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렬♡우주해적 26화(完) 감상

아 감동


그리고 예상대로의 전개ㅋㅋㅋㅋ

맹렬♡우주해적 26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얌마 너 죽었다매ㅋㅋㅋㅋㅋ


아 결국 뭡니까 벤텐마루 크루들이 다 짜고 다른 사람들을 다 속이고 있다는 건가ㅋㅋ

곤자에몬이 나 제국쪽으로 갈거임 다음 선장은 내 딸이다^^ 라고 하고 ㅌㅌㅌㅌ 해서 아 그럼 곤자에몬은 죽은 걸로.. 슥슥.

증말이지..

원작 쪽에서는 곤자에몬 씨가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다음은 다른 우주를 배경으로 한


극장판




왜 극장판요ㅠㅠ 극장판ㅠㅠㅠ 보러 가지도 못 하는 극장판ㅠㅠㅠ 언제 나오는지 기약도 없는 극장판ㅠㅠㅠ BD화가 되는 걸 하염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는 극장판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저번 주 월요일에 코마츠 미카코의 Lady Go!!에서 우주해적 감독 씨가 나와서 마지막에 뭔가 엄청난 게 있다고 마지막까지 꼭 보라고 막 그러길래 무슨 2기나 극장판 플래그구나 하고 생각은 하긴 했지만 극장판 쪽이었네요ㅜㅜㅜ

그래도 이걸로 끝이 아니라는 게 다행이긴 합니다만.. 어떤 내용으로 극장판이 나올지.. 아...
그치만 TVA 2기가 좀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합니다. 매주 24분 행복하게 보낼수 있잖아...


그리하여


그랜드 크로스는 떡실신 되었고 해적 측은 피해 없이 승리! 그랜드 크로스 ㅈ까! 쿼츠 ㅈ까!

좀 쿼츠가 심하게 허무하게 진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이것도 '해적의 힘' 이라고 하면 어떻게든 되는 느낌입니다.
전혀 연계 연습을 하지 않았는데도 함대전을 훌륭하게 해내는 해적느님들 아 정말 대단해요.

처음에 쿼츠가 '먼저 한 대' 라면서 퍼퍼퍼펑 쏴대는데에 당하는 걸 보고 '헐 뭐여...' 하고 생각했는데 풰이크다 이 병시나! 라면서 미사일 폭격 해대는 거 보고 포풍 감동 먹었습니다.(...) 아 왜 여기서 감동을 먹지. 이상하게(...)

그리고 다음으로 바르바루사가 크고 굵은 거대한 것을 꽃아넣는 장면도 오오오... 했고.....

치아키는 결국 마리카를 따라가기로 한 것 같은데, 이대로 벤텐마루의 크루가 되는 것인가 아님 마리카를 따르는 것인가
어찌됐든 즐거운 전개네요ㅎㅎ 아무리 치아키가 대단하다곤 해도 벤텐마루의 승무원이 되기엔 좀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여하튼 다음 무대는 극장판으로..^.ㅜ 극장판이 한 편으로 끝날지 나눠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이걸로 미카코시는 세 번째 싱글도 예약인가(...) 이번 화 마지막에 쓰인 것도 세컨드 싱글로 신곡이었는데.. 잘나가지 말입니다.(...)

근데 노래도 꽤 잘 하고 나오는 노래도 좋으니 참 좋긴 좋은듯. 극장판 테마곡도 기대되네요.

덧글

  • tanato 2012/07/02 18:12 #

    풰이크가 이 병신아!!
    극장판은 대체 언제.. ㅠㅠ
  • 발사마 2012/07/02 19:52 #

    뭐... 떡먹고 죽었다는걸로 넘어가진 않았지만 결국 등장하더군요.
  • MEPI 2012/07/02 20:19 #

    극장판에 대한 저의 마음과 같군요.... ㅠㅠㅠㅠ 하염없이 기다리기만해야된다니~!!! ㅠㅠㅠㅠ

    엔딩에서처럼 치아키는 마리카 따라가겠죠.... 진짜 그랜드 크로스 한대씩 없앨때마다 오오오.... 하면서 보게되던~!!!

    아버지였어요 역싴ㅋㅋㅋㅋ 부놬했다죠 아무리 알고봐도 말이죸ㅋㅋㅋㅋㅋ

    이제 여유나 시간이 된다면 책을 보는것도 나쁘지 읺다고 생각됩니다....
  • 아이지스 2012/07/03 02:10 #

    2기 주세요 ㅠㅠㅠ
  • 겨울 2012/07/03 10:35 #

    설마 막판에 백병전까지 할줄은 몰랐네요.!!
    처음에 전혀 생각치 않던 신작이 이렇게 재미있게 볼 줄 몰랐네요~~ 줄거웠어요..맹렬...ㅠㅠ
  • 지조자 2012/07/06 13:34 #

    아아... 극장판이 끝나고 2기가 나왔으면 하는 작품입니다...ㅠ,ㅠ
  • Esperos 2012/07/20 20:39 #

    25화, 26화에서 마리카 쨩이 귀여워서 죽는 줄 알았음다. 이야기 전개가 맹렬스럽지는 않았지만, 마리카 쨩이 모에로웠으므로 너그러이 용서합니다. 특히 쿠리에의 변신(?) 장면과, 마리카/치아키 녹음 장면이 매우 많이.... 극장판 뒤에는 2기 방영을 충심으로 기다립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