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10화 감상

9화까지만 해도..
아 근데 열라 귀엽(...)
왠지 ㅆㅑㅇㄴㅕㄴ 같은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다 하고 생각했습니다만

그렇게 9화에서 리타는 10화를 보고 난 뒤 리타느님으로 승격하였습니다.

리타 나오는 거 몇 권 부터인가요? 거기부터 삽니다.
카와스미 아야코 여사 아직 안 죽었다!!!!!!(..............)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10화 감상 열기

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더미
스폰서 화면 센스ㅋㅋㅋㅋㅋㅋ

노래부르는 고양이(...)

8화 끝나고 리타느님이 나오길래 좀 기대는 했어요. 카와스미 아야코 씨였고, 금발이고, 벽안이고, 미소녀고, 금발이고(?)

근데 9화를 봤더니 이게 또 악역스럽게 등장하는 ㅆㄴㅕㄴ이지 않습니까. 보고 있노라니 짜증은 나는데, 류노스케가 말 했듯이 떡밥을 보면 스토리가 보이는 계열의 캐릭터였던지라 '역시 시이나 마시로가 문제구만!!!'이 아니고(...) 암튼 마시로 때문에 상처입은 캐릭터라는 건 알았는데

쿠왓


역시 폭발하는 장면이 나오고, 주인공이 쫓아가고, 이래저래 여차저차 이러쿵 저러쿵 해서 마마 좋은 해피엔딩이 되는 것까지는

아주 전형적인 전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만

중간에 나온 류노스케

설마 류노스케 본인이 홋쨩일 줄이야, 뭐지 그럼 그 메이드의 목소리는 본인이 그렇게 녹음을 한 건가? 이 자식 혼자 방에 틀어박혀서 뭐 하는 거야?!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어라 그러고보니 홋쨩 남자애 목소리인데 리키와의 이 차이는 뭐지, 리키로 단련이 된 거냐 크게 연기를 할 필요가 없는 캐릭터라 그런 거냐 홋쨩...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 그 류노스케랑

플래그가

미묘하게

섰어.........


이렇게 되면 앞으로 류노스케도 계속 나올테고, 리타 느님도 계속 나올 것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싶군요.
물론 애니는 이제 몇 화 안 남았지만.. 소설! 소설은 어떻게 돌아가고 있지!! 소설엔 리타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건가!?

마시로는 아무래도 좋으니 리타를 히로인으로 만들어주세요

소라타는 한심해서 별로 보고 싶지 않으니 미사키와 진, 리타와 류노스케의 이야기를 많이 넣어주세요!!(<-억지)


이 묘한 S끼가...



최근의 카와스미 아야코 씨는 이런저런데서 잠깐잠깐 목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이렇다할 눈에 띄는 작품은 세이버...랑 최근엔 죠죠? 정도였는데(트러블의 그 분(...)도 있다면 있긴 하지만) 사쿠라장에서 이런 매력있는 캐릭터를 연기...아니, 카와스미 씨가 맡았기 때문에 이런 캐릭터가 만들어졌다고 해야 맞는 말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카와스미 아야코 씨는 이전에 '이 아름답고도 추한 세계' 때부터 슬슬 신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걸즈브라보, 꿈의 사도, 샤나, 괴물왕녀, 노다메, 카노콘 등등... 계속해서 들으면서 목소리가 이쁘구나 이쁘구나 하고 전부터 좋아했던 분이십니다만

최근들어 주연 캐릭터들이 신인 성우들쪽으로 많이 가면서 목소리를 많이 들을 일이 적었는데(게다가 최근엔 멘탈붕괴 호구버 때문에 들어도 뭔가 안타까운 기분부터 들었고ㅜㅜㅜㅜㅜ) 이렇게 간만에 좋은 캐릭터(?)로 만나뵈니 매우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일단 문화제는 계속 되니 다음 화에서도 리타를 볼 수 있으리라 생각하며 다음 화를 기다려야겠네요.

근데 예고 화면은 왜 류노스케 소녀언이요..? 오토코노코라고 하기엔 좀 레베루가 딸리지 않나 하고 생각했습니다만(별로 귀엽게 생기지도 않았고) 은근히 그쪽으로 밀어붙이려고 하는 듯한 느낌이네요... 으으.. 이건 그건가... 누나라던지 근처의 여자들이 자신을 여장시키곤 해서 여자가 싫어졌다는 패턴인가....(일단 본인이 계속해서 머리를 기르고 있는 듯하니 이 패턴은 아닌 것도 같지만)


하여튼 처음에 비해 최근엔 매우 재밌게 보고 있는 사쿠라장입니다. 슬슬 마무리일텐데.. 2기 떡밥을 던질지 깔끔하게 마무리 할지도 궁금하네요.

덧글

  • SEI 2012/12/13 00:21 #

    S.....S끼가 있다니.........


    그거참 엄청난 매력을 지닌 처자로세!?(음?)
  • 아즈마 2012/12/13 00:38 #

    왠지 부녀자 끼가 느껴지는 리타였습니다..(뭣)
  • 루루카 2012/12/13 02:29 #

    3권 되겠습니다... 어서 사세요~~~ (후다다닥...)

    참,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2쿨로 알고 있는데요??? (다시 후다다닥...)
  • 크레멘테 2012/12/13 07:15 #

    정말요? 이게 2쿨이었단 말입니까 호호호호

    이제 앞으로 리타느님의 비중이 커지는 일만 남았다...
  • elfineris 2012/12/13 10:13 #

    ....책 내용은 5권까지 읽은 입장에서..

    비중은 그다지(....)

    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크레멘테 2012/12/13 15:40 #

    아.... 안 돼..
  • 루루카 2012/12/13 15:48 #

    부연하자면, 모리섬머랑 역할이 같다할까요???

    대신...
    VS 류노스케 최종 말살 병기(?) 역할은 확실히 해냅니다.
  • 아인하르트 2012/12/13 03:33 #

    묘하게 누군가 생각나는 외모다 했더니
    어린 시절 봤던 디지몬 어드벤쳐 02(국내명 파워 디지몬)에 나왔던 악역에서 같은 편이 된 녀석이군요.
    (난 왜 이게 생각나냐... 뭐 성격은 시건방진게 다소 비슷한가.)

    매화 매화 고양이들이 참으로 다채로워요.
  • 루시펠 2012/12/13 05:15 #

    에...리타는 3권부터 등장합니다. 그리고 애니는 아직 3권내용 진.행.중(야호~)
  • 봉군 2012/12/13 10:25 #

    아마도 토라도라처럼 한번에 끝내버릴듯 한 느낌이네요....
  • 다스베이더 2012/12/13 13:43 #

    사쿠라장 2쿨이라던데여
  • 크레멘테 2012/12/13 15:40 #

    그렇다고 하네요
  • 청정소년 2012/12/15 12:15 #

    리타x류노 꽤나 훈훈한 커플이네요.
    상성도 잘 맞는것 같고..(어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