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말 좀 들어라! 9화 감상

이번 화는 축복인가


미우 축제 ㅇ>-<

그리고 사토 씨의 꿈이 이루어졌네요.


아빠 말 좀 들어라! 9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다시 한 번 미우 축제


그렇군요. 이번 화에 미우 이야기 넣고, 10화에 소라 이야기 넣고, 11화에 히나 이야기를 넣고 12화에서 마물..인가?
1권 마무리 내용을 생각하면 히나 이야기를 11, 12 두 편으로 늘리는 것도 가능하겠달까
이 편이 더 깔끔할 것 같네요.

여하튼 9화는 원작엔 없었던 미우와 니무라의 데이트..
아니 아예 없었던 건 아니지만... 어쨌든 애니메이션만의 니무라&미우를 보여줬습니다만

상당히 좋았네요

랄까 아니 완전 대만족이랄까 이미 전(....)

사토의 꿈(...)이 이루어졌지 말입니다. 꿈에도 그리던 야치요와의 데이트...
는 아니지만.(...) 미우랑 니무라가 이러고 있는 것 보니 그냥 워킹밖에 생각이 안 납...

다른 작품에서라도 가짜라지만 데이트 하는데에 성공한 오노D에게 박수를.


아니 근데 니무라는 정말 이케멘이네요. 이케멘이 괜히 이케멘인 게 아니었습니다. 역시 갖은 노력 끝에 이케멘이 있는 거네요.
데이트 할만한 장소라던지 여자애 말에 맞장구 쳐주는 거라던지 기분 파악해서 알맞은 장소에 데리고 가는 거라던지...
그리고 돈이 많아야 하죠.(이거 중요.) 밥을 먹든 옷 가게를 가든 구두를 고쳐주든 이동을 하든 뭐든지 돈이 든단 말입니다!

니무라는 정체가 뭘까... 갑자기 궁금 해지는구나.


뭐 사실 미우랑 니무라의 데이트 화였다기 보다는 원작에서는 마냥 학교 생활 잘 한다고 나와있는 미우의 사이드 스토리였달까.
원작에선 마치 미우가 집이 바뀐 뒤에도 학교생활을 굉장히 퍼펙트하게 해내고 있다는 듯이 나왔던 것 같지만


"이 가지는 한 팩에 198엔이나 한다구!"


이번 애니에서는 약간 미우의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그나마 초등학생 다운 미우를 보여준 것 같습니다.
라기보다는 뭐랄까 그나마 사람같다고 해야하나? 원작의 미우는 너무 완벽주의라서(....) 가끔 애같은 면을 보여줄 때는 있지만..
뭐 원작에서도 이런 장면이 없었다기 보다는 나올 새가 없었다는 게 맞는 말이 되긴 하겠습니다만서도..(그렇다고 가지라던지 양배추라던지 가격을 이야기 하면서 돈아깝잖아! 하는 모습은 안타깝게도 초등학생 다운 모습은 아니었지만..-_ㅜ)


역시 원작도 원작이지만 애니메이션 쪽 스토리라인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시기를 길게 끌면서 이 시기에만 보여줄 수 있는 내용을 확실하게 보여주네요.

처음엔 1쿨 분량을 전부 1권 안에서 끝내려 하다니! 하는 생각도 들어서 어쩌려고 이러나 하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오히려 원작에선 볼 수 없었던 부분을 많이 볼 수 있으니 이미 원작에 나왔던 내용들만 줄줄 나오는 것보단 개인적으로 이렇게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가 나와주는 게 훨씬 좋네요.

아예 결말도 1권 결말이 아니라 다른 결말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후속작이 나온다면 1권 결말 쪽으로 가는 게 아무래도 좋긴 하겠지만...


처음엔 만화판 생각이 많이 나서 상당히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정말 괜찮에 끌어가주는 파파키키네요.

다음 화인 소라 편도 기대됩니당ㅎㅎ

덧글

  • 버섯군 2012/03/08 23:04 #

    오오미
  • 크레멘테 2012/03/12 18:57 #

    와우
  • MEPI 2012/03/08 23:29 #

    키타에리의 목소릴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은 화~!!!!

    그러고보니 사토씨 소원을 이뤘군요~!!!! 축하한다... ㅠㅠㅠㅠ

    이케멘은 괜히 이케멘이 아니라는걸 깨달았습니다... ㅎㄷㄷㄷㄷ

    말 그대로 한 캐릭터씩 화 만들고 마무리 하면 적절할 것 같군요~!!! /ㅅ/
  • 크레멘테 2012/03/12 18:57 #

    진짜 이케멘은 괜히 이케멘이 아니었어요..
  • 아즈마 2012/03/08 23:31 #

    그렇게 다들 금전감각을 익혀 갑니다...(음?)
  • 크레멘테 2012/03/12 18:57 #

    슬픈 현실이다..
  • 쿠로현 2012/03/08 23:49 #

    미우... 장례가참으로 기대가되는 아이.
  • 루시펠 2012/03/09 20:19 #

    [장례]가 기대된다니!!! 아직 안죽었어요!!!! (응?)
  • 크레멘테 2012/03/12 18:58 #

    장래는 기대되지만 장례는 기대되지 않아요ㅠㅠㅠㅠ
  • 루시펠 2012/03/09 22:28 #

    정말로 하품때문에 눈물이 났을지는...(ㅡ-)
  • 크레멘테 2012/03/12 18:58 #

    그렇다고 쳐주죠... 미우의 자존심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