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비트(지어폰) 도착

외형은 다들 질리도록 보셨겠지만


좋다 좋다 말이 많길래 언제 한 번 사야지... 하는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만 어제 갑자기 11번가에서 판다! 물량 남음! 이라길래 충동적으로 구매.(...) 우체국 택배로 19일에 보낸다고 그랬던 것 같은데 오늘 도착하네요;;; 아 우체국 위대하다ㅜㅜ

사실 사면서 11번가는 대체 어디서 물량을 빼오는 것인가, 막상 LG쪽은 예약도 안 받고 있는데... 짜가리 아냐? 하는 생각을 하긴 했습니다만 11번가에서 산 사람들이 딱히 불만을 표하는 것도 없는 것 같고, 지네들 입으로 정품이라 적어놓은데다 만약 파쿠리라는 게 밝혀지면 11번가가 주옥되는 거겠거니 하고 그냥 질렀네요(...)

블랙이랑 화이트로 하나씩 샀습니다. 제가 워낙 이어폰류를 험하게 쓰기 때문에 언제 단선이 일어날지 몰라서 예비용으로(...)
원래 막귀인데다 이전에 쓰던 이어폰이 9900원짜리 싸구려인지라 음감 비교 같은 건 솔직히 모르겠지만

이전에 쓰던 이어폰에 비해 보컬이 깔끔하게 들리고, 뭣보다.. 뭔가 설명하긴 힘들지만 노래를 들었을 때 기분이 좋아요
테스트(?) 한 곡은 키타에리의 Shine 이랑 아야치의 Sinfonia! Sinfonia!!! 였는데 좋네요. 지금은 song of friends 듣는데 음음..

일단 보컬이 깔끔하게 들린다는 점과 리모컨이 작동한다는 점만 해도 이전에 있던 이어폰을 버릴 수밖에 없긴 합니다만

커널형인 게 조금.. 개인적으로 커널형은 그닥 좋아하질 않는지라 좀 그렇네요. 예전엔 커널형을 자주 썼지만 요샌 좀.. 안 좋아서.
그래도 소리가 좋으니 일단 계속 써보렵니다.

이어캡은 예전에 쓰던 이어폰에서 아무거나 떼왔는데, 쿼드비트에 동봉되어 있던 기본 이어캡이랑 소리가 어떻게 다른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본 이어캡은 솔직히 재질이...미쳤어요. 이어캡 벗기면서 이거 찢어지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했을 정도로(...)

비닐 80에 고무 20을 합성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귀에 넣으면 원래 형태를 유지 못 할 정도로 구겨지고 그러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귓구멍의 좌우 크기가 또 틀려서(...) 하여튼 골치아픈 귓구멍입니다. 흑.


평가를 보니 저음이 안 들린다던가 그런 이야기가 많던데, 전 그런 것까지는 모르겠고

No pain, No game을 들을 때 ㅅ 발음에서 좀 찢어지는 느낌이 나는 것 같긴 한데 언제나 그렇듯 적응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인간은 적응하는 생물이지(...)


그런데 검은색은 버튼이 잘 작동하는데 흰색은 버튼이 영 이상하게 작동하네요-_- 위쪽을 누르면 볼륨이 내려갔다 다시 올라가고 아래쪽을 어떻게 잘 눌러야 멈춤, 재생, 다음곡 이전곡이 작동됩니다. 아예 안 되면 교환이라도 요청해볼까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긴 되니 교환하기도 귀찮네요(..) 걍 써야지...

덧글

  • 청정소년 2012/11/17 17:50 #

    이게 요새 소문 자자한 g폰 번들이어폰인가요...
    이어캡이 특이한 형상이네요.
  • 크레멘테 2012/11/18 18:06 #

    그렇습죠...
    이어캡 욕을 많이 먹길래 어떤건가 싶었는데 들리는 음이 문제가 아니라 재질부터가 꽝이더군요;
  • SCV君 2012/11/18 23:56 #

    검은색은 좀 다른가보네요. 제건 아무리 눌러도 리모컨엔 가운데 버튼 하나만 있고 볼륨 조절은 안되는데 말이죠.
  • 크레멘테 2012/11/19 00:20 #

    응? 검은 게 버튼이 잘 작동한다는 건 정지~이전곡 재생까지 하는 그 버튼이 잘 된다는 의미.... 볼륨은 검은 것도 안 됩니다.
    근데 흰 건 누르면 볼륨이 '잠시 내려갔다가 다시 돌아옵니다.' 어떻게 잘 누르면 정지쪽으로 먹히구요(...) 희안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