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아이 2회차 뛰었는데 또 봐도 재밌다 잡담

WOW..


1. 원래 내일 보려고 했었지만 오늘 오후 수업이 없다는 걸 뒤늦게 깨달아서(...) 오늘 봄..
왠만하면 내용 알고 보는 2회차는 봐도 좀 지겹고 그런데 늑대아이는 그런 게 전혀 없네요.

저번 주 목요일에 보고 일 주일도 안 되서 본 건데 뭐 이렇게 재밌지..

오히려 1회차 뛸 때는 뭐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니까 좀 조마조마 하게 본 부분도 있고 초반부는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되는지 몰라서 약간 지루함도 느꼈었는데(늑대남이랑 하나가 만나는 부분) 2회차는 뭔가 좀 여유있게 작품 자체를 즐기는 느낌이 되어서 그런지 오히려 1회차보다 더 몰입해서 본 것 같음..

2회차가 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긴 것 같아요. 뭐 아무리 그래도 1회차 때 보고 감동했던 부분은 1회차 때보단 감동이 좀 덜 느껴졌지만.

근데 왜 이렇게 2회차 때는 하나가 웃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코끝이 찡해지는지..ㅜㅜ

그러고보니 1회차 때는 신경을 안 썼던 부분인데 2회차 때는 보면서 밍고스와 하야시바라 씨가 나오는 부분을 좀 유심히 들어봤습니다.
하야시바라 메구미 씨는 소헤이의 엄마라는 걸 알고 있었는데 밍고스는 어디서 나오는지 몰라서 그럴싸한 부분마다 좀 신경썼었는데
그 하나 느님이 일하는 자연어쩌고 하는 곳에서 '하나 씨 여기 좀 도와줘~' 하시는 분인 것 같던데 말입니다.
스탭롤에서는 그냥 조연이 뭉쳐나오는 곳에서 나오셔서 확실히 어느 역인지는 안 나와있더군요.
그래도 아마 저 역이 맞겠지..(...)

생각같아선 좀 시간 지나고 3회차까지도 뛰고 싶은데 저희동네 CGV에서는 내일이 마지막이네요.
게다가 내일은 시간 관계상 수업이 겹치기 때문에 보기 힘들 것 같으니 극장에서 보는 늑대아이는 오늘 2회차로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빨리 BD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 솔직히 늑대아이 정도면 정발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썸머워즈도 나왔으니 정발해주려니 싶긴 한데 썸머워즈가 너무 늦게 나온 감이 있어서(일본에서 BD 발매 날짜랑 비교해서 어떤지는 몰라도) 좀 불안하긔...




2. 해서 오늘은 좀 기분이 좋습니다. 늑대아이가 참 재밌었는데 오늘 라디오 크로스가 또 전설을 찍어줬거든요.

야하기 사유리 생일이라고 생일 이벤트 기획이었는데 이게 참 재밌었지 말입니다.
게다가 아야네루 정장 비슷한 옷(?) 까지 입고 나와서ㅋㅋㅋㅋ 맨날 무슨 파자마 같은 후줄근(.....)한 옷 입고 다니는데ㅋㅋ

야하기도 무려 트윈테일에 드레스...까지는 아니고 암튼 스커트를 입고 나와서 이게 대체 무슨ㅋㅋㅋ 하고 시작부터 뿜었는데

생일 기획이라고 야하기 나이인 26살(...)에 맞춰서 26가지 선물을 박스안에 넣어놓고 뽑는 걸 하나씩 주는 기획이었는데
그게 하나같이 완전 빵터지고ㅋㅋ 중간에 왓시까지 나오고ㅋㅋㅋㅋ 마지막엔 그냥 막 카오스ㅋㅋ 카ㅋㅋ오ㅋㅋㅋ스ㅋㅋㅋㅋㅋ

근데 이 재밌는 방송이 이번 달로 끝입니다. 아.... 급우울해진다.(...)

진짜 21시부터 21시 30분까지 빵빵 터지면서, 왠만하면 밤에는 안 터지는데 밤이고 나발이고 그냥 빵 터지면서 보다가
끝나고 나니 왠지 모를 허무함에 잠기더군요. 아... 다음 주면 끝이야... 이러고 막...

라디오 크로스에 이을 새 방송은 어떤 방송일지도 기대 되지만 과연 라디오 크로스만큼의 재미가 나올지 어떨지(..)
이렇게 된 이상 라디오 크로스 말고 이름만 바꿔서 야하기랑 아야네루 방송 하자(....) 응, 그게 좋겠다.(...)

음주 방송



3. 뭐 이러고 있습니다만... 요즘들어 아무래도 학교 생활 쪽에 집중이 안 되네요.

현재 듣는 과목이 프로그래밍 계열 3과목, 그래픽 계열 2과목, 교양 2과목(음악 하나, 일본어 하나)인데

그래픽 쪽은 그냥 맨날 하던 거라서 그러려니 싶달까, 아무래도 그래픽을 전공하는 애들이랑 안 그런 애들이 섞여있다보니 영 진도가 안 나가서 지루하거나 막 그런데

플밍 쪽은 또 이런 거 없이 플밍 하는 애들 위주로 팍팍 나가서 일단 재미 어쩌고를 떠나서 그냥 외계어를 멍하니 듣다 나옵니다.
그래도 어떻게 따라 하면서 프로그램을 완성 시키긴 하지만 그냥 보고 따라 할 뿐이지 머리에 남는 건 없고(...)

