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Zero 23화 감상

멘붕 세이버 진심 귀여움



페제 23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아니 진짜 표정이 예술임

내 안에 잠들어 있던 S가 깨어난다! 는 개지랄이고

뭐 세이버vs버서커는 세이버 멘붕 보는 맛이 쏠쏠해서 좋았는데


라이더 vs 아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심 라이더 형님 졸라 개 짱멋진데

아이오니언 헤타이로이가 너무 어처구니 없이 깨진 게...끄응....
솔직히 말하면 그 동안 하도 게오바만 뿅뿅 쏴대서 에아의 존재를 잊고 있었는데
페이트(게임)의 영향인지 괴리검 에아 라는 보구를 엑스칼리버 같은 사출계(..) 대성보구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과연 설정을 들고 나오면 이런 짓도 가능한 것이로군요. 고유결계를 막 부수네.

...

나름대로 아이오니언 헤타이로이를 비장의 수랍시고 아껴뒀는데 안타깝게 쓰러져서 매우... 아.. 참...

그 뒤에 라이더가 열심히 뛰어가는 부분도 나름 감동이긴 했는데 어떻게 보면 좀 웃긴 부분이기도 하고

그치만 마지막에 쇠사슬로 라이더 속박하는 부분은 아 좀 지렸습니다.
솔직히 하늘의 쇠사슬도 잊고 있었음(...) 나 왜 길삐까한테는 게오바밖에 없다고 생각했지...(<-...)

처음부터 끝까지 선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라이더를 제압하다니 시발...

근데 쇠사슬은 설정상 보면 그 누구도 어떤 방법을 쓰더라도 빠져나올 수 없다(령주를 사용하더라도) 라는데
세계관 최강으로 통하는 알퀘이드도 못 빠져나오려나(....) 공상구현화 vs 괴리검에아도 좀 궁금하긴 한데
갑자기 왜 이렇게 달빠냄새나는 생각을 하고 있냐.



어쨌든 이 작품의 진 히로인주인공인 웨이버랑 라이더의 대화도 그렇고
그걸 다 기다려 주고 마지막엔 웨이버에게 격려(?)까지 해주는 길삐까.. 지리것소.. 님 맨날 진심상태로 있으면 안 됨?(...)


근데 그 길삐까가 다음 화에선 뭔가 엄청 다급한 목소리로 세이버에게 막 뭐라 그러던데

다음 화면 세이버vs버서커도 결정 날테고, 그 사이에 키리츠구vs키레이가 시작되겠죠.
그리고 아쳐는 관전인가?(...)


상당히 기대되었던 라이더vs아쳐가 약간 어처구니 없긴 했지만(...) 그래도 꽤 멋지게 끝났기 때문에

이제 남은 세이버의 멘☆붕이 매우 기대됩니다.(...) 자신의 신하를 엑스칼리버로 두동강을 낼 것인가. 아... 22화 볼 때까지만 해도 세이버에게 이런 감정 없었는데 23화에서 저 표정들을 보고 나니까... 페제는 정말 세이버 괴롭히는 작품이구나....


이리야도 나올 것 같던데 음음... 다음 화도 정말 재밌겠네요ㅠㅠ

덧글

  • 알트세인 2012/06/10 01:30 #

    아 세이버 드디어 멘붕하나요? 봐야지!!!!^^!!!!!
  • MEPI 2012/06/10 01:35 #

    S 셨군요...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전 에아쓸건 알고 있었는데 엔키두는 까먹고 있었습니다... Aㅏ...

    확실히 대행성파괴용 보구니... 그렇게 부셔먹어도 되는가 싶더군요...

    랄까 할로우 아타락시아에서도 거의 비슷하게 연출된걸로 기억은 하는데 말이죠...

    전화에서 이번에 나는 진심이라고 한 걸 이제서야 깨닫게 되는군요...

    그리고 중간에 말하신 엔키두VS알퀘이드는...

