ㄲㅑ....빙과 7화 감상

키니나리마스! 더블!


솔직히 6화 까지는 내용도 별로 관심 없었고 치탄다의 "신경쓰여요!"가 너무 압박이라 그 쪽에 오히려 신경이 쓰였던 느낌이었습니다만
7화는 정말 좋네요ㅠㅠ 내용이 너무 훈훈하고 자잘한 재미가 많이 섞여있어서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빙과를 보면서 처음으로 치탄다가 좋아진 것 같습니다.(...)


빙과 7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치탄다에 뿅가죽네


이번 화는 내용도 내용이지만 치탄다의 머리스타일 퍼레이드가 참 좋았어요.

시작부터

포니테일로 시작해서


뒷머리만 약간 고정시킨 스타일에(저걸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

머리를 말아 올린 업 스타일까지
(그러면서 은근슬쩍 입욕 씬을 넣어버리지!)

해서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겁고 귀도 즐거운 7화였습니다.


그리고 수수께끼 부분도, 화면에 나온 부분과 대화를 잘 듣고 생각했다면 충분히 시청자들도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구조였네요.
왠 탐정물 처럼 본작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아니면 알 수가 없는 구조도 아니었고..

그런데 그것 보다도 이번 7화는 치탄다가 형제 자매를 동경하는 부분이 되게... 짠하게 다가왔네요. 응...

근데 그 부분이 '존경하는 언니, 귀여운 남동생' 을 자꾸 강조하는 점에서 '오빠나 여동생은 필요 없는거니..^^?;;' 하는 생각은 들긴 했습니다만(..)
애가 너무 로망속에서 살고 있는 것 같아.

정말로..


그치만 치탄다 같은 애가 있으면 정말 귀엽긴 하겠네요. 귀찮다를 잘 못 쓴 건 아닙니다(...)
근데 치탄다도 나름대로의 본인의 스펙을 알고 있는 아이이기 때문에 본인이 인정한 사람이 아니면 굉장히 벽을 만들 것 같은 기분.

순수해 보이지만 호타로가 수수께끼를 풀어내는 능력이 없는 그냥 일개 문예부원이었으면 이렇게까진... 아니 뭐 그런 건 당연한가.


뭐 그 밖에도 탕 안에 들어가있다가 치탄다의 알몸을 상상하며 혼자서 뻗어버린 호타로가 매우 유쾌했던 7화였습니다.(...)


다 보고 나서 굉장히 맘이 따듯해지는 걸 느꼈네요ㅠㅠ 빙과는 좋은 작품이었구나...

근데 포스팅만 보면 뭔가 이상하게 느껴진다. 글 구성을 이상하게 쓴 것 같긴 하지만 뭐 아무래도 좋아(...)

덧글

  • Uglycat 2012/06/09 23:02 #

    에루짜응은 이 작품의 보배입니다...
  • 쿠로현 2012/06/09 23:03 #

    에루짱은 진짜!!
  • 니와군 2012/06/09 23:22 #

    고전부 스토리 이후로 어떻게 이끌어갈까 했는데 재밌게 보고있죠
  • 화려한불곰 2012/06/09 23:55 #

    참 오랜만에 호감가는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에루에루!
  • 닭과멸치&스푸키 2012/06/10 01:02 #

    spooky//둘이 결혼하면 어떻게 될까요?
  • MEPI 2012/06/10 01:28 #

    더블 유이~!! 더블 키니나리마스~!!!

    사람은 자신에게 없는 것에 대해서 동경을 느낀다고하죠...

    에루도 그러한 면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참으로 좋은 화였습니다~!!!!

    그리고 오레키도 남자라는 사실을 보여준 중요한 화였죠...

    남들이 모르는걸 다행이로 여겨라 오레키~!!!!!!

    넨드로이드얘길 하니까 에루넨드로이드 나오면 부록으로 6화에 치비에루(?)도 듬뿍 넣어줬음 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