풋함? 그렇기 때문에 자기 차례가 오면 엄청 열심히 하려고 하는 그런 모습 등등 해서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카오리가 나온 1부 때는 스샷을 찍어 볼 생각조차 안 하고 으헤헤 하면서 보고 있다가 중간에 쉬면서 아 스샷 찍어볼까 하는 생각이 뒤늦게 드는 바람에 카오리는 스샷을 못 찍었는데... 져지부 미도리 버전(...)을 입고 나왔었습니다만 아 정말 귀여웠어요...
그리고 2부의 나츠마치 팀은(카오리도 나츠마치 나오는데 그대로 있었으면 좋았을 걸(...)) 위 스샷과 같은 복장.


특히 Ray 복장이 매번 2h에서 밝은 계열의 옷만 보다가 이번엔 좀 멋있는 검정! 인지라 깜놀하면서도 정말 예뻤고
히다카리는 얼굴을 꽤 오랜만에 보는데 많이 예뻐졌구나 했습니다. 라곤 해도 히다카리 같은 경우는 아직 고등학생 티가 많이 나지만ㅎㅎ 어른스럽게 보이려고 노력한 느낌이랄까.
하여튼 나와서 이것저것 많이 하고 갔는데..
특히 기억에 남는 게, Ray가 은근히 덕후끼가 있습니다. 보컬로이드 좋아하고, 게임도 자주 하고.
그런 Ray인데, 이 방송 퍼스널리티 두 사람이 누구? May'n 이랑 와시자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시자키 씨가 그 이야기를(May'n이 옆에 있다는 이야기를) 하니까 Ray가 "그러게요!! 어떡하죠??? 저 사실 아까부터 May'n 씨 쪽을 못 보고 있어요!" 라면서 감격+기쁨이 뒤섞인 말도 하고 그러는데... 아 정말 귀여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히다카리는 전에 닷 아이 라디오 들을 때도 느꼈지만 정말 밝은 애구나 하는 느낌이었고..
아 정말 이번 전파연구사는 신이었어요 신.
와시자키 타케시는 여전한 느낌이었는데 개인적으로 May'n 씨의 이런 생방 모습? 진행하는 모습? 같은 건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분이시더군요(...) 다음 주가 기대됩니다.
다음 주 게스트가 홋쨩이라던가? 그랬던 것 같은데 과연 어떨지ㅋㅋ
방송 내내 히카사 요코 이야기도 계속 나오던데 히카사 회를 보고 싶어지기도 하네요.

역시 신이었습니다.ㅎㅎㅎㅎ
at 2012/02/09 21:39
덧글
그건 그렇고, Ray씨 트위터 프로필 사진이나 직접 찍은걸로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나은 것 같은데 말이지요..;;
걍 셀카를 찍어도 귀엽게 나올 사람인데 아깝긴 합니다ㅎㅎ;;
히다카 리나도 통통한게 긔엽군요~!!! 이시하라씨 져지부 버젼 보고 싶어지네요~!!! 하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