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8화 감상

음 역시 미사키가 좋군


완전 마음이 나나미에서 미사키로 돌아선 것 같은 기분이네요(...)
처음 미사키 나왔을 땐 '아 또 무슨 난리법석 천재 만능 무적 캐릭터인가' 하고 생각했던지라 별 볼 일 없었는데 중간에 약한 모습도 보여주시고 하면서 호감도가 상승한 것 같습니다.

반면 나나미는 사쿠라장 들어오면서 호감도가 하락한 기분(...) 딱 같은 반 친구 정도의 포지션의 거리감이 좋았던 것 같은데..
사쿠라장 들어오면서 점점 캐릭터의 포지션이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서브히로인'이 되어가는 느낌이라 좀 그릏네여..쩝..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8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그리고 은근히 벗는 포지션

팬○를 두고 왔으면 그 바지라도 입을 것이지 거기다가 그냥 그대로 스커트를 입는 게 좀 이상한 거 아닌가(...)
그아말로 노○티 대쉬... 안 그런 척하면서 은근히(얌마)


저번 화에서 예고편에 수영복 화라고 했던 거 잊어먹고 소라타 면접 보러 간다길래 그것만 신경썼습니다만
어버버버버겁겁거겁거벅 하다 결국 떨어지고 시이나한테 화풀이 하려는 것 같길래 좀 조마조마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미사키느님가 말 꺼내네요. 그제서야 수영복 화라는 걸 기억해냈습니다.(...)

그치만 그 수영복의 양은 뭐지...

진이랑 입고 가려고 패기롭게 모았는데 한 발 더 나아갈 용기가 없어서 쌓이기만 한 수영복인가.
크흑, 미사키의 가련한 모습이여..ㅜㅜ(콩깍지가 씌인 듯하다)

어쩐지 이번 화 A파트부터 내내 작화가 좋더라구요. 왜 이렇게 작화가 좋지? 별 다를 거 없는 소라타 엿먹는 화 아닌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뭐 어쨌든 귀여운 미사키인 것이다.


뭐 이런 이유로 수영복 화가 되냐.. 하는 생각도 좀 하긴 했습니다만(...) 어찌됐든 좋은 수영복 화였네요. 모핑도 적절하고(...)
판매량을 늘려보고자 한 노력이 빛나는 화였습니다. 아? 소라타가 나락으로 떨어졌다 부활하지 않았냐구요? 그런 건 아무래도 좋아..

어차피 주인공이잖아요. 나중에 가다보면 성공하것지. 애초에 게임 기획이라는 점을 전 좋게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기획만 하면 뭐 만들기는 누가 만들건데(...) 뭐 제작자 복도 타고 나서 기획이 존나 뛰어나서 게임 쩔게 만들어봤자 유저가 안 하면 말짱 황이여... 소라타가 어떤 게임을 기획했는지 몰라도 요샌 암만 대작 게임 만들어봤자 잘 만든 모바일 하나면 인생 역전이라고..크...크ㅡㅋㅋ..ㅋ.ㅡㅋㅋ......흨콰한다.....(.......)

님들 그거 아나여? 드래곤 플라이트가 한참 벌어들일 때 하루 수익이 정확하진 않지만 최소 12억이래요ㅋㅋㅋ 블소가 암만 잘 벌어봐야 하루에 1억을 벌까말까인데ㅋㅋㅋ 블소가 1년에 100억씩 쳐발라가면서 5년인가 6년을 만들었는데 드래곤 플라이트는 5개월 동안 만들었대요ㅋㅋㅋ

시발 모바일 시장은 뭔가 미쳤어. 단위가 좀 이상한 것 같아.

암만 MMORPG 열심히 만들어봐야 현실은 모바일입니다. 전 소아온을 꿈꾸고 있는데 시장이 돌아가는 꼴을 보니 어림도 없을 것 같네요. 기업은 돈을 벌어야 하니까요! 자, 너도 나도 모바일 게임을 만듭시다!!

어? 근데 내가 왜 이런 말을 하고 있지-_-


하여튼 소라타는 아무래도 좋습니다. 순간 욱해서 마시로에게 빡쳤던 게 참 고등학생스럽기도 하고 마음을 이해 못 하는 건 아니지만 진짜 찌질해보였어요. 내가 아무리 마시로를 안 좋아 한대도 이건 아니지.... 음....

