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문간드 8화 감상

얘 쫌 귀여운 것 같음

코시미즈 연기도 좋고...

요르문간드 재밌어 죽겠슴다ㅋㅋㅋ
진짜 우주해적 뺨치네..


요르문간드 8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멘붕코코


솔직히 말해서

어느 나라랑 어느 나라가 싸우는데 뭐가 어떻게 되고 해서 누구의 주식이 우와아오람오레ㅗ케허ㅔ매러메ㅗ헤



이건 어느 나라의 외계언가요...OTL

이 부분의 사회문제는 진짜 하나도 이해 못 하겠습니다. 이 계열은 제가 애초부터 관심도 없거니와 지식도 없어요OTL

덕분에 제가 요르문간드에서 보는 부분은 어디까지나 건액션, 캐릭터로 한정됩니다.

그랬는데......


빡침 코코


이번 화는 캐릭터도 캐릭터고 건액션도 건액션이지만, 코코의 뒷공작과 배우 아줌마의 이상한 텐션 덕분에 무기상인vs무기상인 부분도 꽤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뭐가 어떻게 되서 코코가 이긴 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코코가 뭔갈 해서 역전했다!' 라는 짜릿함 만은 느낄 수 있었네요.

대체 어느 부분을 공부해야 저걸 다 알아먹을 수 있는 걸까.. 경제 부분인가?(<-역사와 더불어 제일 관심없는 부분)


그래서 '아, 이번 화는 맨날 건액션만 하니까 코코의 다른 부분도 보여주는 쉬어가는 편이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초반에 나온 루츠vs요나가 떡밥이었다는 걸 후반에 또 깨닫게 해주네요.

라이플 구멍을 명중시켜서 꽃을 피우다니ㅋㅋㅋ 야ㅋㅋㅋㅋㅋㅋ


사실 루츠의 스나이핑 실력도 실력이지만 가장 맘에 들었던 연출은 EAE사 여직원이 '스나이퍼 1,2 슬슬 시작해주세요' 하는 대사와 BGM 사이에 발메가 헤드셋의 줄을 끊으면서 BGM이 뚝 끊기고 곧바로 직원을 제압하는 부분,
그에 이어 코코가 '파이어, 파이어!' 하면서 곧바로 라이플이 나가는 그 연결부분이 진짜...

아...

이런 부분이 제가 이 작품에서 가장 즐거워하는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연출이 죽여줘요ㅠ 항상 제 생각 이상을 날고 있다고 해야하나
다른 작품들은 보는 중간에 '아... 뭐 이렇고 저런 부분이 나왔으니 이제 요렇게 해서 그렇게 되겠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는 부분이 있는데(100% 맞지는 않지만 거의 비슷한 방향으로 나아감) 이 작품은 제가 관련 지식이 없어서 그런 걸지도 모르겠지만 항상 제 예상을 빗나가요. 아니 빗나가기도 전에 예상 자체를 못 하겠음ㅋㅋ

덕분에 매주 신선하고 재밌게 보는 것 같네요. 정말 맘에 듭니다.


9화 예고에서는 드물게 코코가 빢쳐서 무전기에 대고 소리를 치던데 그 부분만 봐도 이미 재밌을 것 같네요ㅋㅋ

각각 캐릭터들의 관계 하며 성우들의 연기 하며... 뭐 하나 빠질 데가 없이 맘에 드는 작품입니다.
그나마 작화 부분이 뭔가 특이한 그림체라 거부감을 살 수 있을 것도 같은데 아니 보다보면 이쁜 것 같고 귀엽고 막 그래요ㅋㅋ

다음 화는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기대되네요ㅋ

덧글

  • 차원이동자 2012/05/30 18:59 #

    블랙라군보다 더직접적으로 거래문제나 사회문제를 들이닥쳐주니 말이죠...
    그것도 그 나름대로의 맛이 있으니 좋지 아니한게 싶습니다
  • 크레멘테 2012/06/04 23:17 #

    나름대로의 맛이 있긴 하지만 전 이해가 잘 안 간다는 부분이 매우 슬픕..ㅠ
  • 나는메모리가적다 2012/05/30 20:14 # 삭제

    저도 과정이 얼른 이해되지 않아서; 원작을 뒤져보니 대충..

    중동국가 B국이 무인기 구입 계획 발표 -> 유럽연합 대표인 닷소의 전직여배우와 코코가 경쟁

    -> 전직 여배우가 유럽대표들을 장악하는 사이, 코코는 자기 연줄로 틈새를 파고들어 다른 대표들의 동요를 일으킴

    -> 결정타로, 무인기 구입국인 B국의 국방무기회사(?)가 국영화에서 민영화로 바뀌고 있는 상황을 노려 주식을 대거 매입,

    아예 B국의 국방무기회사를 먹어버리려함(너희 내손안에 있다)

    -> 유럽연합의 GG(스나이퍼는 B국 대표가 파견)

    대강 이런 과정으로 이해가 되네요;;
  • MEPI 2012/06/01 14:58 #

    저도 너무 빨리 흘러가서 몰랐는데 원작에선 세세히 나왔었군요...

    감사합니다~!!! /ㅅ/
  • 크레멘테 2012/06/04 23:17 #

    오오오오 감사합니다 ㅇ>-<
    원작도 언제 한 번 챙겨 봐야겠어요
  • 화려한불곰 2012/05/30 20:40 #

    개인적으론 페이트 제로와 견줄정도로 어떨때는 더욱 기다려지는 요르문 간드입니다-가끔씩 거래 하는게 좀 이해안되는부분도 있지만 재미있으니 패스- (어이..)
    마지막 예고편 노래도빨리 풀버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http://www.nicovideo.jp/watch/sm17906818) 요렇게 비슷하게 나올꺼같은데 말이죠
  • 크레멘테 2012/06/04 23:17 #

    전 페이트 제로를 요르문간드급으로 재밌게 보고 있지는 않다보니.. 굳이 비교하자면 우주해적?(...)
  • MEPI 2012/06/01 15:01 #

    저도 말씀하신 그 스나이퍼 1,2 준비때부터가 정말 재밌더군요~!!!!

    블랙라군은 그냥 로아나프라란 안에서의 상황과 주변 사람들의 경과만 보여주고 분위기도 무거워서

    느와르인데다가 좋긴 한데 너무 암울해서 이 점때문에 조금 걸렸는데

    요르문간드는 이것저것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고 캐릭터들 분위기도 블랙라군보다 몇배 밝고

    이런 캐릭터들로 개그를 치니까 빵빵터지니까 그래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코시미즈 긔여워요 코시미즈~!!!! 역시 사람은 머리를 잘 쓰고 연기를 잘해야 한다는 것도 참 중요한 화였던~!!!!
  • 크레멘테 2012/06/04 23:18 #

    캐릭터가 하나같이 참 매력적이예요 ㅎㅎ
  • 청정소년 2012/06/02 16:10 #

    일단 완결난 작품이어서 그런지 제작 스탭들의 이해도가 꽤 높은것 같아 무척 재미있더군요.
  • 크레멘테 2012/06/04 23:18 #

    그래서 라디오 들어보면 분할 2쿨로 원작 내용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간다고 기대해라고 그러더라구요
    아 정말..기대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