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오늘 하루를 정리....

이상하게 오늘 하루가 빨랐어


생각해봤는데

아침 7시 반에 일어나서 8시에 재방송 하는 코마츠 미카코의 Lady Go!! 를 보고
9시에 끝나서 마침 또 9시에 라디오크로스 재방송 하길래 어제 본 거긴 하지만 또 보고

냐루코라도 볼까 했지만 막상 밥(대신 빵)을 먹으면서 생각하니 왠지 볼 기분이 아니었던지라

트위터랑 이글루 좀 깔짝대다 빵을 다 먹고 나서
블소를 시작했음.(...)

그렇게 오전을 블소로 보내다가 13시쯤에 점심을 먹고

트위터로 잉여잉여 하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15시를 넘김...

17시에 하는 오오쿠보 루미의 Lady Go!! 를 보고 싶었기 때문에 15시 반부터 90분간 공부를 시작
생각보다 문제를 일찍 풀어서 채점까지 마치니 16시 50분이라

초 A&G+ 플레이어를켜고
블소를 시작함(...)

그래서 라디오 보면서 블소 퀘스트 하나씩 깨작거리다보니 Lady Go!! 가 끝날 무렵(18시)에 제룡림 퀘스트가 전부 끝나서
은광일 떡실신 시키고 일단 재껴놨던 거거붕 퀘스트를 하러 감

여기가
멘붕의 시작이었다

초행이었던지라 던전이 어떤지도 모르고 그냥 닥돌
그나마 같이 갔던 파티장(검사) 실력이 좋았고 매너도 좋았고 근성도 좋았다ㅠㅠㅠ

일단 어땠냐면

은광이 잡다가 전멸 세 번 하고
거거붕은 부활신공으로 전멸은 면했는데
요마왕 잡다가 파티원 한 명 나가고 셋이서 도전 했다가 끔살당하고 결국 파장이 다른 한 사람 불러서 4명으로 도전했는데도 계속 깨지다가 마지막에 또 다른 파티원이 나가고 결국 요마왕 패턴에 익숙해지고 대처법을 찾은 제가 그나마 한 사람 역할을 하기 시작해서 요마왕 잡음..


그렇게 요마왕 잡고 돈 없어서 경매 아이템 놓치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ㅠㅠ 라면서 나온 게
아마 19시 50분 정도?(...) 요마왕 잡는데 몇 시간이 걸린 거야...

그렇게 늦게나마 저녁밥 먹으면서 스카우트 보다가 스카우트 끝나고(20시 반)

21시에 하나자와 카나의 히토카나 들으면서 다시 블소를 켬
요마왕 재도전 가는데..

이번에도 요마왕 남겨놓고 파티원 한 놈이 중간에 나감ㅡㅡ; 파장이 여기서 포기하죠 이러길래 미쳤나요 빨리 나가서 한 명 꼬셔오세요 아님 셋이서 가던가 라면서 파장을 용기둥으로 보내고 있으니 숙련자(로 추정되는) 한 분(기공사)이 등장.

덕분에 요마왕 깨고 나오니 시간이 이미 22시 반..?(...)

공부를 할까 했지만 그냥 트위터 하고 아서 하고 카페질 하면서 포스팅 하다보니 어머 이 시간이군요.

에휴.. 어째 오늘 하루동안 한 일이 영 기억에 없다 싶었더니
정리하고 보니 결국 블소 하면서 멘붕한 하루였던 거구나.


잠이나 자야지.....

덧글

  • 세오린 2012/06/28 00:45 #

    요마왕이 은근 시간 잡아먹는 모양이군요[..]
  • 크레멘테 2012/06/28 00:47 #

    제가 특히 초행을 더럽게 다녀온 경우입니다(...)
    저 때 같이 했던 사람이 '아 초행 때도 안 이랬는데ㅡㅡ 왜이러지ㅡㅡ;' 라고 하시더군요(...)
  • 큐베 2012/06/28 00:55 #

    하루 정리

    1.출근
    2.회사
    3.퇴근
    4.이글루스

    그리고 취침

    ......한게 없군요.
  • 크레멘테 2012/06/29 18:50 #

    일을 하셨습니다.(...) 돈이 들어옵니다!(...)
  • RㆍKana 2012/06/28 08:39 #

    저도 초행엔 은광이에게 엄청 꼬라박은 기억이 나네요. 아직 시스템을 완전히 이해못한 저도 저지만 같이 간 기공이 완전 구멍이었던고로....
    결국 새로 기공 편입시켜서 은광이를 한번에 뚫고 요마왕도 1번 전멸뜨고 잡은걸 보면 역시 가장 중요한건 개념이지 싶습니다[...]
  • 크레멘테 2012/06/29 18:50 #

    검사가 참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암살자인지라 그나마 은광이랑 같이 있는 떨거지들은 연막 쓰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데, 검사가 은광이를 못 묶어두면 참 어려워지는 듯...

    정말 제일 중요한 건 개념이예요(...)
  • MEPI 2012/06/28 12:40 #

    블소가 반인듯한... 랄까 용케 다적으셨군요... ㅎㄷㄷㄷ
  • 크레멘테 2012/06/29 18:51 #

    뭔가 이상한 것 같아서 적기 시작했는데 적고 나니까 블소가 제 하루를 다 잡아먹었더군요orz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