애초에 플밍 과목이 세 개가 찍힐 때부터 이번 학기는 포기하긴 했습니다만
그래서 그런지 뭔가 되게 의욕이 안 나네요...

덕분에 전공 다섯 과목을 제외한 교양 두 과목이 훨씬 재밌는 상황.(...) 음악 쪽은 이전에 말 했던 조별과제를 했던 건데 맨 처음 발표한 것치곤 나름 교수한테도 호평이었던지라 일찍 한시름 놓은 상황이라 이제 재밌게 수업만 들으면 되는지라 좋지 말입니다.

기본적인 음악 상식이라던지 실제 연주같은 것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시험도 적당히 암기 계열인 것 같고..

그리고 일본어 교양은.......... 뭐 말 할 필요도 없죠(...) 일단 학점 자체는 따놓은 거긴 한데, 생각보다 배울 게 많더군요. 생활 일본어라고 적혀 있길래 뭔가 했더니 설마했던 히라가나, 가타가나를 외우는 그런 건 없고 정말 바로 생활 일본어로 넘어가서 기본적인 회화 시의 억양이라던지 뭐 그런 부분들이...

실전이 매우 부족한 제게 있어서 매우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해서 교양은 열라 재밌는데 전공이 지루하거나 카오스라서 참 이번 학기는 의욕이 안 나네요(...)


4. 근데 이와중에 애니는 밀려가고(....) 당장 2주 이상 밀린 게 라그랑제, 보쿠H, 나카이모, 귀축미학, 유루유리, 인류쇠퇴(이건 끝났다더만..), 타리타리 인 것 같네요. 쓰고 보니 많잖아!?

캄피오네는 가장 처음 본 3/4분기 신작이었던 주제에 초반부만 보고 안 보고 있고..OTL 봐야하는데 이거. 정말로.

생각보다 영 시간이 안 나네요. 학교에서 놋북으로 공강 시간 때 보면 되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공강 때 놋북에 리라이트 깔아서 리라이트 하거나 다른 짓을 하거나... 하고 있습니다. 뭐야 이거.(...)

근데 정말 쓰고 보니 좀 문제(...)네요. 장난 아니다. 진짜 봐야 할 듯. 나카이모는 그렇다 치고 다른 것들은 다 봐야지...



암튼 늑대아이 2회차도 정말 재밌게 봤고 라디오 크로스도 레전드를 찍었고.. 나름 해피한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다음 주 목요일에 테이큰2가 개봉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봉했던 본 레거시, 공모자들은 아쉽게도 못 보고 끝날 것 같지만 테이큰2는 개봉 당일에 가서 봐야겠어요....는 일주일 남았구나(...) 설레발은...

아 그러고보니 에우레카AO를 저기에 쓰는 걸 깜빡했는데 요즘 에우레카는 좀 막장이라던 것 같은데 하여튼 봐야 할 듯ㅜㅜ
근데 저와중에 소리소문 없이 보고 있는 게 전국콜렉션이라능(...)이건 어째서인지 밀리지 않고 보게 된단 말이죠. 신기해라.

일단 내일부턴 밀린 애니들 좀 보고 해야겠군요.

요즘 이래저래 바빠서 게임을 못 하다보니 4/4분기엔 보는 애니를 줄이고 게임 위주로 가볼까 고민중인 요즘입니다.(...)

덧글

  • 차원이동자 2012/09/18 23:41 #

    늑대아이 레이드 뛰시려면 국도가람이 괜찮은데...(한편에6000원이니...)뭐. 다 뛰신거같으니...

    이게뭐야 이게뭐냐곸ㅋㅋㅋㅋㅋㅋ

    수업이란게 그런게 많죠

    즐거우면 다 되는겝니다
  • MEPI 2012/09/18 23:59 #

    1. 저는 이번주에 늑대 아이 처음으로 보러가게 될 것 같습니다... 기대되는군요~!!!

    2. 야하기 사유리씨 저랑 동갑이였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음주 방송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왘~!!!!!!!!

    3. 알바 후유증이 아직도 있어서 수업을 째고 있습니다... 교양도 한개 빼곤 재미없어서 나가는게 곤욕이고 말이죠...

    4. 애니는 정말 한번 밀리면 답이 없는 듯 합니다... 오늘도 볼 애니가 3편이나 이상이나 된다는게 행복하네요 ㅇ>-<

  • 에스테 2012/09/19 00:59 #

    저도 이번주 금요일날 늑대아이 친구들하고 보러갑니다. 기대가 크네요!
  • 알트세인 2012/09/19 07:32 #

    넹 밍고스 딱 그부분이랑 하나쨩 전화~!(정확히는 외선) 이부분 두개예요ㅎㅎㅎ전 이거 듣고서 혼자 승리포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