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제목 정하는 게 요즘따라 힘들군요 잡담

그러하다


오늘은 본 애니도 없고 해서 포스팅을 거를 뻔했군요.
그런고로 아오이 사오리의 신방송을 들으면서 후다닥 잡담


1. 지르고 싶다.

이번 달 월급을 받게 되면 지르려고 카트에 넣어둔 싱글, 앨범입니다.
RE;STORY랑 하츠코이노오토는 예~전에 사야 했었는데 못 사서 뒤늦게 지르는 것이고
back into my world랑 make my day는 현재 방송하고 있는 작품들 음악중에 특히 맘에 드는 음악들인지라 지르고프네요.

사실 make my world는 빠질지도 모르지만(...) 금전적인 이유도 있고.. 커플링 곡을 아직 안 들어봤다는 점도 있고..
그래도 일단 위의 세 곡은 확정이긴 합니다. 아 빨리 월급 들어왔음 좋겠다.


2. 요즘 하면서 멘붕하는 거

이게 뭘까요ㅡㅡ
지브러시입니다.

요즘 방학인데도 불구하고 학교 다니면서 그래픽 교수님 수업 듣는 게 있는데.. 방학이 가기 전에 완성시켜보자면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만
뭐... 보고 아신 분은 계실지 모르겠지만... 그겁니다. ZETMAN. 좀 더 신경써서 만들고 싶었지만 이거 하는데 왤케 의욕이 안 나는지;

맨날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아 일단 애니부터 보고.. 게임도 좀 하고.. 이러면서 안 하다가 이제 개강 일 주일 남았는데 아직 이것밖에 못 했네요.

아 망했어요 ㅇ>-< 어떻게든 완성은 시킬 수 있을 것 같지만 퀄리티 개발일 듯(...)
뭐 이렇게 조금씩 성장하는 거죠 라고 변명을 해봅니다(<-...)


3. 생각보다 빨리 오겠네!

네24에서 지른 오레이모 10권이랑 확산성 밀리언 아서 화보집이 배송 출발했습니다.
오레이모는 그렇다 치고 확산성 밀리언 아서 화보집은 네24에선 배송을 상당히 늦게 한다고 그러던데
막상 보낸 건 오늘이군요; 휴일인데도 보낸 건가;;

빠르면 내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괜히 꼬이고 이러면 내일 못 받을 것 같은데...
저기에 동봉된 아서 카드가 내일 도착하면 금요일의 경험치 3배 일 때 만렙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데+ㅇ+
꼭 내일 받았으면 좋겠군요ㅜㅜ

네24에서 주문하는 것의 단점이 늦게 받는다, 였는데 이 정도면 생각보다 그리 늦은 것도 아닌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만
아 내일 좀 와라(...)


4. 블소 30시간 결제함

한다 한다 말만 하다가 못 하고 있었는데(위의 지브러시 건도 있고 해서) 겨우 어젠가 그젠가 30시간 결제했습니다.
거거붕에서 멈춰있었는데 다시 거거붕 잡으려니 토나와서ㅡㅡ(...) 그냥 대사막 바로 넘어갔습니다만
거거붕 무기 없어도 꽤 할만하네요(...) 그래서 좀 진행하고 있긴 했는데 뭐 이것저것 있어서 길게는 못 하고 있습니다만

암튼 간만에 다시 하니 재밌긴 하네요. 아 브가 바꾸고 싶다(...)
근데 과연 거거붕 무기 없이 얼마나 더 할 수 있을지.. 음.... 빨리 다음 무기 얻는 구간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중입니다.

늦게 시작하는 바람에 모쿠진(...) 템은 좀 얻고 싶었는데 못 얻게 됐네요. 아까워라..


5. 수강신청
내일은 수강신청 날입니다.

이게 2학기에 전과를 했더니 시간표가 꼬여서 미치겠네요(...)
4학년 마치고 나서 졸업 할 수 있을지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마음을 비우고 있긴 합니다만 이번 학기는 망할 것 같네요.
장학금과 학점이 죽을 듯-_ㅠ


포스팅 쓰기 시작 할 때는 거의 땜빵 가깝게 쓰기 시작했는데 막상 쓰면서 보니 쌓여서 그런가 포스팅거리가 좀 있었네요(...)

왠지 방학이 방학같지 않은 요즘인 느낌입니다ㅜㅜ 결국 방학동안 한 번도 어디 놀러 가지도 못 하고 끝날 것 같네요.
겨울까지는 돈 좀 모아뒀다가 여행이라도 좀 가볼까 싶기도 하네요. 아 정말 좆치않은 여름이다(...)

덧글

  • 화려한불곰 2012/08/15 23:58 #

    아니 저거슨 제트맨!
  • 크레멘테 2012/08/26 20:33 #

    을 닮은 무언가(...)
  • Uglycat 2012/08/16 00:22 #

    저는 이번 달 하순에 오사카 여행 가는 누나에게 키타에리 정규앨범 구매 부탁할까 생각중...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전 슬슬 아마존에 주문 넣어야겠군요
  • 버섯군 2012/08/16 00:30 #

    난 대충 적는뎅..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대충....
  • 버섯군 2012/08/27 01:12 #

    대충이 편함..
  • 朗月 2012/08/16 00:38 #

    난 뭐랄까 저런 옷 주름 넣는게 신기하더라 ㅠㅠㅠㅠㅠㅠ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그냥 막 대충 하다보면 그럴싸해 보임(..)
  • icoul 2012/08/16 00:41 #

    저는 마야를 배우고 있지요.. 대재앙.. ㅠ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허흐흐흫구ㅜㅜㅜㅜ
  • 아즈마 2012/08/16 00:47 #

    젵맨?!!
    내일 수강전쟁 승리하시길...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그저 그랬습니다(..)
  • 세오린 2012/08/16 22:03 #

    내일은.. 전장으로 향하시는군요 ㅠㅠ
  • 크레멘테 2012/08/26 20:34 #

    나름 성공하기 했는데 그저 그렇군요(...)
  • MEPI 2012/08/28 14:29 #

    제트맨 잘 하신것 같습니다~!!! 저도 북새통가서 10권 한정판을 무리없이 질렀죠 :)

    언제쯤 스포츠타월을 볼진 모르겠지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