근데

다음화는 또 신캐릭터인가요;;;;;;;;;;;;


막 마시로 언니라고 하면 그럴싸 한 비쥬얼이네요.. 아니 그것보다 목소리가 아야코 여사님이세요ㅜㅜ 죠죠 1부 끝나면 못 듣겠거니 했는데 만 to the 세.. 원조 아야치 만세........................................



....미사키 화 좀 더 안 넣어주려나...

덧글

  • 열혈 2012/11/27 23:06 #

    마시로 언니가 아니라 마시로가 유학중일 때 마시로 담당(...)이었던 룸메이트라고 하더군요.
  • 크레멘테 2012/11/27 23:21 #

    친절하게 안 알려주셔도 되는데 말입니다(...)
  • 이즈 2012/11/27 23:21 #

    저 게임기획공모전은 공모전에서 선발된 작품을 유명게임제작회사에서 평가를 해서 우수한 공모작을 제작인원과 제작비를 보조해줘서 제작&판매하는 이벤트라고 보심됩니다. 기획자는 말그대로 기획자....

    서류 합격 -> 기획자의게임 프레젠테이션&심사-> 회사내 개발여건 회의 -> 개발팀&예산이 정해지면 개발시작

    이런 코스인데 물론 직접 제작할 능력이 되면 공모전 후 직접팀을 꾸려서 만들어도 되지만 자금과 능력이 문제죠.
    이런부분이 현실적...전개도 현실적이니 직접 보시면 재미있어요. 주인공이니 어차피 되겠지라는 생각을 많이하시텐데 은근히 현실의 냉혹함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반대입니다^^

    리타는 마시로 스승의 손녀이자 마시로의 룸메이트 겸 전임 마시로당번입니다.
  • 크레멘테 2012/11/27 23:23 #

    아니 이번에 소라타가 붙을 거라곤 생각 안 했는데 말입니다. 아무리 주인공이라도 처음 부터 붙으면 이야기 진행이 안 되니..
    현실의 냉혹함, 하시기에는 서류전형 붙은 것부터가 냉혹하지가 않은 것 같긴 합니다만(프레젠테이션만 잘 했으면 붙을 수도 있었다는 것 아닌가.)

    왜 마지막에 등장하신 분의 정체를 부탁도 안 했는데 알려들 주시는지 전 참 궁금하네요(...)
  • Uglycat 2012/11/27 23:26 #

    언뜻 생각없어 보이는 미사키의 언동이 의외로 도움이 될 때가...
  • 크레멘테 2012/11/27 23:29 #

    제가 봤을 때 미사키는 30%는 노렸어요(...) 70%는 놀고싶었을 뿐이었겠지만
  • SEI 2012/11/27 23:44 #

    나나미는 어디있습니까 나나밍~~!!!
  • 흐콰한다 2012/11/27 23:44 # 삭제

    왠지 사쿠라장의 할렘 과 그녀 라는 제목이 어울릴것 같네요 -.-;;
  • 아인하르트 2012/11/28 01:20 #

    1. 승부 수영복이라던가... (뭘 승부한다는건데?)
    아무리 수영복 입어도 진이 반응을 안 하니 계속 사서 시도해본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어차피 돈도 많을테고.)

    2. 나나미, 마시로, 미사키 모두 귀엽습니다.
    마시로는 뭔가 생각이 깊은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아서 묘한 느낌이 듭니다.

    3. 그 히키코모리는 언제 나올려나요...
  • 루시펠 2012/11/28 07:44 #

    그야 게임은 기획에 디자이너에 프로그래머 등등 분업화 되어있잖아요?
    다 할줄아는 올인원 패키지(...)면 좋겠지만 노말한(...) 소라타는 일단 기획부터...;;;

    블&소 같이 일단 컴퓨터가 있어야 하는 환경과 스마트폰만있으면 되는 환경.
    어느쪽이 접근성이 좋은지는 분명합니다. 게다가 짧게 가볍게 즐길수도있고...
    하지만 경쟁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현질의 시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