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봤다...

이 장면은 영상특전이었군!

어째 안 나온다 했는데 영상특전이었군요ㅎㅎㅎ 이렇게 볼 거 다 봤습니다.

영상특전도 보고 오디오 코멘터리도 듣고... 다 보는데 거의 2시간?
애니메이트 특전이 5800엔이고 아마존에서 할인되는 블루레이 통상반이 3500엔... 대략 1.65배 비싸긴 한데 오디오 코멘터리까지 들어보니 대만족이네요ㅎㅎ

영상만 보면 '저게 뭐지??' 하는 장면이 꽤 있었는데 영상특전에서 욧피가 그런 궁금증을 깔끔하게 해소 해줍니다.
아 역시 욧피.. 요시다 히사노리 씨는 대단해요. 진지한 의미로 좀 존경하고 있음(...)

바로 연달아 본 것인데도 불구하고 영상이 지루하게 느껴지긴 커녕 오디오 코멘터리랑 들으니까 또 새로운 부분이 보여서 재밌었네요.

영상특전 부분까지 오디오 코멘터리가 붙어있었습니다.
사실 영상특전 부분의 오디오 코멘터리는 영상특전 자체가 약간 애매한 길이라서 코멘터리도 시간을 맞추는 게 애매했던 건지 끝나는 게 약간 미묘하게 끝나긴 했지만(...) 뭐 꼭 마무리를 해야 하는 건 아니었으니 크게 나쁘지는 않았네요. 좀 더 계속 될 것 같은 부분에서 끝나니 묘하게 아쉬운 감이 남아서 그렇지..


그리고 다 본 뒤에 아야치 일기도 봤습니다만 확실히 얇고 분량은 적어도 본편을 보고 나서 봐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괌에서 무지 즐거워보였던 아야나의 사진도 들어가있고 해서 또다시 지어지는 삼촌미소(....) 나이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어째서지(...)

여튼 귀엽습니다. 계속 즐겁게 떠들어대니 보고 있으면 즐거워지구요.


다소 특전 자체는 좀 허전한 감이 없잖게 있었지만 내용은 참 만족스럽네요. 빠심에 콩깍지가 씌워진 것 같기도 하지만(...)
막상 통상판 산 사람들은 코멘터리를 못 들으니 보고 '영문을 모르겠어!' 같은 부분의 궁금증을 해소를 못 할테니 약간 무책임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역시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 번 특장판을 사서 다행이라고 생각중입니다.

아깝지 않은 지름이었어요!


이제 이렇게 다 돌려 봤으니 고이 모셔뒀다가 나중에 또 그리워질 때(?)나 돌려보고 해야겠습니다.
이런 건 평생 소장해야죠(...) 책장의 DVD&BD 코너에 고이 모셔둬야지♪

덧글

  • hiRA 2012/05/19 00:53 #

    오디오 코멘터리라니ㅠ
    이구치 유카의 무웅 DVD는 구성이 너무 쌈박해서 반사기당한 기분인데요.(내용은 별개로 치고..)
  • 크레멘테 2012/05/19 09:06 #

    무운 DVD는 어떤 구성이었길래(...) 개인적으로는 코멘터리에서 들을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정말 맘에 들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 MEPI 2012/05/19 01:18 #

    그런건 고이 모셔둬야 제맛~!!! 그거슨 아야치의 정신연령이 키리노때이기 때문이죠....[읭?]

    보고 싶어지네요... ;ㅁ;
  • 크레멘테 2012/05/19 09:07 #

    아이유를 보면 삼촌미소가 지어지는 것도 아이유가 정신연령이 중딩이라 그런 건가 보군요?(...)

    지르시는 겁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