    제가 알기론 엔키두는 그 캐릭터의 신성력(인기도?)에 의해서 힘이 비례한다고 알고 있어서 만약 붙여놓게 된다해도

    과연 알퀘이드한테 먹힐지 말지는 잘 모르겠네요;;;

    웨이버와 라이더의 대사에서 울뻔했습니다... ㅠㅠㅠㅠ 배려하는 금삐까도 멋졌고 말이죠... ;ㅁ;

    다음화는... 세이버가 호되게 당하는 일만 나올테니 왠지 제 개인적으로 재미없을 것 같기도 하네요...

    여튼 좋은 화였습니다... ㅠㅠㅠㅠ 죽을때 좀 심심하지 않았나 싶지만요...

    그게 책에서 나온 내용 그대로 표현을 했다치면 괜찮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말이죠...
  • 다스베이더 2012/06/10 01:38 #

    앤키두는 보구 특성상 라이더에 강한거외에는 '강한 사슬'수준이라 절대 못끊거나 하는 정도는 아닐거에요.
    물론 '강한 사슬'이라는 기준이 존나 애매하긴 하지만서두.
  • icoul 2012/06/10 01:41 #

    하이라이트 23화 ㅠㅠ 이거를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거죠
  • icoul 2012/06/10 01:42 #

    그리고 저놈의 엔키두는 게임에서는 분명 버서커 신성력 때문에 못 끊은거라고 해놓고 애니에서는 랜서도 저거에 묶여 죽ㄷ던데 으으
  • 셸먼 2012/06/10 01:54 #

    엔키두의 강도는 상대방의 '신성'에 비례합니다.

    하지만 강한 서번트는 대부분 신성을 달고 있지...

    이쯤 되면 신성이 패널티 스킬이 아닌지 고민해 봐야 할 때.
  • 小さな願いのあすか 2012/06/10 01:59 #

    설정상.. 길가는 평소의 알퀘이드 (30% 가량의 스펙) 정도의 기량정도로 알고 있는데...
    알퀘가 방심을 한다면.. 이길수 있겠지만... 본격적으로 상대한다면... 특별한 변수가 없지 않는한 이기기 힘들겠지요 ㅡㅡ;;
    일단... 알퀘이드는 붉은 달의 브륜스터드 (달의 얼티메이트원) 과 동등하다고 여겨지고 있으니 ㅡㅡ;;

    뭐... 나스 세계관의 설정상 사도27조에 포함되어있는 오르트(울티메이트 원)가 일단 저시대에서는 최강의 존재일 겁니다.
    그리고 좀더 찾아보니.. type 문의 최강은 아마도 참격황제를 사용하는 아도 에뎀이 최강자 일듯 합니다.
    (참격황제는 인간을 구하기위해 세계를 깎는 마검으로.. 얼티메이트 원 타입 쥬피터를 베었으나 중국대륙이 날아가버렸다고 하니 ㅡㅢ)
  • 에스테 2012/06/10 03:29 #

    덧글이 설정놀음으로 가득하네요.역시 마성의 나스.
  • hiRA 2012/06/10 14:04 #

    라이더 아쳐 신보다는 세이버의 멘붕신이 의외로 더 좋았어요..
    에아 사출모습도 영 심심했었고(붉은 빛줄기가 쫘악 나오는 그런 연출을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무엇보다 세밥 성우분의 연기가 너무 좋았던터라 지릴 뻔했어요ㅎㅎ
  • wizard 2012/06/10 17:07 #

    알퀘에 신성력이 있는지 없는지 몰라서요..(...)
    그리고 공상구현화는 세계와 동화한다는 설정이니 에누마엘리쉬도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하는 달빠스러운 생각입니다(......)
  • 아즈마 2012/06/10 20:29 #

    세이버 멘붕신이 이렇게나 좋을 줄은...(음?)
  • 루시펠 2012/06/11 15:08 #

    쇠사슬이라면 직사의 마안으로도 어떻게 되지 않을까싶습니다.ㅡㅡa
  • 크레멘테 2012/06/11 15:13 #

    팔이 묶이는데 어떻게 나이프를 휘두를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